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과같이5 리마스터 공략 정보, 전투 배틀 팁 및 캬바걸 주점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6. 21. 10:40

본문

반응형

2019년 6월 20일 출시한 플스4 독점작 용과같이5 리마스터 공략 정보

초보자 참고용 전투 배틀 팁 및 캬바걸 주점 가이드

 

 

용과 같이 5 리마스터 배틀 및 캐릭터들의 특징

 

전작과 달라진 점이라면??

 

먼저 공격 모션들이나 여러가지 개편되면서 사실상 용 5부터 이어져온 모션들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로나 극 1부터 해오신 분들은 여기서 부터 모션 개편이 이뤄짐에 따라 현실적인 공격 모션을 볼 수 있기에 적응하기 매우 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히트 액션 부분도 용 4에 비해 삭제된 것도 있지만 건재한 것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용 5만의 시스템인 캐릭터당 "절기" 와 "클라이막스 히트 액션" 이라는 것이 존재하는데요.

 

절기는 히트 게이지를 소모하는 대신에 각 캐릭터만의 특수 능력 혹은 무적기 같은 기능이라 각각 유용하게 쓸 수 있으니 다채롭고 멋지게 싸워보세요!

앞서 무적기라서 1대다를 대비하기 위한 무기임으로 자주 써먹을 수 있도록 인카운터에 연습해봅시다!

 

클라이막스 히트 액션 역시 각 캐릭터만의 히트 액션보다 더 강한, 이름하야 초필살기 개념이라고 하면 되겠는데요. 발동 조건은 히트 액션을 사용하다보면 왼쪽 구슬 게이지가 차오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빨간색 극으로 표시되고 처음에는 언제어디서든 쓸 수 있기 때문에 보스전에게 쓰면 간지가 폭발하겠죠? 1회용은 아니니까 잡졸들과 히트 액션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면서 보스한테 한 방 먹여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시스템입니다. 발동이 끝나면 키류의 최종오의인 왕룡의 극 마냥 멋지게 글자가 나오니 위험하다 싶을 때 꼭 쓰시길 바랍니다. 조건에 따라 클라이막스 히트 액션도 종류가 늘어나기 때문에 노가다도 필수 입니다.

 

그리고 이때부터 인카운터는 대사창이 나오는 게 아니라 만나자마자 즉시 시작하는 거라서 이것 역시 개편이 이뤄져 좀 더 스피디한 전개가 가능해졌으니 약간 거슬렸던 부분이 일정 해소되어 매우 좋아졌습니다. 또, 이 시리즈 이후부터 히트 액션 봉인(L2버튼 지속) 이라는 게 가능해서 게이지를 낭비할 걱정이 줄었습니다.

 

아래의 설명은 캐릭터들의 특징 설명입니다.

 

 

1. 키류 카즈마

가장 익숙한 전투스타일이죠? 키류의 모션은 여기서 부터 개편이 이뤄짐에 따라 현실적인 공격 모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를 거쳐가면서 제로, 극 1이 탄생한 것이며, 역시나 반격기 종류들은 다 건재하고요.

 

이번작에서는 피니시 홀드가 무려 노게이지 기술(!!)이라서 자주 써먹을 수 있게 됐고,

키류의 카운터기인 호랑이 떨구기는 여기서부터 무적판정이 되어 대놓고 압살하는 성능을 가졌습니다.

또, 빗겨치기(스웨이 후 세모 공격)는 전작에 비해 후딜이 눈에 띄게 줄어들어서 자주 써먹을 수 있게 됐습니다.

 

키류의 절기는 히트 게이지가 있는 상태에서 R2(도발)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변신이자 절기인데요. 으와아아아아!! 하면서 포효하는데, 이 때는 게이지가 서서히 소비되지만 아예 무적이라서 어떠한 공격을 받을일이 없고, 공격모션이 북두와 같이 스럽게 변해서 자동 록온이 있는 특징이 잡혀져있습니다. 둘러 쌓일 때 자주 써먹을 수 있고, 게이지가 서서히 깎일 때 R2(도발)버튼을 눌러서 취소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쓸 수 있습니다. 명실공히 최강의 절기입니다.

 

허나, 이것에 대한 대가로 공격이 빨랐던 용 3~4 시절하고 비교하면 꽤나 공속이 느려졌고, 잡기 기술도 대거 하향에 절기는 보스전에는 미미해서 이런 만만찮은 단점도 존재합니다. 그래도 "키류" 이기 때문에 너프를 먹어도 캐릭터 자체가 워낙 우수해서 전설의 용이라는 이명은 건재합니다.

 

 

2. 사에지마 타이가

전작에서도 어마무시한 파워를 보여주었지만 다소의 디메리트가 있었지만 여기서만큼은 키류를 오히려 압도하는 성능으로 돌아왔습니다!

일단 오토바이나 드럼통을 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무시무시했는데

이번에는 거리에 있는 배전반이나 도로표지판(!)을 뜯어 무기로 사용해서 탈인간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줍니다.

 

이미 아시다시피 제로, 극 1 키류의 파괴자 모션들은 사에지마의 모션을 채용한 거고,

도로표지판까진 뜯진 않았기 때문에 사에지마의 완력 우월성이 증명됐다고 볼 수 있겠네요(?).

