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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신작 게임 컨트롤 해외 평가 리뷰 점수 모음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8. 26. 2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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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 신작 게임 컨트롤 해외 평가 리뷰 점수 모음 정보

 

오 한동안 대작이 없었는데 8월 말 출시하는 두 작품 모두 최소 중박 80점대는 뽑아주는 게임이 나온듯.

 

레메디 신작 게임 컨트롤 한글판 control.

리뷰 엠바고가 풀린 초반 점수 80점대 초반 유지 중.

게임스팟 기자에 따르면 대략적인 게임 플레이 타임 볼륨은 대충 15시간 정도라고 함.

 

음 패스할 생각이였는데 잘 뽑혔다고 하니까 한번 질러볼까? 아님 세일때를 노려볼까나? ㅋㅋㅋㅋ

레메디의 전작 퀀텀브레이크는 호불호가 갈렸지만 개인적으로는 엔딩 볼만큼 재미있게 즐긴 작품 ㅋㅋㅋㅋ

 

https://youtu.be/i2BSPqoyCYk

퀀텀브레이크2?? 레메디 신작 컨트롤 e3 2018 게임플레이 영상

 

컨트롤 기종 통합 오픈크리틱 점수 84점

컨트롤 플스4 플랫폼 메타크리틱 메타스코어 평점 81점.

참고로 pc 플랫폼 점수는 86점

 

1. 컨트롤 유로게이머 리뷰 평점 정보

은색 추천 등급 마크 획득.

 

현명한 액션과 놀라운 예술 디자인은 현대 비디오 게임의 훌륭한 위치 중 하나에 결합됩니다.

게임처럼 고급스럽고 어수선한 게임을 단 4 단어로 줄이려면 아무 것도 망치지 않습니다. 다음은 간다 : 지옥은 사무실이다. Remedy의 최신 정보는 연방 관 제국 (Federal Bureau of Control Bureau)의 가장 거칠고 반향적이고 비인간적 인 본부 인 가장 오래된 집에서 이루어집니다. FBC는 특이한 공포를 다루는 대행사이며, 도착하자마자 압도당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특이한 공포는 실제로 게임에서 그렇게 이례적이지 않으므로 Control의 독특한 천재성은 그 이상한 점이 종종 현기증에 빠져있는 많은 현기증이 아닌 작업 환경에서 숨어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컨트롤에서 봤던 많은 것들에 대해 놀랍도록 왜곡 된 것이 있습니다. 물론, 오래된 창고에서 자라는 마법의 겨울 숲이지만 포스트잇 노트의 눈이 얼마나 설득력있게 보이는지 살펴보십시오! 책상 의자를 마음 속에 던질 수는 있지만, 문제가되는 책상 의자 중 하나가 서류 캐비넷 벽에 부딪 히고 캐비닛의 문이 울퉁불퉁, 바깥쪽으로 떨어질 때 훨씬 좋습니다. 충격! 그건 내가 거의 영원히 볼 수 있었다.

사무실이 이미 이상하기 때문에 초자연적 인 것과 사무적인 일이 잘 어울립니다. 증언! 일치하지 않는 낯선 사람이 모여서 종종 추상화 된 공통 원인의 이름으로 모이는 곳이 아닌 경우 사무실은 무엇입니까? 사무실은 몬스 테라 델리 코사와 워터 쿨러로 가득 차 있지만, 원한과 신비한 의식, 인간의 비밀과 신비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특정 문구가 사무실에서 주술처럼 행동 :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 항상 수행 - 그것 -이 - 방법 - 그거 ... - 왜 와 전용 헨리 - 알고 - 방법 - 투 - 메이크업 사본 - 온 - 모두 -면 -의-the-을 오늘은 페이지를 벗어났습니다 .

