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스컴2019 ONL에서 공개한 신작 대작 게임 정보들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8. 20. 04:15

본문

반응형

게임스컴2019 ONL에서 공개한 신작 대작 게임 정보들

 

2019년 8월 20일 새벽에 진행한 세계 3대 게임쇼 게임스컴2019 오프닝나이트라이브 행사에서 공개한 월드프리미어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 정보 모음.

 

1. 기어스5 더빙 한글판

https://youtu.be/uy4bN6poAQA

게임스컴2019 게임쇼에서 공개한 PC 스팀으로도 나오는 기어스5 더빙 한글판과 협동 호드모드 영상. 

Gears 5 Horde Trailer
최고의 협동 경험이 돌아 왔습니다! 4 명의 친구와 함께 적의 파도에 맞서 싸우고 궁극의 능력을 발휘하여 조수를 전환하십시오. Gears 5는 Xbox Game Pass Ultimate으로 9 월 6 일에 출시됩니다.
당신과 네 명의 친구가 그 어느 때보다 강해진 적과 보스의 파도를 견딜 수 있을까요? 새로운 영웅 능력, 방어 체계 구축, 파워 수집, 스킬 수준 향상 및 팀워크로 생존하세요.
얼티밋을 구매하고 4일 먼저 이용

 

2. 구글 스타디아 + 사이버펑크2077

https://youtu.be/3dcLjvJxVow

게임스컴2019 구글 스태디아 발표 영상

게임스컴2019 게임쇼 기간에 발표한 똥컴도 플레이 가능할 구글 스테디아 사이버펑크2077 출시 확정!! 인터넷 속도만 빠르다면 대작 게임을 4K 해상도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음. cdpr의 사펑2077 이외에도 스타디아 라인업으로 출시하는 대작 게임으로 와치독스리전, 둠이터널 등등. 스타디아 파운더스 에디션 가격 129달러 ㅋ
Stadia Connect Official Recap In 3 Minutes 8 19 2019
최신 #StadiaConnect 를 놓치셨습니까 ? 걱정 마세요! 빠른 3 분의 요약으로 모든 숨막히는 발표와 예고편을 확인하십시오. Stadia Connect 전체를 시청하십시오 : g.co/stadiaconnect 지금 https://stadia.com 에서 Stadia Founder 's Edition을 선주문 하십시오

 

3. 보더랜드3 더빙 한글판

https://youtu.be/VJWoMe_q6WY

게임스컴2019 보더랜드 3 - 보더랜드 공식 가이드 영상 

게임스컴2019 에픽스토어 독점 대작 게임 보더랜드3 더빙 한글판
보더랜드 3 - 보더랜드 공식 가이드 영상
9월 13일, 릴리스의 도움과 크림슨 레이더의 "보더랜드 공식 가이드"를 통해 내면의 볼트헌터를 해방시켜 보세요. #LetsMakeSomeMayhem
Gamescom 2019에서 보더랜드 3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보더랜드 3에 대해
수많은 총기와 정신없는 모험으로 새롭게 단장한 오리지널 슈터루터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네 명의 볼트 헌터 중 한 명이 되어 적들과 싸우세요. 볼트 헌터는 보더랜드에서 궁극의 보물을 찾아다니는 강인한 사냥꾼들이며, 각자 세부적인 스킬 트리, 능력과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들과 함께 광기 어린 적들과 싸우며 전리품을 모으고 은하계에서 가장 무자비한 광신도 집단의 우두머리들로부터 고향을 지켜내세요.
주요 특징:
박진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 
미치광이 칼립소 쌍둥이가 도적단을 규합하여 은하계의 궁극적인 힘을 손에 넣지 못하도록 저지하세요. 스릴감에 목마른 볼트 헌터, 오직 당신만이 쌍둥이를 무너뜨릴 무기와 동맹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만의 볼트 헌터,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 
각자 고유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 세부적인 스킬 트리와 각종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갖춘 네 명의 특별한 볼트 헌터 중 한 명이 되어보세요. 모든 볼트 헌터는 혼자서도 훌륭하게 난투를 수행할 수 있지만, 함께 할 경우 아무도 그들을 막을 수 없습니다.
조준, 장전에 이은 전리품 획득
온갖 무기와 장비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전투가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기회가 되어줍니다. 자동 추진 탄환 쉴드가 장착된 화기? 당연히 있습니다. 화산과 같이 불을 뿜는 라+K1이플? 물론입니다. 다리가 생겨나 적을 쫓아가며 욕을 퍼붓는 총? 이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보더랜드 
판도라 너머의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세요. 각 세계에는 탐험을 위한 새로운 환경과 적들이 있습니다. 적대적인 사막을 가로지르고 전쟁으로 유린당한 도시에서 전투를 벌이고 치명적인 운하를 항해해 보세요!
빠르고 원활한 협동 플레이
레벨이나 임무 진행률과 상관없이 온라인이나 분할 화면 협력 플+K16레이를 통해 언제든지 원하는 플레이어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팀을 이루어 적과 과제를 극복하고 나만의 보상을 얻으세요. 한 명도 빠짐없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위쳐3 닌텐도 스위치 이식판

https://youtu.be/_O1aNNH_gas

위쳐3 합본 닌텐도 스위치 이식판 게임스컴2019 트레일러 영상

480p 에디션이라고 까일까? 아님 그래도 명작각? 위쳐3 합본 닌텐도 스위치 이식판 게임스컴2019 트레일러 영상. 2019년 10월 15일 발매 예정.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강점 vs 그래픽 해상도 너프 최적화. cdpr은 이번에도 좋은 평가를 받을까?? 개인적으로 일단 기대중 ㅋㅋㅋㅋ
The Witcher 3 Wild Hunt – Complete Edition Nintendo Switch Release Date Trailer
Witcher 3 : Wild Hunt — 닌텐도 스위치 용 완전판은 2019 년 10 월 15 일에 디지털 및 소매 용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기본 게임, 스토리 확장, 스톤 앤 블러드 앤 와인 및 와인, 16 개의 무료 DLC, Complete Edition은 어두운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150 시간 이상의 스토리 중심의 오픈 월드 모험을 제공합니다.

(추가 수정)

5.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확장팩 등등

 

6. 와치독스 리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