 

게다가 체력도 용 4와 비교해서 더욱 더 길어져서 이번작에서 거리의 음식점에서 체력이 두줄 채워지는 기능이 생겼는데 사에지마는 그냥 보스 체력이나 다름없게 됐습니다.

여기서 끝난게 아니라 사에지마에게도 드디어! 박치기(용추) 반격기가 생겨서 의도적인 건진 모르겠지만 제작진이 대놓고 사에지마의 최강전설을 만들게 공헌하게 됐습니다.

 

사에지마의 절기는 다운 잡기나 바운드에서 파생되는 패대치기(?)인데요. 키류에 비하면 발동 조건이 있어서 까다롭지만 쓰다보면 이것 마저 단점을 상쇄시킬 정도로 강력한 잡기이자 무적기입니다. 모션은 한쪽 다리를 잡고 내팽겨치는 파워풀한 기술로써 다운 잡기와 바운드(대표적으로 O 잡기 파생 이후) 모션 차이가 각각 다르다는 것을 알아두면 되겠습니다. 일단은 전체 공격이거니와 무적기니까 잡졸들이 너무 많을 때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

 

전작보다 눈에 띄게 상향점이 많아 불편한 점이 완전히 해소되어서 키류보다 매우 쉽게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3. 아키야마 슌

화려하고 스피디한 공격이 특징이였던 아키야마였습니다.

이번작에서는 약간 스피디함이 떨어짐과 동시에 캔슬 스웨이가 전면적으로 너프받아서 콤보를 쓰는 재미가 줄고, 벽에서 무한콤보가 더이상 성립이 안됩니다;

그나마도 스웨이 성능이 역대 최고조라는 점은 감안해야할 요소고, 그외로 크나큰 변경점 없이 너프 받은 상태로 싸움에 임해야할 거 같네요.

 

절기는 "에어 스트라이크" 라는 공중 콤보로 연속기를 노릴 수 있는 아키야마스러운 화려한 기술입니다.

허나 타겟이 한명 뿐인데다가 덩치는 띄울 수가 없어서 뭔가 아쉬운 기술이네요.

 

전체적으로 단점만 부각된 캐릭터다보니 야쿠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캐릭터 설정을 맞추려는 의도로 보이겠으나,

반격기인 카운터 킥을 보유 했다는 것과 히트 게이지 수급이 매우 빠르다는 점이 굉장한 이득이라 못해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더구나 이번작에서 클라이막스 히트 액션이 있으니 그렇게 까지 암울한 성능은 아니기에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4. 시나다 타츠오

누가보면은 타니무라 땜빵해서 나온 캐릭터로 보이겠지만 타니무라와 완전히 상반되는 캐릭터이자 야구선수였다는 설정으로 나온 캐릭터입니다.

 

일단 전체적인 기본 공격 속도는 타니무라와 얼추 비슷한 공속이고,

미묘하게 공격력이 낮은 수준인데다 공격 모션이 은근히 조잡해서 1대1 아니면 불리한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또다른 특징으로, 피니시 홀드(게이지 낭비 없이)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고 대부분의 기술이 아류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식" 이라는 기술명이 꼭 붙습니다.

그러기에 다른 캐릭터들과 차별화가 되어 있어서 여태까지 없었던 기술들을 사용하고, 맨손 공격 상태일 때 태클 기술이 많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화력도 낮고, 조작도 애매모호하고, 그렇다고 엄청 강하지 않아서 단점만 있을 거 같지만...

무기 공격은 수준급이라 남들과 다른 공격 모션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실력에 자신 없으면 대놓고 무기로 싸우는 데 용이하고 히트 액션들이 멋은 없는 편이지만 이런 수수한 매력에 빠져드는 사람도 종종 있습니다.

게다가 수수한 모션이라도 용과 같이 세계관이니만큼 과격한 모션도 있으니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절기는 상기 내용대로 "태클" 입니다. 말 그대로 일반 잡몹들이나 쓰는 그 태클이 맞습니다! 황소같은 돌진력 덕분에 계속 밀어붙히면서

레버로 조작해서 질질 끌다가 잡몹들을 싹쓸이 하는 능력도 있고, 벽까지 몰아서 부딪치게 할 수 있는 재미가 있는 절기입니다.

대부분의 기술들이 절기로 이행되는 등 기본기 같은 기술이라서 반강제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문제는 태클을 걸 때 풀어버릴 수 있습니다. 자주 써봤자 손해만 보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의 절기라 볼 수 있습니다.

 

재밌는 사실로 시나다는 야구방망이 관련된 무기들은 그대로 내려놓기 때문에 야구방망이를 무기로 사용 못하는대신에 파이프 같은 긴 무기로 대체합니다.

