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락스타 초대작 게임 GTA6 발매일은 2021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7. 21. 09:46

본문

반응형

루머 - 락스타 초대작 게임 GTA6 발매일은 2021년???

 

경제지 예상 분석에 따르면 락스타의 대작 GTA6 대략적인 출시일은 2021년 4월 이후라고 함.

게임도 사업이고 테이크투의 락스타게임즈는 몇천억 규모의 헐리우드 영화보다 비싼 제작비를 써대는 집단.

그래서 목표 출시일이 최소 2021년인건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스5, 엑스박스 스칼렛의 예상 출시일이 2020년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기 때문에 1년정도 지나면 어느정도 차세대 콘솔이 팔렸을테니까 2021년 정도에 진짜 발매한다는건 어느정도 말이 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

또 락스타 최근작이던 레데리2가 2018년 연말이였으니까 GTA6는 빠르면 진짜 2021년 연말에 나올지도 모르겠음 ㅋ

(gta 시리즈은 보통 5년 주기로 나온다고 하는데 2023년은 아니겠지... 락스타 노스와 락스타 샌디에이고 스튜디오 서로 화이팅 ㅋ)

 

어쨌거나 gta5 급 명작을 어서빨리 뽑아주길 ㅋㅋㅋ

미국 역사 서부극 시대를 모르는 한국 알못 입장에서 레데리2는 잘만들긴 했지만 몰입하긴 힘들었음.

https://youtu.be/WCzpea7dngI

GTA5 오프닝 및 프롤로그 영상

https://youtu.be/MOpeuZZdKqI

락스타 대작 게임 레데리2 싱글 스토리 오프닝 및 챕터1 콜터

"GTA 6"에 대한 또 다른 예측 - 특히 출시 날짜 -가 웹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이번에는 Jefferies에서 일하는 시장 분석가 Alex Giaimo가 누출되었습니다.

Giaimo는 "GTA 6"은 완수가 멀었으며 Take-Two 주식에 대한 투자 등급을이 투자 심리로 결정했다고 주장합니다. Rockstar는 게임 업계에서 가장 재능있는 개발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되지만 그는 다음 프랜차이즈 진출이 2021 년 4 월 이후에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GTA와 RDR (Red Dead Redemption series)의 부인할 수없는 성공에도 불구하고, TTWO는 현재 '소프트'상태에 있다고 믿습니다. 다음 출시시기를 고려할 때 '자리를 잡아야한다 " 고 말했다 . 그래서 "GTA 6"주장에 어떤 무게가 있나?

새로운 GTA 6는 또 다른 예측 일뿐입니다.

Giaimo가 시장 분석가라는 것을 감안할 때이 주장은 또 다른 예측 일뿐입니다. Take-Two와 Rockstar는 아직 "GTA 6"에 대한 침묵을 깨뜨리지 않았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그들은 이미 생산이 시작되었다고 주장하는 여러 소문에도 불구하고 게임을하고 있다고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Giaimo의 예측은 게임 분석가 인 Michael Pachter의 "GTA 6"에 대한 최선의 시나리오는 2021 년 출시일이라고 주장했다. Giaimo의 진술은 Reddit leaker 가 여섯 번째 할부를위한 피처의 세탁 목록을 공개 한 지 일 주일 후에 나온 것이다 . 그 이후 게시물이 삭제되었지만 여전히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진위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저널리스트에 따르면 새로운 GTA 6 유출 가능성

유명 게임 저널리스트 Jason Schreier는 누설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 무게를두고 가짜로 선언했습니다. 슈라이어 (Schreier)는 트위터 에서 누출에 게임에 대한 정보가 너무 많아 사실이라면 너무 좋다고 말하면서 조작 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문제의 사실은 Rockstar와 Take-Two의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GTA 6"에 대해 잘 모른다는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차세대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년에는 소니와 마이크로 소프트가 콘솔 전쟁의 새로운 시대로 접어 들게 될 것이므로, 그시기에도 "GTA 6"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

 

 

출처 : https://www.econotimes.com/GTA-6-release-date-Next-entry-wont-come-out-until-April-2021-at-the-earliest-market-analyst-claims-155832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