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격과 공포의 장거한 여캐화 프리티장 등장!! 넷마블 킹오파올스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7. 25. 09:50

본문

반응형

충격과 공포의 장거한 여캐화 프리티장 등장!! 넷마블 킹오파올스타

 

2019년 5월 9일 출시 정식 서비스하는 넷마블 신작 모바일 게임 킹오파올스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ㅋㅋㅋ 

충격과 공포의 장거한 여캐화 프리티 장거한 등장!! 

 

신박하게 장거한 빌리칸 야시로 여성 캐릭터 변경 버전 ㅋㅋㅋ 

 

프리티장 ㅋㅋㅋ 뭔가 대박날것 같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넷마블 kof올스타 한국 캐릭터 신경써서 내주고 신선하긴하네. 

 

#킹오파올스타 #프리티장거한 #넷마블

 

https://youtu.be/EbmUuxVUzRk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프리티 장거한 빌리 야시로 영상

The King of Fighters ALL STAR 프리티 장거한 프로필 정보 ㅋㅋㅋ

국적 : 한국

생일 : 10월 21일

키 : 153cm

몸무게 : 37kg

격투 스타일 특성 : 태권도 + 파워공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