한참 미숙한 캐릭터지만 일반인이 용과 같이 세계관에서 싸우면 어떤지를 제대로 보여주기 때문에 파보는 재미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용과 같이 5 리마스터 캬바걸 공략

 

단란 주점 공략 

총 5 명의 캐 바양을 공략하면 완료 보상으로 러브 샤인 스틱 을받을 수있다. 
숙련도 8, 공격력 13, 내구도 48 칼리 스틱 (히트 게이지 상승량 2 배 전투 중에 움직이지 않고 있으면 체력 회복). 
총 5 명 공략 후 아키야마 ELISE에 들어가면 이벤트가 발생하고 트로피 '모두 건배! " 를 획득.

호스테스 목록 

이름주인공도시안내소단란 주점

김구 기류 용 저우 거리 永洲 나이트 나비 라 센느
가구야 사에 지마 달이 거칠다 月見野 가이드 로즈힙
은은한 아키야마 캉 티안 정보 맨 초기
시온 시나 錦栄 도시 메 ~ 네비 EDEN 클럽
사쿠라 자키 히나타 기류 카무로 쵸 MONE ELISE

단란 주점 요금 

세트 요금지명 요금서비스 요금

8400 엔 3150 엔 3150 엔

점포 공통. 연장하면 세트 요금이 연장 된 횟수만큼 가산된다. 
가체 음료로 사용할 수있는 플래티넘 회원 카드를 가지고 세트 요금이 5880 엔이된다.

공략의 흐름 

호감도 순위비고

에프 처음에는 안내소의 소개로 단란 주점에 입점 캐 바양의 명함을받는
기음 게이지 MAX에서退店하면 이벤트 이벤트 후 B 랭크 업
입점시 고급 명함
에이 게이지 MAX에서退店하면 이벤트 이벤트 후 S 랭크 업
에스 단란 주점에서 이야기를 들으면 완성 달성
  1. 단란 주점 안내소의 안내 인에 단란 주점으로 안내 받는다.

    이번 작품에서는 갑자기 단란 주점에 가서 입점하지 못하고 처음에는 안내받을 필요가있다. 
    또한 처음 플레이하는 분은 "유용한 정보를 갖고 싶다"를 선택하고, 
    새로운 요소와 공략의 설명을 배우고에서 "안내를받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첫 내점하면 캐 바양의 명함을받을 향후는 일반적으로 입점 할 수있게된다.

  2. 카바레 식 클럽에서 호스테스의 호감도 순위를 올린다.

    호감도 표시 줄 오른쪽 앞에있는 라인 (수직선 부분)을 넘은 상태 에서 가게를 나오면 호감도 순위가 1 단계 올라간다. 
    한번의 입점으로 상승하는 것은 1 순위 분까지.

  3. C 랭크의 MAX까지 올려 가게를 나오면 데이트 이벤트 발생.

    가게를 나와 잠시 후에 전화가 걸려 오기 때문에 약속 장소로 향한다. 
    이 이벤트를 클리어하지 않으면 랭크가 오르지 않는다.

  4. 이벤트 후 B 랭크 업.
  5. 카바레 식 클럽에서 호스테스의 호감도 순위를 올린다.
  6. A 랭크 MAX까지 올려 가게를 나오면 이벤트 발생.

    가게를 나와 잠시 후 이벤트가 발생한다.

  7. 이벤트 후 S 랭크 업.
  8. 카바레 식 클럽에서 호스테스와 대화하면 공략 완료.

    호감도를 올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첫 대화 종료 후 프리 액션으로 돌아갔다도 OK.

단란 주점 가게의 흐름 

대화만으로도 충분히 호감도를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높은 음료를 주문하거나 선물은하지 않아도 좋다. 
연장은 여러 번 할 수 있지만, 호감도 표시 줄 오른쪽 앞에있는 선을 넘어 가면 가게를 나오고, 호감도 순위를 업 시키자.

  1. 2 번째 이후의 입점시는 장비에 따라 호감도가 변화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기 장착 참조.
  2. 음료를 주문한다.
  3. 호스테스와 대화.
  4. 프리 액션. 
    화면 오른쪽 위에 ◯ 행동하는 × 아무것도 표시가 나오므로 ◯ 버튼을 누르면 다음에서 하나 선택 행동 할 수있다.
    • 화제 흔들기
    • 질문하기
    • 추가 주문을 요구
    • 선물을 전달
    • 애프터 초대
    • 이제 돌아갈
  5. 대화 → 프리 액션 → 대화 → 프리 액션 → 대화가 끝나면 연장 여부 들린다. 
    연장하면 프리 액션 → 대화 → 프리 액션 → 대화 → 프리 액션 → 대화를한다. 
    그 이후에는 원하는만큼 연장 할 수있다. 
    연장했을 때는 프리 액션으로 행동하지 않으면 화제가 다한가 강제로 종료되기 때문에주의하자.
  6. 연장하지 않으면 요금을 지불하고 가게를 나온다. 
    이때 호감도 표시 줄 오른쪽 앞에있는 선을 넘어 섰다 호감도 순위가 1 단계 올라간다.

무료 액션에 

이번 작품은 회화의 사이에 자유롭게 행동 할 수있다.

