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2016 베데스다 | 퀘이크 신작, 퀘이크 챔피언 트레일러 첫 공개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6. 6. 13. 11: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2016 베데스다 | 퀘이크 신작, 퀘이크 챔피언 트레일러 첫 공개


이번 E3 2016 게임쇼 베데스다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퀘이크 챔피언(Quake Champions).

최근 발매된 베데스다의 둠 2016이 FPS라는 장르를 확립시킨 전설의 고전 FPS라고 하면

퀘이크는 3D fps의 정립에 영향을 끼친 하이퍼 FPS임 ㅋㅋㅋ


둘다 id 이드 소프트웨어에서 존 카멕 같은 스타 개발자가 개발한 전설의 시리즈인데

베데스다 인수 이후 정식 후속작이 막 발매되네요~

둠 2016 판매량이 괜찮았나 봄 ㅋㅋㅋㅋ


어렸을때 하던 퀘이트3 아레나(1999)가 생각나다 ㅋ

레일건이랑 플라즈마?? 로켓점프 ㅋㅋㅋㅋ

그때 언리얼 토너먼트랑 하이퍼 fps의 쌍두마차였는데


아마 당연히 멀티 전용의 게임이 되지않을까 싶다.

(솔직히 게임 영상이 아니라서 그런지 올드하고 망할것 같은 느낌 -_-;;; 둠이랑 팀킬?)

하... 포스팅 중에 베데스다 생방 쇼케이스에서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리마스터 공개


베데스타 유튜브 공식 채널 - 퀘이크 챔피언 공개 트래일러


The fast, skill-based arena-style competition that turned the original Quake games into multiplayer legends is making a triumphant return with Quake Champions. Running at an impressive 120hz with unlocked framerates, id Software’s new multiplayer shooter is getting ready to take PC gaming by storm once more. 


Quake Champions features a roster of unique characters, each with their own distinctive abilities, allowing you to fight the way you want. . Get your first look at Quake Champions and some of its heroes in the cinematic reveal trailer, debuted during the #BE3 2016 Showcase.

To stay up to date with all the latest information on Quake Champions, head to Quak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