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dpr 한국 공홈 사이버펑크 2077 게임플레이 공개 일정 공지 ㅋ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8. 22. 19:07

본문

반응형

cdpr 한국 공홈 사이버펑크 2077 게임플레이 공개 일정 공지 ㅋ

 

전세계 게이머들의 최고 기대작 위쳐3 제작사 CDPR의 차기작 사이버펑크2077.

이미 PC gog 스팀 에픽스토어 / 콘솔 플스4프로 엑스박스원X 멀티플랫폼 한글화 한글판 출시를 확정한 가운데 이번 게임스컴2019 게임쇼 기간에 차세대 클라우드 스트리밍 게이밍 플랫폼 구글 스타디아 출시도 확정.

 

그리고 오늘 게임플레이 공개 일정을 앞당겨서 게임스컴 기간에 공개한다고 함 ㅋㅋㅋㅋ

대신 풀버전이 아니라 15분 편집버전이라고 함.

 

그리고 데모 체험판 버전은 추후 자국 폴란드 게임쇼에서 공개하는듯?

 

https://youtu.be/04Iouz1cFw0

키아누 리브스 깜짝 등판으로 쇼킹했던 사펑2077 e32019 트레일러 영상

사이버펑크 2077 게임플레이 공개 관련 업데이트
2019년 8월 21일


모두 안녕하세요! 

저흰 지금 독일, 쾰른의 게임스컴에서 굉장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멋진 게이머분들과 시간을 나누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게임스컴을 시청하고 계신 분들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다음 주, 게임스컴에 계신 기자분들과 게이머분들이 본 데모를 15분으로 편집하여 스트리밍을 통해 여러분께 공개하며, 여러분들이 감상한 데모의 추가적인 해설을 위해 바르샤바 스튜디오의 개발자들이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나이트 시티의 구역 중 하나인 Pacifica에 대한 정보와 함께 창의적인 결정들을 뒷받침하는 사고의 과정에 관한 설명과 내년 사이버펑크 2077이 출시된 이후 여러분들이 적응해야 할 대단히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에 관한 정보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모든 분이 스트리밍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스컴 또는 다른 게임 전시회를 집에서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CD 프로젝트 레드 영국의 커뮤니케이션 헤드 Hollie Bennett이 전체 과정의 호스팅을 맡으며,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익숙한 얼굴의 개발팀 중 몇 명이 참가할 것입니다.

공지사항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처음엔 PAX WEST를 통해 게임플레이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바르샤바에서 스트리밍하는 것으로 계획이 변경되었습니다. PAX에서 코스프레 대회는 여전히 진행되지만, 개발팀이 PAX에 참여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러 요인이 겹쳐 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시애틀에서 직접 저희를 뵙고 싶어 하시는 게이머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번에는 여러분들의 얼굴을 직접 뵙는 것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8월 31일 새벽 3시, CD PROJEKT RED의 공식 Twitch, Mixer 채널을 통해 스트리밍을 시청하세요.

 

 

사이버펑크 2077이 Google의 Stadia로 출시됩니다!
2019년 8월 19일


사이버펑크 2077이 구글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스태디아를 통해 출시됩니다!

사이버펑크 2077의 새로운, 개발자 영상을 확인하세요:

 

https://youtu.be/3dcLjvJxVow

똥컴도 플레이 가능할 구글 스태디아 사이버펑크2077 출시 확정!!

 

구글 스태디아 버전의 사이버펑크 2077은 2020년 출시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후 공개됩니다.

 

출처 : https://www.cyberpunk.net/ko/news/29521/saibeopeongkeu-2077-geimpeulrei-gonggae-gwanryeon-eobdeiteu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