  • 화제 흔들기
    도시들은噂話화제로 흔들 수있다. 
    그래서 이전의 대화와 관련한 화제의 때 콤보 토크가 발생하여 평소보다 호감도가 올라갈 수있다. 
    그러나 드물게 호감도가 다운되는 경우도있다.
  • 질문하기
  • 추가 주문을 요구
    추가로 음식을 주문한다.
  • 선물을 전달
    소지하고있는 아이템을 선물 할 수있다.
  • 애프터 초대
    호감도 게이지가 높으면 OK받을 확률이 높다. 
    한 번 거절해도 호감도 게이지를 모아 다시 초대하는 경우 OK를받을 수있다. 
    OK를받은 경우 가게를 나오면 자동으로 애프터 시작된다.
  • 이제 돌아갈
    랭크 업에 필요한만큼의 게이지가 있으면 돌아 버려도 좋다.

음료 

이름가격경험치

샴페인 타워 1 백만 1000
샴페인 골드 300,000 500
샴페인 로제 100,000 350
샴페인 블랙 78,000 300
샴페인 화이트 35,000 250
야마자키 12 년 30,000 200
가체 음료 10,000 150
맥주 1000 50
카시스 오렌지 1000 50
오렌지 주스 1000 50
鏡月 그린 무료 5
  • 본작에서는 어느 것을 부탁해도 호감도는 상승 (무료鏡月그린은 변화 없음). 
    일부 예외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가격이 높은 편이 호감도의 상승은 크다. 
    샴페인 타워이라면 단번에 MAX까지 상승한다.
  • 호감도의 상승 정도는 전 캐릭터 공통.
  • 야마자키 12 년과 가체 음료는 가격에 비해 호감도가 크게 상승하여 10 만엔의 샴페인 로제와 같다. 
    가체 음료 아이템도받을 수 있으므로 비용이 높다. 
    기본적으로 음료는 가차 음료를 주문하는 것이 좋다.
  • 야마자키 12 년을 요구하면 자동으로 병 유지된다. 
    병의 내용이 없어 질 때까지 자동으로 술이 보충되므로 매번 주문하는 수고를 줄일 수. 
    병의 나머지는 화면 왼쪽에 표시됩니다.
  • 가체 음료는 다음의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있다.발생률아이템 이름매매비고
    자주하는 프랑스 제 남성용 향수 3045 엔 액세서리 장착하고 단란 주점 입점시 호감도 상승
    강건 인피니티 4900 엔 회복 아이템
    아무튼 체력 바겐 스파크 1 만엔 회복 아이템
    귀자 모신의 부적 50 엔 적의 공격이 조금 완만하게 될 액세서리
    상당히 레어 모노그램 가방 7 만 6125 엔 선물 아이템
    수수께끼의 휘석 50 엔 소재
    이탈리아 여성 시계 9 만 4000 엔 선물 아이템
    대박 스위스 제 고급 시계 14 만 9000 엔 액세서리 장착하고 단란 주점 입점시 호감도 상승
    플래티넘 카드 50 엔 카바레 식 클럽의 세트 요금이 30 % 할인 장착하지 않아도 소지하고 있으면 OK

푸드 

이름가격경험치

과일 모듬 5000 120
카르 보 나라 2000 100
닭고기 튀김 1500 80
야채 스틱 1500 80
에이히레 1000 50
타코야키 1000 50
감자 튀김 1000 50
파스타 스틱 1000 50
완두콩 1000 50
믹스 너트 1000 50
아이스크림 1000 50
초코 스틱 1000 50

무료 액션시 추가 주문으로 주문할 수있다. 
모든 호감도는 상승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조사.

  • 과일 모듬 주문을 먹여 줄 수있다.
  • 초코 스틱을 주문하면 초코 스틱 게임을 즐길 수있다.

애프터 

무료 액션 애프터에 초대하고 OK를 받으면, 가게를 나온 후 자동으로 애프터 시작된다. 
호스테스와 함께 행동하고 식사와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즐기고 호감도를 올릴 수있다.

  • 처음 애프터하면 트로피 '두근 두근 첫 데이트 " 획득.
  • 음식점에서 캐 바양의 아우성을 주문 해 주자. 
    식사 중 대화로 선택 호감도가 변화한다.
  • 다트로 승부 승리하면 포상 룰렛에 도전 할 수있다. 
    잘 맞히면 뺨에 키스를받을 수있다.

인기 장비 

2 번째 이후의 입점시 장비에 따라 호감도가 변화한다.

 

호감도가 올라간다 장비 

나이트 블랙 계열은 업 량이 크게 저렴 (돈키호테에서 2076 엔)이므로 추천.

  • 용 자수 셔츠
  • 스위스 제 고급 시계
  • 프랑스 제 남성용 향수
  • 이탈리아 남성 향수
  • 이탈리아 남성용 목걸이
  • 나이트 블랙 용감한 / 세비지 / 레전드
  • 국산 다이버 시계
  • 고급 담배
  • 유명 향수

호감도가 내려 장비 

  • 행운의 묵주
  • 챔피언 반지
  • 너덜 너덜 머플러
  • 아문 선글라스
  • 부수적 벨트
  • 에비스의 버선
  • 엔 카운트 파인더
  • 야쿠자 양성 깁스
  • 사슬 갑옷
  • 싸움 갑옷
  • 칠복신의 사라시
  • 칠흑 재킷
  • 스트롱 석고
  • 절연체 셔츠
  • 전국 사슬 갑옷
  • 피로 물든 사라시
  • 초저 반발 재킷
  • 특수 합금 셔츠
  • 강철의 갑옷
  • 방재 셔츠
  • 용의 갑옷

전투 용 장비는 기본 마이너스 생각해도 좋다.

