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와우 격아 엔딩 및 다음 확장팩 어둠의 시대 정보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y 뱀선생게임 2019. 7. 17. 16:28

본문

반응형

루머 - 와우 격아 엔딩 및 다음 확장팩 어둠의 시대 정보

레딧 4chan 발 유출루머라서 반 재미로 참고하세요 ㅋ

새로운 확장팩 제목은 어둠의 시대라고 하고 썬더블러프 공격 이후 느조스와 크툰 고대신 이야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어둠의 시대 "World of Warcraft - Age of Darkness (AoD)"

 

레벨 압축이 1~60으로 이뤄질 예정 (바닐라: 1~20 / 불성&리분&격변20~30 / 판다&드군 30~40 / 격아 40~50 / AOD 50~60 )

 

신규 직업 "땜장이" "New class Tinker"

 

두가지 특성군 보유 [원딜 - 폭파] , [힐러 - 전투의무관]  "two specializations “Explosives” (ranged dd) + “Combat Medic” (healing)"

 

선택 가능한 종족은 노움/기계노움 , 드레나이 , 고블린/길고블린 , 포세이큰(8.3 이나 8.3.5에서 기계노움&길고블린이 추가종족으로 등장)

 

- 스토리 : 느조스의 어둠이 풀려나 아제로스 전역너머 밤의 요새의 별 점술가 에트레우스까지 닿습니다. 시작 지점은 썬더 블러프 공격의 최종 전투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 군대가 방해받습니다. 칼림도어의 실리더스에 존재한 가장 오래된 적 크'툰을 되살리려는 것이 느조스의 첫 번째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청동용 군단을 파멸시키고 노즈도르무를 무르도즈노로 바꾸어 안퀴라즈 전투에서 크'툰이 호드와 얼라이언스에 의해 패배하는 시간대를 바꾸려합니다.

 

청동용과 무한의 용군단외에 비중을 받는 용군단은 없습니다.

 

- 잘아타스는 고대신에게 있어 "중립 악스러운 성향" 스러운 중간지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녀는 우리가 잘아타스를 죽이는 대신, 우리가 그녀를 필요로 하기때문에 실바나스를 투옥하도록 명령합니다.

 

- 부분적 구세계 계정 : 사전퀘스트를 진행한 사람만이 확장팩 스토리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신규유저의 경우 50레벨에서 사전 퀘스트를 하기전까진 현 상황과 똑같은 내용을 진행합니다.

 

- 칼림도어에서 시작하기 : 운고로, 페랄라스, 잊혀진 땅 + 멀고어가 신규 고레벨 지역이 되며 실리더스는 수라마르와 비슷한 지역이 될것.

 

- 동부 왕국은 차후 길니사스, 티리스팔 숲과 역병 지대를 위주로 특별히 재구성 될것.

 

 

 

- 새로운 기능 -

 

- 레벨 50에서 에센스 시스템 잠금 해제 : 모든 직업은 우리가 이전에 가지고 있던 (아제로스의 심장 강화)글리프 시스템과 유사한 50-60에서 몇 가지 새로운 스킬과 특성을 얻습니다. 5 소켓, 패시브 특성 2, 시전가능 기술 2, 궁극기 1

 

- 특성 시스템의 재편성 : 레벨 10 / 20 / 30 / 40 / 50의 구간당 공격 및 방어 능력 : 레벨 구간당 하나의 공격 , 수비 능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정복 포인트 (새로운 최대 레벨 평준화 시스템) : 레벨 60에서 잠금 해제, 계정 보너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보너스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더 높은 달리기 속도); 잠금 해제되면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최소한 레벨 10 이상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주. 영어 원문 내용을 보면 디아블로 3의 정복자 레벨과 비슷하다는 얘기를 하려는 듯함.)

 

- 출시일은 Q4 / 2020 계획이지만 확장을 연마하여 지연 될 수 있습니다.

 

 

 

BfA의 결말 :

 

- 8.2.5는 새로운 유산 갑옷과 새로운 모델을 소개 할 것입니다

 

- 영원한 궁전에서 일어난 사건의 여파와 파벌들 대부분을 다룰 것입니다.

 

- 멀고 어에서 최종 패치 8.3 세트

 

- 실바나스는 최종적으로 썬더블러프를 공격 할 계획

 

- 멀고어는 썬더블러프 공격에 앞서 메카곤과 비슷한 형태의 최고레벨 존이 되어 주간보상, 일일퀘스트를 통해 썬더블러프 레이드가 진행될 것.

 

- 실바나스를 돕는 최고의 부관은 나타노스입니다. 나타노스는 죽고, 실바나스는 큰 부상을 입은채 사로 잡혀 자매인 알레리아와 베리사에게 붙잡혀 투옥됩니다.

 

- 싸움이 끝나기 직전 느조스의 하수인들이 전쟁터에 끼어들어 실바나스와 싸우면 모든 것이 어두워집니다.(?)

 

- BfA 기간의 모든 것이 예상보다 오래 걸렸으므로 아직 패치 일정이 없습니다. 계획은 올해 8.3을 위해 풀어 놓겠지만 아예 나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 기계노움과 길고블린은 8.3 (.5)에서 오는 연합군 종족의 마지막 아군이 될 것입니다.

 

- 호드/얼라 진영간 분리 썰의 경우 합병/제거되는 일은 없을 것이고 중립적인 상호작용 교류방법이 생길 것.(주된 이유 중 하나는 대부분의 영역과 습격 지역에서 일어난 얼라이언스 대 호드의 큰 불일치때문)

 

 

------------------------

 

역주. 

1. 레벨 압축은 격아 진행 도중 개발자가 직접 설문조사를 실행한적이 있으며, 현재의 레벨 압축에 만족하지 않기때문에 구상중이라고 한적이 있습니다.

2. 길고블린은 블코 번역으로 '길블린'입니다.

3. 출처가 4chan이므로 해당 링크는 물론 타 와우 커뮤니티에서 신뢰도는 안좋으므로 그점 염두해두시면 됩니다.

 

 

 

드디어 나타노스쉑 뒤지는군
호우~

 

아니 여기서 크툰을?

 

코타쿠발은 몰라도 4챈은 정말 못 믿겠다.

 

그럴싸하게 써놓은 소설 ㅋㅋ

 

딴건 몰라도
땜장이 직업은 나올거 같긴함

 

루머로만 보면  재밌네 ㅋ 
 글로만...직접 구현되는 상상하니까 와우는 노가다 밖에 생각이 안나..

 

 길블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개그임 아즈샤라에서 호드쪽에 길블린이 편입되서 길블린 가져다 붙인 것 같은데 길블린이 호드에 붙기가 어려움 이놈들 시나리오 조금만 해도 알수있는 부분인데 일반적인 고블린과 달리 해저에 익숙해진 애들이라 물위로 나오면 너무 건조해서 힘들다고하는데 이런 종족을 플레이어블 캐릭터에 넣어주면? 어항이라도 쓰고 다닐 생각인가?

 

출처 : https://www.reddit.com/r/wow/comments/ccqui1/world_of_warcraft_age_of_darkness_4chan_leak/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9000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