한편, 대기업에서 컴퓨터 시스템은 종종 특정 사용자에게 동료 인간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여 신과 비슷하게 만들거나 적어도 마음에 떠오르고 밝게 빛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을 조금 긴장하게 만듭니다. 송장을 올릴 수 있습니까?! 그리고 비용을 지불? 예, 제어는 의사 역사의 Fortean 측에 전념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텔레 키네틱 파워에 혼란을 야기하는 Psi-Ops : Mindgate Conspiracy와 비슷합니다. 그러나 복잡한 조직의 운영 변화를 다루는 최선의 접근 방식에 대한 공손한 현대 우화 인 Who Moved My Cheese와 비슷합니다. 그리고이 두 가지를 섞으면 서 아주 특별한 일이 일어납니다.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이것은 마음의 분위기입니다. 어쨌든, 나는 가능한 한 적은 물건을 망칠 것입니다. 이것 만 알아 두십시오. 개인적으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여 가장 오래된 집에 도착하지만 그 장소가 약간의 상태라는 것을 빨리 알게됩니다. 상황이 FBC의 지도자는 죽은 것으로 보인다 아직도 살아 모든 사람은 당신이 정상에 인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생각하는 것, 미친 듯이 날 뛰어 실행합니다. 이 모드에서 다른 모드로 변신하여 자신 만의 탄약을 생성 할 수있는이 마법의 총을 보유하십시오! 여기 무리가 온다! 활발하게, 조각은 가장 화려한 프레임에 장착 된 의무적으로 직진 블래스터를 위해 배열됩니다. 그리고 컨트롤이 제공합니다.

위치는 지속적인 즐거움이며 Control의 주요 매력의 원천이기 때문에 그 프레임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상황이 이상해지기 전에도 가장 오래된 집은 세기 중반 현대의 메이슨 사원 인 경이로운 사원입니다. 전체 장소는 Barbican Center와 plate glass University와 같은 부분입니다. 복도 반향. 바닥은 광택이 있고 발 뒤꿈치의 간단한 클릭-클랙으로 화려한 퍼들 효과를 수행합니다. 콘크리트는 콘크리트처럼 보이고 나무는 나무처럼 보입니다. 아트리움은 공간이 넓기 때문에 마이너스 공간 마야 사원과 같이 분명히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가장 오래된 집에서 깊고 깊은 지하에 갇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모든 사무직에서 참고 문헌이 중요하며 통제가 가장 좋습니다. House of Leaves에서 한두 잎을 가져 왔습니다. Escher와 Schiele와 지하실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CV에는 많은 큐브릭이 있습니다. 조명과 볼륨은 Strangelove 박사에서 뽑아 냈으며, 눈부신 오버 헤드 조명으로 인근의 기하학적 형태에 날카로운 검은 색을 주며 먼 지역은 스모키 그림자로 디더링됩니다. 카페트는 간과에서 신선합니다. 2001 년에도 고개를 끄덕이며 여기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구제책은 항상 고개를 끄덕이고 농담에 대한 것이었지만 Control은 이와 관련하여 평소보다 더 나은 균형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Alan Wake에서 먼 길입니다. 즉, "Stephen King once 썼다 ... "오만한 소설가가 다른 소설가에게 첫 줄을 썼습니다.

세계는 크고 당신은 작으며 놀랍게도 한 임무에서 다른 부서로 임무를 보낼 때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주는 BioShock 황금 화살 또는 화면 웨이 포인트가 없습니다. 대신, 환경을 읽고, 표지판을 따라 가고, 자신의 길을 찾아야합니다. 그것은 직업 영역의 첫날이며 오리엔테이션을 잤습니다.

Cthulian 호러가 쏟아지고 웅덩이 아래에서 Control의 가장 어두운 수치는 매우 깔끔하다는 것을 여기에서 돕습니다. 이것은 비밀리에 매우 깔끔한 게임이며 중앙 허브가 단일 엘리베이터로 나머지 단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진행 과정에서 제어 지점을 열어 치료 및 재입고, 업그레이드 및 노드 간 빠른 이동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어딘가로 잘못 돌아 서서 실제 세계의 공황 상태에 빠질 때마다 정말 훌륭합니다. 조금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어디에서나 표지판이 잘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지판 자체가 장소에 많은 캐릭터를 추가합니다. Luck & Probability Labs, Ritual Division-게임이 당신에게 가고 싶은 곳으로 떠나는 것이 여전히 좋습니다.