 

김구 


永洲도시 La Seine의 캐 바양. 기류로 공략 할 수있다. 
처음에는永洲나이트 내비게이션의 안내에 La Seine에 입점한다.

남녀 분류 대우없이 대하는 붙임성 성격으로 다른 사람의 고민 상담에 타는 걸 좋아한다. 
그러나 깊이 생각하지 않고 분위기로 대답을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옥의 티. 
어쨌든 스릴의 표정이 깔깔 변화하는 것이 매력.

생일나이별자리신장혈액형출신좋아하는 음식호감도가 오르는 음식호감도가 오르는 음료싫어하는 음식CV

1992 년 7 월 3 일
20 세
게자리
158cm
유형 B
후쿠오카 현
카레라이스 / 감자 /
감자 튀김 / 야채 스틱 / 아이스크림 / 젊은 새들 튀김 / 완두콩
가체 음료 / 오렌지 주스
낫토 / 뼈라면
카네코 유키

대화 

일은 남바되지 낸 것으로입니까? (첫 내점시)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그래요 ~. 수고하셨습니다 ♪ 일은 남바되지 낸 것으로입니까? 비밀이다 변화 없음 2
택시 운전사이다 3
2 네 ~? 궁금한 ~! 가르쳐니까 ~. 아무래도 좋지 않은가 다운 3
택시 운전사이다 3
3 なあなあ, 키류 씨라고, 모두에 의존하는 유형 잖아? 그렇지 않다 변화 없음 4
그래 4
4 "りくさん상담실」라고ゆうてくさ. すごかろ? 득 있을까?
믿을 수 없는데 변화 없음 5
확실히 그런 느낌이 든다 6
5 거짓말과 사이 좋게! 매일 매일 누구 일까 상담에 와서 야 ~! 거짓말 이겠지? 다운
그럼 나도 변화 없음 6
6 아 냐 ~! 김구 씨에 등 ~ 응과 맡기지 않아요! 농담이다 다운
믿음직한 마라 변화 없음

지역 주민과 없었다면 聞き取れん지도 모르지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아 ~ 이렇게 이네. 여러 손님이 오는 걸 응, 조금 의식 해 취한 싶다. 지역 주민과 없었다면 聞き取れん일지도しれんけん. 물어보고 싶은 변화 없음 2
무리 일 것이다 3
2 네,そげんこつ사이 좋게. 키류 씨는 절대 듣고와 염매. 그런가 ...
괜찮아 변화 없음 4
3 노인 응 사람 이라든지 더 대단한 거냐! 내가 들이나 무엇 말할 몰라요 띠거나 하는 검 네요 어떤 느낌이야? 4
그런가 ...
4 키류 씨가 듣고 타카いん사あけん, 옷세 싶어하지 말하고 낸 버립니다 누문? 귀엽다
일반적으로 말해 주었다 다운
그래 변화 없음

뺨에게 飯粒, 바로 새순 있어요 ♪ 

이 후 "백숙 피부 미용에"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뺨에게 飯粒, 바로 새순 있어요 ♪ 걸리지 않아 다운 2
사실인지 변화 없음 2
2 아, 내가 가지고 ちゃあ 있어요 ♪♪ 스스로하는 변화 없음 3
요구 변화 없음 3
3 키류 씨도 상당히 장난 곳 있으면 거구나 ~. 물수건을 준 변화 없음
우연히이다 변화 없음 4
4 그럼 지금부터 눈치도 가르쳐 やらんよ? 그것은 곤란 변화 없음 5
상관 없어
5 그럼 응시는 내가 가지고 줄게 켄 네요 ♪ 아, 타이핑라고 일부러 숙박飯粒하면 붙여 来ん마십시오거야? 더 이상 오지 않아 다운
그것도 좋겠다

뼈라면 먹고왔다 끊어! 

이 후 「여성을위한 토마토 뼈」의 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이전 손님이 있네요, 여기에 오기 전에 뼈라면하면 먹고왔다 끊어! 배고픈거야? 변화 없음 3
나도이다 다운 2
2 그래! 또 최악 있네요! 무엇이 최악이야? 다운 3
포장 마차니까 괜찮아 변화 없음 3
3 酒く에 하나는 참을 수 있다고 합니다만, 그 냄새 만큼은どげん해도 무리! 이사하면 어때
먹으면 좋아 지겠지 다운
매너는 소중하다

대한 사고 너무에서 나중에 엄청 후회한다고 해요. 

