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Lecacy of the Void) 플레이 (5)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5. 12. 28. 10:38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Lecacy of the Void) 플레이 (5)

게임 이름 : Starcraft 2 Lecacy of the Void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유산)

개발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유통사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출시 : 2015년 11월 10일

장르 : RTS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플랫폼 : PC 배틀넷 앱 (Battle.net App, 스팀 같은 블리자드의 ESD)

한글화 : 공식 한글화 (자막 + 음성)

가격 : 디지털 다운로드 일반판 36,000원, 디지털 디럭스판 56,000원 (2015-12-15)

영상 정보 : GTX970 풀옵션 1080P 60fps

트위치 : http://www.twitch.tv/snaketeacher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

다섯번째 캠페인 전우 이벤트

스타2 시리즈 전통의 또 다시 중추석을 찾아서... 근데 레이너한테 뒷통수 맞음 -_-;;;

(이것만 해결하면 중추석 준다더니 일 끝나고 나니까 갑자기 없다고 

아르타니스 눈탱이 맞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로하나 웃기네요 ㅋㅋㅋ 인간은 입을 통해 소통하므로 원시적입니다.

프로토스는 발전한 종족이라 텔레파시로 대화하는 듯.

아둔의 창에 들어있는 시스템인 태양 핵 멋있네요. 영화 토르를 보는 느낌 ㅋ


다섯번째 캠페인 전우 미션

프로토스에 이어 테란까지 습격한 아몬과 혼종놈들.

그리고 만신창이 폐허로 변해버린 테란 종족과 그리고 이어지는 시네마틱 전우

내용은 우린 결국 폐허가 됐지만 전우들의 희생을 잊지않고 싸워나가겠다 정도???

하여튼 테란 X 프로토스 - 짐 레이너X아르타니스 크로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