(그렇습니다. 이것은 우연히 역행이 약간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때로는 어려운 스파이크가 부활 지점에서 약간의 거리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성가신 일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또한 Control이 무엇을하려고하는지에 대한 결과인지 궁금합니다. : 어려운 세상이지만 이상한 느낌이 들지만 실제적이고 지배 할 수없는 규칙에 의해 지배되고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세상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게임이 다루고있는 많은 부분이 약화 될 것입니다. 팀이 좀 더 공간적으로 용서할 수있게한다면 통제는 통제를 발휘합니다.)

즉, 가장 오래된 집은 칼날 구조입니다. 그것의 범위는 신화의 범위이지만, 그 세부 사항은 시인이 말한 것처럼 이전 세대의 가정적인 오래된 9-5의 수고, 펀치 카드의 벽과 책상의 줄, 엘리베이터를 말하며 우리를 우리에게서 떨어 뜨립니다. 변화하기 전에 짜증이납니다. 그러나 앞으로 더 많이 나아갈수록 세상은 더 많이 움직이고 주변을 다시 교정하기 시작합니다.

아름답게 끝났습니다. 지하실에서 사무실 식물은 공손한 콘크리트 석관에서 탈출하여 벽과 천장을 되찾기 시작하여 바닥을 늪으로 만들었습니다. 직원들은 공중에 매달려 있었고 팔이 삐걱 거리며 머리를 숙였다. 또한 남쪽 보일러 실이 너무 압도적으로, 너무 밝은 불꽃의 입을 딱 벌리고있는 입 집에 노란색거기에서 나가는 것이 안도감이었다. 내 피부가 따끔 거려 보였다. Moloch의 영역입니다. 말없이 나는 이것을 이해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병목 현상이 발생하면 공기가 Marnie 빨간색으로 얼룩지고, 일단 벽이 깨끗해지면 벽이 루빅스 큐브 자체를 약간 열어 공간을 열어 놓고 한 세계는 다른 세계를 되찾아 거부합니다. 이것은 조류가있는 일종의 콘크리트입니다. 그것은 전진하고 후퇴하며, 그것이 움직이는 것을 보는 것은 확실한 즐거움입니다.

마무리뿐만 아니라 규모의 세계입니다. Para-kinesiology와 같은 부서를 가리키는 표지판과 함께 골동품 실험실 장비가 있으며 진열장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음향 타일, 석탄 이음새, 릴 투 릴 및 프로젝터와 같은 오래된 AV 장비, 황변 스크린과 OHP 주위에 정중하게 모여있는 플라스틱 적재 의자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합산됩니다. 가장 오래된 집은 연구의 위험한 불가사의, 호기심의 어두운면에 대한 누적 된 감각을 만듭니다.

그리고 이것은 대부분 똑바로 전달되기에 더 강력합니다. Control에는 재미있는 순간이 있습니다. 수집품에 대해 깊이 파고 들면 훌륭한 공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맨 위 층에는 모든 연사와 회사의 벽에서 기업 생활의 번잡 한 역설에 대한 지루한 농담이 거의 없습니다. 동기 부여 포스터의 리프 리프보다는 어두운 계층의 전직 직원, 밀집된 계층 구조를 묘사 한 유화입니다. 당신은 매일 넥타이를 착용하는 것이 얼마나 절름발이인지를 알려주는 실 베어 스탠드 업 루틴이 아니라 길고 부가적인 유산에 대한 감각을 얻습니다. 어쨌든 복사기 나 점심 벤치로 누군가를 죽일 수있을 때, 또는 그냥 보는 것만으로 공중을 뚫고 지나가는 눈보라를 보낼 수있을 때 게임을 즐겁게하기 위해 그런 종류의 물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복사기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죽이는 것에 대해 말하면, 당신이 실제로 가장 오래된 집 궤도에서 싸우는 대부분의 일.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전투는 나와 함께 클릭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초기의 일부 전투에서, 통제는 단순히 자신을 놓기에는 너무 많은 맛과 포이즈를 가질 수 있다는 의미가있었습니다. 방은 너무 커 보였고 위협은 너무 작았습니다. 그것은 실제보다는 재미의 디오라마와 같았습니다.