이 후 「당지 자판기 '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이 후에 "여성에게 인기 오라"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응. 대한 사고 너무에서 나중에 엄청 후회한다고 해요. 별로 좋지 않은가 변화 없음 2
그것은 잘 없는데 변화 없음 2
나도 있구나 2
2 최근에는 가급적 휴일에도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같이指頭와. 그러면 것으로 사지 이니까 끝난다 켄 네요! 내가 사 줄까 변화 없음
그것은 그만 두어라
그것이 좋은 변화 없음 3
3 그렇게 나군요 ... 벌점, 그럼 스트레스가 쌓이게 주자? 스트레스를 모아 않으면 좋을 텐데 다운
스포츠를하면 어때

아, 잠깐 휘청하고있어 ...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아, 잠깐 휘청하고있어 ... 오늘은 또 오를까? 2
그런가 변화 없음 2
2 이대로라는 이유도 안돼하려고하고 ... どげんしょう일까? 나는 상관 없지만 ... 다운 3
빨리 손을 칠 변화 없음 3
3 저기요, 신인 남자인데 화상, 화장실 문하면 상부 라빤에서 호 싶어서 동도. 그래서 다시 휘청하고 ...! ... 뭐라고?
걱정하지 마 다운
그것은 끔찍한 변화 없음

응 ~라고하네요. 내 자신의 가게를 갖고 있을까. 

이 후 "명란젓의 놀라운 효과"의 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이 후 「당지 자판기 '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응 ~라고하네요. 내 자신의 가게를 갖고 있을까. 단란 주점인가? 변화 없음 2
의외 다 변화 없음 2
좋지 않은가 2
2 이렇게. 게다가 네요 집 단장하고 그래서 가게하면 열면 ♪ 어렵다고 생각 할거야 변화 없음
멋쟁이 다 3
3 뭘 ♪ 한가롭게 부부로 경영 할 경우 최고 잖아 ~ ♪ 파트너는 있는지? 다운
어렵다고 생각 할거야
결혼 욕구 있는지 변화 없음

키류 씨는 스트레스 쌓여도 취하지 않습니다 때?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키류 씨는 스트레스 쌓여도 취하지 않습니다 때? 전혀 없는데 변화 없음 2
바로 지금이 그렇다 2
2 응 ~ ... 드라이브 카이나. 내가 태워 줄까? 변화 없음 3
자동차 좋겠다 변화 없음 4
3 그래요. 전에 집에 차 타고 낸 단 버립니다하지만, 잠깐 문질러 상처 달아되면 자신의 차하면 사십시오라고 혼났다 고. 엉뚱한은 하지마 다운
무엇 샀지? 변화 없음
4 그래! 키류 씨도 잘 드라이브하려고? 자동차가없는거야
일 이니까 변화 없음

조급 병하면 쓰러에서 ...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타이핑 불을 붙이고 않습니다 취하고 싶으면, 조급 병하면 쓰러에서 ... 신경 쓰지 마 다운 3
의외로 얼빠진 다 변화 없음 2
2 댕 댕은 태연 화상, 한 번에 여러 말씀 동시에 쇼하면, 텐팟하지도 칠 ... 침착성이 부족 하 3
귀여운 않을까 다운 3
3 더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사교성 있는 여자가되고인지 ~! 내 앞에 게 보통이야 변화 없음 4
초조해하는구나 다운
될가 5
4 어? 그러고 보니 그럴지도. 지금은 특히 긴장 취하지 않고 ... 나에게는 긴장하지구나 다운
수 아닐까
5 진짜 네요? 너 나름이다 다운
보는 눈은 확실하다

팁? 그럼 ... 일본이다! 예수 네요, 아니 네요? 

이 후 「당지 자판기 '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팁? 그럼 ... 일본이다! 예수 네요, 아니 네요? 영감을 안했어 변화 없음 2
3
예수 변화 없음 3
2 섬세한 가지 것은 신경 천도! 그리고, 어느 쪽? 3
예수 변화 없음 3
3 일단 두 번째 질문 ~ ♪ 따뜻함 가지 요리이다! 이에스か노か, 자 어느 쪽 이네? 변화 없음 4
예수 4
4 왜냐하면 다른思いつかんもん! 키류 씨가 뭔가 질문 토바하고 있어요! 그만하면됐다 6
어쩔 수 없지 변화 없음 5
5 어쩔 수 없지. 색상은? 변화 없음 6
첫 글자는? 변화 없음 6
생선 요리인가? 6
6 자, 그럼, 이제 해답 시간 싶다. 내가 만드는 것과 신작 요리는 무엇일까요? 카레 다운
비프 스튜
해산물 빠에야 변화 없음

아! ?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아! ? 아! ? 변화 없음 2
어떻게 한거야? 변화 없음 3
2 네, 뭐? 어찌! ? 아니,별로 ... 다운 3
먼저 아무쪼록 변화 없음 3
3 내가 그동안 딱지 잘린와. 범칙금 납부에 가지 않는가? 응 ... 아 ~ 우울했다 였죠. 나와 무슨 상관이? 변화 없음 4
곧 갈 4
뭐 했어? 변화 없음 4
4 그렇다 치더라도, 이제 골드가 멀어든지 노래 ... 그런 보통이다
필요없는 것 다운
됐구나 변화 없음 5
5 이렇게 좋겠어! 면허 딴 때부터 절대 골드 잡아 주면라고 열심히 낸 단 버립니다에서. 필요없는 것 다운
다음은 힘내라

