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락스타 차기작은 레데리 1편 리메이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7. 22. 10:14

본문

반응형

루머 - 락스타 차기작은 레데리 1편 리메이크???

 

190720 새롭게 뜬 루머가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게임즈의 차기작 신작 게임은 레데리1 리메이크라는 소식.

가장 최근작이 2018년 10월 26일 출시한 대작 레드 데드 리뎀션 2인데 태생적으로 이 2편은 1편의 프리퀄 이전 스토리 배경이라서 엔딩이 1편으로 이어진다나? ㅋ

그런데 문제는 이 1편 레데리1이 2010년 플스3, 엑스박스360 시절의 옛날 게임이라서 접근성이 떨어져 아예 리메이크로 다시 만들고 있다는 떡밥 루머 ㅋㅋㅋㅋ

 

https://youtu.be/MOpeuZZdKqI

락스타 대작 게임 레데리2 싱글 스토리 오프닝 게임플레이 영상

레데리2 엔딩 본 게이머 말로는 엔딩 때문에라도 나오긴 나올것 같다는 반응.
2편엔딩보면 1편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게 만들어놔서 2편으로 처음 접한 분들은 무조건 1편을 해야하는데 옛날 1편을 하자니 여러모로 불편하다나? ㅋㅋㅋㅋ

 

그런데 이 루머 신빙성이 의심되는 반론으로

최근 엑스박스원X 콘솔에 360버전 레데리1의 4K 리마스터 패치가 업데이트 됐음.

굳이 4K 리마스터 버전까지 만들었는데 다시 리메이크 제작한다는게 이상하다 ㅋ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두개를 종합하면

락스타가 만들고 있는 신작은 2020년 or 2021년 안으로 플스4프로 + PC 멀티플랫폼 버전 레데리1 4K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한다는거 아닐까???

전작 한글판이 없는데 한글판도 만들어달라 ㅋㅋㅋㅋ

 

[루머] 레드 데드 리뎀션 1 리메이크 개발중 
2020년 or 2021년에  출시예정 

새로운 소문은 록 스타 게임은 현재의 리메이크에 작동하고 있음을 주장 떠올랐다 레드 데드 리 뎀션 아마도이 PS4와 PS5 모두 모두 개발의 제안 늦은 2020 또는 이른 2021에서 언젠가 발표 할 예정이다, X 박스 하나와 X 박스 스칼렛 하고, 어쩌면 PC 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Rockstar는 외계인을 특징으로 하는 Red Dead Redemption 2 story DLC ( 여기에 자세히 설명)에서 작업 중임을 보여 주면서 리메이크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공유합니다 .

이 소문은 프로젝트가 리메이크보다 더 많은 리메이크이며 새로운 게임의 기능을 가져온다 고 주장합니다. 즉, Red Dead Redemption 2 게임 플레이와 함께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현명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한편, Red Dead Redemption 2 의지도는 포함되지 않지만지도가 더 커지고 있습니다.

이 소문은 또한 존 마 스톤 (John Marston)의 목소리 인 롭 위트 오프 (Rob Wiethoff)가 아서를 언급하는 두 가지 이야기와 첫 번째 게임의 사건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화의 새로운 라인을 기록하기 위해 다시 돌아 왔다고 주장합니다. 다른 배우들이 비슷한 콜백을 받았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들이 Wiethoff를 가져온다면 다른 사람들도 다시 불러올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분명히, 리메이크는 내년에 게임의 10 주년 기념일에 발표 될 예정 이었지만 개발 문제로 인해 2021 년으로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또한 Red Dead Online 팀 중 일부는 시각. 그리고 이것은 아마 밖으로 튀어 나와 잠재적으로 소문을 의심 비트입니다. 즉 돈의 톤을 만들기 - -이 많은 이유는 첫번째 게임의 리메이크를 해제 확실히이다 그러나 사람들 끌어 레드 데드 온라인 할 훨씬 더 많은 수익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너무 이상한 것 같다 레드 데드 온라인 있지만, 현재 실현되지 않고 있습니다. 느리고 부끄럽지 않은 지원 때문입니다.

다 말했어, 거대한 소금물로 이것을 가져 가라. 이것은 Rockstar Games의 환경 아티스트 인 친구가 있다고 주장하는 익명의 소식통의 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조금 외설스럽고, 알다시피, Rockstar Games에 관한 소문은 수치스럽게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끔찍한 소문과 누수가 사실임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누가 알았습니다.

출처 : https://comicbook.com/gaming/2019/07/20/red-dead-redemption-remake-ps4-ps5-xbox-scarlett-rockstar-gam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