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와우 8.2패치 아즈샤라의 현신 출시일 및 레이드 일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6. 19. 08:10

본문

반응형

정보 - 와우 8.2패치 야즈샤라의 현신 출시일 및 레이드 일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두번째 대형 스토리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는 8.2패치 아즈샤라의 현신 서버 적용 날짜 확정.

한국 시간 기준 2019년 6월 27일.

단, 나가의 여왕 아즈샤라를 때려잡을 수 있는 레이드 공격대 던전인 영원한 궁전 오픈일은 2019년 7월 11일.

 

와우 복귀 가즈아 ㅋㅋㅋㅋ

 

https://youtu.be/R0_1L6aiFDs

아즈샤라의 현신 트레일러 - 6월 27일 출시됩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길한 무언가가 파도 아래 들끓습니다. 파도 여왕의 재림이 임박했습니다! 격전의 아제로스의 다음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아즈샤라의 현신이 6월 27일 출시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제로스의 심장에 추가되는 정수 시스템, 두 신규 지역인 나즈자타와 메카곤, 타우렌과 노움을 위한 유산 방어구, 신규 해저 장비, 아즈샤라의 영원한 궁전 깊은 곳으로 진격하는 공격대 등, 여러 신규 콘텐츠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원한 궁전 공격대 및 일정

 

공격대 우두머리 수: 8.

난이도: 공격대 찾기, 일반, 영웅, 신화.

레벨: 120.

공격대 찾기 최소 아이템 레벨: 380.

 

공격대 개방 일정:

  • 7월 11일 – 일반 및 영웅 난이도.
  • 7월 18일 – 신화 난이도 및 공격대 찾기 1지구(심연 사령관 사이바라, 검은바다 거수, 아즈샤라의 광채).
  • 8월 1일 – 공격대 찾기 2지구(여군주 애쉬베인, 올고조아, 여왕의 궁정).
  • 8월 15일 – 공격대 찾기 3지구(자쿨, 여왕 아즈샤라).

영원한 궁전 마지막 우두머리 보스전 여왕 아즈샤라

궁극의 신규 공격대 “영원한 궁전”에서 아즈샤라 여왕의 가장 충직한 전사들과 맞서세요.

일만 년 전, 진아즈샤리가 바닷물 속에 삼켜지던 당시 여왕 아즈샤라는 느조스와 어둠의 거래를 맺고 충실한 백성들을 사악한 나가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수천 년에 이르는 잔혹한 정벌의 역사를 거쳐 아즈샤라는 옛 제국의 폐허를 딛고 새 제국을 세웠으며, 이제는 한때 자신을 집어삼키려 했던 깊은 심연마저 지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여왕은 품격 있는 군주로서 얼라이언스와 호드를 영원한 궁전에 초청합니다. 그 자리는 아즈샤라 여왕의 영광스러운 즉위 현장이자, 용사들에게 최후를 선사할 곳입니다.

 

출처 :  와우 공홈

http://bbs.ruliweb.com/family/4454/board/100159/read/936384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