일은 완벽하게 해내 진탕 ごたあ (호감도 라인 넘어 1)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역시 키류 씨는 확고한 진탕 안녕하세요. 이야기도 굉장히 시원 시원하고 진탕하고. 일은 완벽하게 해내 진탕ごたあ. 그렇지도 않다 2
비교적 마라 변화 없음 4
2 나는군요 "보기 완벽 틈이 가운데 만, 조금 빠져 진탕"라는 사람이 좋아하고 ♪ 나는 유형 건가? 3
그것은 왜이다? 변화 없음 6
3 지도 ~ ♪ 후후후 기쁜 있습니까? 따로
まぁな 변화 없음
4 나는군요 "보기 완벽 틈이 가운데 만, 조금 빠져 진탕"라는 사람이 좋아하고 ♪ 나는 아웃 건가? 변화 없음 5
그것은 왜이다? 변화 없음 6
5 そげん수 가운데. 내 보았는데, 키류 씨는 자신이 아니 완벽한て생각 진탕하지만, 사실은 멍청 싶다! 그렇지 않다 다운
그렇다면 뭐야?
6 어쩐지 ~ 알아서하면 구운 싶어지는や하지? 자, 내가 사람의 상담을 타고 좋아해과 조치. 장점은 몰라요 변화 없음
모성을 자극하는 타입 이구나 7
7 그래! 모성 본능 쿵쿵 싶다! 맘대로
응석 부려 볼까 다운

다음에서 다음으로 처리해 나가지 않으면 칸 정도 산적이나 검 네요 (E 등급 첫 입점)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그래. 지금 예약이 몇건도 들어가요 정도 들개 다음에서 다음으로 처리해하지 않을까 여하 정도 산적이나 검 네요 그렇게 받아 괜찮 을까 변화 없음 2
인기는 괴로워 말아라 변화 없음 2
2 실패하면 무서워 상담을 타지 않습니다보다 상담에 응해 준 것이 절대 요카 잡아! 그럼 아무나구나
그것은 다른 다운
과연 3
3 그래 ♪ 내 역할은 고민하면 해결 해 줄 것이나 없어서 고민 인 경우 편하게 해주 것이나 검. 단란 주점과 같은 다
정말 그런가? 변화 없음

あんねぇ, 키류 씨. 나는군요, 비교적 인기있는 방법 なんばい. (호감도 라인 넘어 2)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あんねぇ, 키류 씨. 나는군요, 비교적 인기있는 방법なんばい. 펑펑 변화 없음 2
그렇 겠지 변화 없음 2
2 나, そげん 싫은 여자 카이나? 나랑 사귀어 볼까? 변화 없음 3
그렇지 않다 변화 없음 4
이렇게지도. 변화 없음 5
3 은? 이루고 그렇게되면? 안되고 원래 다
분명 잘 갈거야 다운
4 내가 사귀는 사람이 모두가 다들 떠나 간다 든가 이상한 싶다! 절대 저로 문제가 있다고 말야! 나랑 사귀어 볼까? 변화 없음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구나 다운
5 ... 역시,そげん생각? 자신의 붙임성 츠카사 벽돌처럼 열심히 다해 진탕 작정 화상 ... 부족한 않을까
그게 문제 야

내 땔감 ... 지금 조금 곤란한 낸 위지 만. (D 랭크 첫 입점)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이봐, 키류 씨. 내 땔감 ... 지금 조금 곤란한 낸 위지 만. 나도이다 변화 없음 2
드문 데 변화 없음 2
2 그래서 땔감. 키류 씨에게 상담 타고 받자 니 ~라고. 나는 높은거야 변화 없음 3
스스로 어떻게 든해라 다운 4
얘기 해봐 4
3 어! ? 돈 가지고? 농담이다 변화 없음 4
당연 할 것이다 다운 4
4 그것은 꽃받침에 연애 상담 습 해요. 착각이다 ... 변화 없음 5
호오 변화 없음 5
5 이렇게 좋겠어! 그것은 당신 몰라 통해 결혼하면 괜찮아 없다! 라고 말해 버렸다고 ... 방치
솔직히 이야기 변화 없음

집에서 먹는 남동생? 아니면 외식군요? (호감도 라인 넘어 3) 

이 후 "백숙 피부 미용에"화제를 흔들면 콤보 토크에서 호감도 업.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키류 씨는 평소 밥은 어떻게 요지로? 집에서 먹는 남동생? 아니면 외식군요? 외식이 많은데 변화 없음 2
자취 다 변화 없음 3
2 ...라면 역시 女ん子요리있는 코 쪽이 여가 카이나? 그렇지도 않다 다운 3
그래 3
3 카레 ♪ 어차피 레토르트 일까? 다운
무난한 메뉴 이구나 변화 없음 4
나도이다 변화 없음 5
4 그렇지 싶다. 카레에 연유한다 かけと. 나는 사양한다 변화 없음
이번 실습
5 그래? 키류 씨는 역시 드라이 파? 달콤한 파다
드라이 파다 다운

