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탈워 DLC 팔왕의 난, 분노 꽌시가 특징인 군주 사마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7. 18. 08:52

본문

반응형

삼탈워 DLC 팔왕의 난, 분노 꽌시가 특징인 군주 사마위 정보

 

토탈워 삼국지 공홈에서 공개한 팔왕의 난 확장팩

첫번째 왕자 사마위 소개 정보 ㅋ

 

https://youtu.be/qxZbq4oVCQk

삼탈워 첫번째 대형 DLC 신규 캠페인 팔왕의 난 트레일러 영상

사마위, 그는 누구인가?

 

사마위는 진 무제 사마염의 아들 중 하나로 18세부터 형주의 군사 사령관으로 근무하기 시작했습니다. 다혈질인 기질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그들의 신민과 사람들에게 관대한 사람이었습니다. 후에 가남풍의 획책으로 당대 실권자였던 양준을 숙청하는데 앞장섭니다. 현재 낙양에 주둔하고 있으며 가남풍의 꼭두각시이긴 하지만, 진나라에 대해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 방식

그는 군대에 따른 버프를 받고 있으며 '분노'라는 자원을 통해 군사활동에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그가 낙양 수도를 더 잘 방어하면 방어할수록 버프가 커지지만 외교적 신뢰도는 하락합니다.

 

 

꽌시

사마위는 충직한 부하인 기상(Qi Sheng)과 공손홍(Gongsun Hong)을 데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마위에게 충성하며 사마량에 대한 사마위의 라이벌의식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마위는 이들을 통한 군사적 문제와 정치적 음모를 잘 해쳐나가길 믿고 있습니다.

 

스타팅 위치

사마위는 낙양을 수중에 넣었으며 개발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는 동쪽 남양공과 서쪽 파공의 제후들을 속국으로 거느리고 있습니다. 영지는 상용의 무기제작소를 선점하고 있어 게임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될 겁니다.


어떤 플레이어에게 추천하는가?위험을 감수히더리도 보상을 받고 부하에게 이를 나눠주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

 

 

출처 : https://www.totalwar.com/games/three-kingdoms/eight-princes/sima-wei/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