걱정하지 말았어야 했어요 레벨을 올리고 능력에 익숙해지고 게임의 스릴이 골수에 스며 들어 오면서 컨트롤의 전투는 정말 재밌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간단한 조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컨트롤은 적의 유형이 다양하며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종종 새로운 구성으로 묶습니다. 복도에 무리를 짓고 모퉁이에 모이는 기본적인 무기 묘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곧 폭발하는 들쭉날쭉 한 부유 한 녀석들, 물건을 잃어버린 부유 한 녀석들, 많은 물건을 흘리는지면 기반의 녀석들, 얼음 별자리들 ...

이러한 것들은 붉은 빛의 줄무늬로 뒤틀리고 편두통 아우라의 병든 무지개를 떠올리게하는 스펙트럼 블러로 만료됩니다. 최선을 다해 Control chuck은 실제 스타일을 가진 위협 요소를 차단합니다. 나는 화려한 빛으로 뒤덮인 커다란 유리 구가 좋아서 주위에 지퍼가 붙어서 건강을 유지하고 항상 게리 누만 표지 예술에서 촬영하고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서는 악당의 시각적 디자인이 가장 오래된 집과 일치 할 수 없습니다.

이 녀석들을 휘파람 거리기 위해 Control의 중심 특수 효과 중 하나는 단일 무기-서비스 무기-게임 도중 많은 총이 될 수 있습니다. 발사, 로켓 발사기. 총을위한 새로운 형태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 외에도 개조를 수집하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재미 있고, 제작 자원의 이름은 Undefined Reading, Corrupted Sample입니다.

우수한 사운드 디자인은 서비스 무기의 모듈 식의 복식 형태를 보완하지만 실제로 최고의 무기는 오래된 바이킹 카탈로그에서 찾을 수있는 종류입니다. 총이 성장하는 초자연적 힘과 짝을 이루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입니다. 신, 발사는 위대하다. 너무 간단합니다. 범퍼를 짜 내면 주변 환경에서 물건을 움켜 쥐고 나가기 전에 누군가를 사로 잡습니다. 사용 가능한 개체가없는 경우 Launch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단순히 바닥이나 벽에서 들쭉날쭉 한 부분을 잡아 당기면 여전히 레이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발사는 곧 대시 이동, 약한 적을 붙잡아서 당신과 함께 싸울 수있는 능력, 그리고 망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다른 트릭으로 연결됩니다. 이들 모두는 자체 기술 트리로 조정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점진적인 전력 부스트를 제공하지만 때때로 이상한 왜곡을가합니다. (예를 들어, 발사는 전원을 켤 수 있으므로 실제로 큰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실제 사람들을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한 탄약을 제공하지만 각 클립마다 재충전 기간이 필요한 서비스 무기와 같이, 전력은 별도의 재충전 에너지 자원에 의해 구동됩니다. 다시 말해, 게임의 목표는 이러한 결투 쿨 다운을 관리하고 균형을 유지하고, 무엇이든 척할 수 없을 때만 촬영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Control의 신용을 위해 이것은 결코 임상 계량기가 울리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창의력을 발휘하고 위험을 감수하고 불가능한 생각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시스템도 마찬가지입니다. 체력 시스템은 적을 쏠 때 적들이 떨어 뜨린 작은 푸른 빛을 모아서 만 건강을 되찾도록합니다. 거의 죽었어? 최선의 전술은 최악의 상황에 직접 청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공황에 시달리는 추진력, 제어에 환영 활력을 제공합니다. 결국 절망과 대학살에 너무 세련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합쳐지면 Control의 복도와 회의실은 비참한 기쁨으로 울려 퍼집니다. 행동을 높이는 힘의 표적 시스템의 정확성과 결합하여 큰 일을 던지는 혼돈에 대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먼 난간을 통해 휴 미도 를 가진 사람을 못 박는 데는 특별한 후광이 있으며 , 바가 꼬집고 몸이 무너지는 것을 봅니다. 기둥은 환경을 먼지와 모래로 채우는 총소리에서 콘크리트를 흘 렸습니다. 이 게임은 매트릭스에서 유명한 두꺼운 공중 장면입니다. 사물이 분리되는 방식을 묘사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이 모든 일에있어서 Control은 사무실 생활의 방해 요소와 함께 큰 재미를 느낍니다. 잘 배치 된 화이트 보드로 기계 사수를 갑판하거나 사무실 의자의 스파이더 휠 스프 로스트를 회전하는 글래머로 사용하는 것이 매우 활력입니다. 형태도 기능을 따른다 : Oldest House가 운영하는 레트로 기술은 스타일과 분위기에 완벽하며, 단순히 주변을 둘러보기에도 완벽합니다. Control의 모습-현재 실내 장식이 멋진 스 와이프 파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모두 Remedy의 개발자가 아마도 Ercol을 사용하여 집을 꾸미고 있거나 작동하지 않는 것을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It Follows와 같은 영화의 세부 묘사 : 사람들이 주머니에 휴대 전화를 가지고 있지만 집에서 회전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그리고 그것은 중공업의 좋은 오래된 시대가 사람들을 다치게 할 엄청나게 많은 것들이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아무도 평면 PC 모니터에 상처를 입지 않았지만 약간의 베이클라이트가 있으면 모든 사람이 기억할 손상을 입을 것입니다.