저기,이 전에 상담 한 것, 기억과 소리? (C 랭크 첫 입점)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저기,이 전에 상담 한 것, 기억과 소리? 아니 ... 변화 없음 2
2
2 호스트 ... 스바루 씨, 손으로 유うちゃ하지만, 실은 뒤에서 조폭과 관계있는らしいっ짱. 그것은 잘 없는데 3
그런가 다운 3
3 게다가 처음부터 전부 그쪽 계열 사람들과 한패가되어주고 같이있어서. 그 두 사람에게 가르친 것이 좋을까요? 어떻게 말하는거야?
그만 두어라 변화 없음
변화 없음 4
4 벌점 ... 잘 믿어 줄 수 있나 마라. 자, 좋은 이쁜이 사람의 욕하면ゆうわけ이나하지? 어떨까 ... 다운
괜찮아

그것은 당신 잊지 마음껏 유리 잡은 후. (호감도 라인 넘어 4)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저녁 좀 바늘로 손가락한다 찔러든지 노래와. 그것은 당신 잊지 마음껏 유리 잡은 후. 무엇을하고 있었어? 변화 없음 2
얼빠진 다 다운 2
괜찮 을까? 2
2 조금 바느질하려고 떨었던 뿐이. 거짓말 갔을때 다운 3
무엇을 만들고 있었어 변화 없음 3
3 그런 대단한 걸이나없고, 아버지의 코트. 버튼 엑스과 버린 검 꿰매 의한뿐. 잘 할 수 있었는지? 변화 없음 4
가정 이구나 변화 없음 4
4 그것은 더 이상 짭짤 싶다! 조금 재검토 지요? 기타는? 다운
나도 할 수있을거야 다운
시집하고 싶을 정도이다

하아 ... (B 랭크 첫 입점)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하아 ... ・・・・ 변화 없음 1
무슨 일이야? 변화 없음 2
2 모두 내 것이 히인지 여자는, 소문대로와 ... 신경 쓰지 마 변화 없음 3
그런가 ... 변화 없음 3
3 상담에 응 의한 경우는 내 말 뭐든지 들어 줘 냈다고으로 ... 나는, 사실은 신용되지 않은 단지 겠지 그렇지 않다 변화 없음 4
이렇게지도. 변화 없음 5
4 진짜 네요? 어떨까
변화 없음 6
5 그래. 내 자신에 걸쳐 취한 것 화상, 어디 선가 자신 모두에 의존되어 새순 인간 잖아라고 착각 해 취한ごたぁ. 착각도 좋지 않은가
눈치 좋았다 다운
6 정말로 정말로군요? 어떨까
정말로 정말로 변화 없음 7
7 절대 ~~~ っ 대? 그런 말을 들으면 ...
절대이야 다운

어쩐지 기류 씨를 떠 올립니다와 있어요. (호감도 라인 넘어 5)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가게 안에있는 경우도 집 안에있는 때도 왠지 기류 씨를 떠 올립니다와 있어요. 최근 자주오고 있으니까 변화 없음 3
그것은 사랑 이구나 변화 없음 2
2 ... ばかちん. 농담이다 변화 없음 3
적중 이겠지? 3
3 키류 씨는 내 응 것을 좋아하고 새순? 말할 필요 없다
아니 변화 없음
4
4 벌점 ... 사실 집에 부인이 비틀거나するちゃ없으면? 아무래도 좋을 것이다 다운
독신이다

응. こげん 코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샀다. (A 랭크 첫 입점)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응. こげん 코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띠는 ... 또 인연을 잘라 어때 변화 없음 2
포기 마라 2
2 최근 은요, 유카 짱 피해 지려. 아무래도 내가 모르는 곳에 여러가지 소문이 진탕 것 같다고 ... 말 해두 요 변화 없음 3
그것은 맛 마라 변화 없음 3
3 으응 ... 두 사람은 더 이상 유도 웃사 하신다 뿐이라는 생각이 든다けん, 역시 이곳의 사람 어떻게 든해야 카이나라고. 저쪽? 변화 없음 4
나도 그렇게 생각 변화 없음 5
4 결정! 이번 거리에서 보이면 절대 캐ちゃあ! 증거가 있 않습니다해도 본인이 인정되면 충분히 잖아? 그만 두어라
그래 변화 없음
5 결정! 이번 거리에서 보이면 절대 캐ちゃあ! 증거가 있 않습니다해도 본인이 인정되면 충분히 잖아? 나? 다운
그래

오해도 풀리고, 유카 짱과 아스 짱도 완전히 화해 할 수 있었다고 해요. (S 랭크 첫 입점) 

아니.대화답변좋은 느낌다음의 대화

1 그로부터 김구 씨 상담실 절정 싶은 ♪ 오해도 풀리고, 유카 짱과 아스 짱도 완전히 화해 할 수 있었다고 해요. 여부 마라 다운 2
좋았다 2
2 키류 씨도 나에게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사용자주세요. 특히 없네 다운
많이있을거야

 

출처 : http://kouryakutsushin.com/ryu5-wiki/%E3%82%AD%E3%83%A3%E3%83%90%E3%82%AF%E3%83%A9%E6%94%BB%E7%95%A5

http://bbs.ruliweb.com/game/80685/read/942516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