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6 PS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컨퍼런스(발표회, 쇼케이스)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6. 6. 14. 11:32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6 PS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컨퍼런스(발표회, 쇼케이스)


E3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컨퍼런스 소감, 요약

1. 플스4 이상 즉 네오급으로 보이는 멋진 그래픽 게임들의 향연(분위기 고조 오오오~ 개쩐다)

2. 레지던트이블7 VR로 충격 반전 선사(근데 점점 불안해져 감. 왜 대부분의 게임이 출시일을 발표 안하지???)

3. 다시 한번 데이즈 곤 플레이 영상 떴을때 '오 이제 진짜 시작인가 이거 사실 라오어2: 데이즈 곤 같이 반전잼 아니냐?' 근데 응 아니야...

4. 결국 네오, 라오어2, 파판7 등 진짜 중요한 빅 뉴스는 없었고 심지어 대부분의 발매일도 없음;;; 걍 다 네오 게임인가 봄;;;; ㅈㅁ 컨퍼런스

5. 플스 VR 광고만 엄청 하다가 끝~


(독점작 발매일 화가난다 -_-;;;)


E3 소니 PS 컨퍼런스 발표작 순서


1.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시작

갓 오브 워 신작 크레토스 등장 ㅋㅋㅋㅋ

뭔가 사연이 있겠지만 블레이드는 어따 팔아먹고 맨주먹과 도끼 액션 ㅋㅋㅋ

아들인지 모르겠지만 뭔 꼬마랑 나오는데 활 맞추는거 개터짐. 아들 맞나 봄.

갓오브워 리부트인것 같음. 넘버링이 안 붙음.

Here's the God of War gameplay trailer, which premiered at E3 2016.


2. DAYS GONE

뭔가 아포칼립스 세계관 좀비 게임 같음.

Days Gone is an open-world action-adventure game set in a harsh wilderness two years after a devastating global pandemic. Play as Deacon St. John, a Drifter and bounty hunter who rides the broken road, fighting to survive while searching for a reason to live. 

At its core, Days Gone is about survivors and what makes them human: desperation, loss, madness, betrayal, friendship, brotherhood, regret, love – and hope. It’s about how even when confronted with such enormous tragedy they find a reason to live. Hope never dies.


3. 라스트 가디언

일명 개새 ㅋㅋㅋㅋ

2016년 10월 25일 발매 뜸 ㅋㅋㅋㅋㅋ

Here's the E3 2016 trailer for The Last Guardian.


4. 호라이즌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뭔가 기계 + 원시 + 파 크라이 느낌.

이거 게릴라 게임즈 잘 하면 새로운 갓겜 탄생할듯. 진짜 느낌 좋음.

Launching February 28, 2017, Horizon Zero Dawn is an exhilarating new open-world action role playing game exclusively for the PlayStation 4 System, developed by the award winning Guerrilla Games, creators of PlayStation’s venerated Killzone franchise. 

Take on the role of skilled hunter Aloy as you explore a vibrant and lush world inhabited by mysterious mechanized creatures. 

Embark on a compelling, emotional journey and unravel mysteries of tribal societies, ancient artifacts and advanced technologies that will determine the fate of this planet, and of life itself.


5. 디트로이트

헤비레인 같이 스토리 갈리는 어드벤쳐 물인가?

Here's the E3 2016 premiere trailer for Detroit Become Human.


6. 레지던트 이블7

공포 게임??? VR로 하면 지릴것 같다.

이게 뭐야 막판에 바이오하자드7 뜸 ㅋㅋㅋㅋ

VR로 발매 ㅋㅋㅋㅋㅋ 캡콤의 새로운 도박이 먹힐것인가

2017년 6월 발매.


7. 플스VR

2016년 10월 13, 399달러

50게임 지원


8. 파포인트

VR 게임 같음.


9.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X윙 VR 미션???

다이스에서 만든다고 함. 당연한건가 ㅋㅋ


10. 배트맨 아캄 VR

락스테디. 2016년 10월


11. 파이널 판타지 15

2016 9 30

그리고 VR 대응 발표 ㅋㅋㅋ


12.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우주에서 공중전을 플레이영상을 보여줌.

전투기에서 내려서 백병전 시작 ㅋ 

역시 게임 연출은 콜옵인건가. 허접이든 뭐든 전형적이긴한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ㅋ

16.11.4

+ 콜옵의 전설 모던웨페어 리마스터 영상도 공개 ㅋㅋㅋㅋ

ㅆㅂ 인질이야. 인피니트 워페어 디럭스 버전 질러야 줌 ㅜㅜ


13. 크래쉬 밴디쿳??


14. 레고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이번에 개봉한 영화를 그대로 만들었음. BB-8

지금 당장 다운 가능 ㅋㅋㅋㅋ 영상을 왜케 오래 보여주나 했네.


15. 코지마 나왔음 ㅋㅋㅋ

나와서 하는말이 아임 백 ㅋㅋㅋㅋㅋ

뭔 게임인지 감이 안잡히는 떡밥만 남기고 감.

데스 스탠딩???


16. 스파이더맨 인커밍???

인썸니악 게임즈 ㅋ

차세대기 그래픽으로 스파이더맨 게임 나옴.

걍 스파이터맨ps4 라고 뜸.

Here's the E3 2016 trailer for Spider-Man.


17. 다시 데이즈 곤 플레이 영상

좀비 개떼로 몰려오는 생존 게임? ㅋㅋㅋ

약빤 코드가 없는 데드라이징 느낌이였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