다시 말해 모든 것이 기회입니다. 당신에게 도착합니다. 게임이 끝날 무렵, 나는 내가 좋아하는 안락 의자로 그들을 맞출 수 있도록지도를 반쯤 긁어 냈습니다. 몇 분 후 나는 물리학이 너무 밝고 악의적이므로 첫 번째 장소에서 당신을 향해 물체를 잡아 당길 수 있습니다. 이 순간에 Skate 3에서 제어 할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다시 조용 해지면 이상한 현실에 빠지게됩니다. 때로는 이야기에 약간의 속임수가 있지만 Control은 대부분 기계적인 기묘함에 빠지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다른 모든 것보다 저격수가되는 즐거움을 잊지 않으며,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Portal과 같은 종류의 공간적 샤니 건으로 두뇌를 뒤 흔드는 것보다 건축 미학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더 열심입니다.

다시 말해, 아래에있는 어두운 것들을 불러 일으키지 만, Control은 실제로 표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비할 데없는 논쟁입니다. 독특하고 따뜻한 광택의 콘크리트, 열광적 인 물리 및 애니메이션으로 백업 된 단순하고 부인할 수없는 전투의 스릴, 그리고 눈에 띄는 미니멀 한 아름다움을 가진 UI의 시각적 인 화려 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약간의 색조가 없으면 Control을 시각적 시각적 감각 측면에서 일종의 커피 테이블 책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러나 쌓인 트롤리에서 개별 블록을 렌치로 쳐서 공기를 통해 튀어 나오는 방식으로 눈부신 움직임을 보입니다. , 당신을 발사 한 사람들에게 로켓을 돌려 보내면, 호박이 초점을 맞고 나 가면서 반짝임이 생겨 죽습니다.


2. 컨트롤 게임스팟 리뷰 및 평점 정보

평점 8점

컨트롤은 전반적인 아트 디자인에서 기술적 인 실행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으로 멋진 게임이지만 전투는 눈에 띄는 특징입니다. PC의 경험을 일관되게 부드러운 프레임 속도로 실행하도록 조정할 수 있지만 PS4 버전 (슈퍼 샘플링이 활성화 된 PS4 Pro에서 재생)은 싸움이 가장 혼란 스러울 때 끊김 현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Xbox One에서는 아무런 문제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번역. 고맙게도 이것은 드문 일이지만 특수 효과와 실시간 물리에 세금을 부과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단서가됩니다.

과외 활동으로 인해 Control 캠페인이 끝나기까지 약 15 시간이 걸렸습니다. 크레딧이 줄어드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부가적인 퀘스트가 남아 있습니다. 결국 국외에서 제정신이 제정신이 아니 었으며, 각 부문을 채우는 소수의 주요 NPC는 동료가 없거나 프로젝트를 버려 버림으로써 미래에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시의 신발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뿐만 아니라 지원 캐스트가 전반적으로 뛰어나며 뛰어난 음성 연기와 최고 수준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생동감있게됩니다. 그들은 깊은 성격이 아니며 대화는 그리 멀지 않지만, 내가 돌아올 때 말하는 기발한 말이나 이상한 것만 볼 수 있다면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ign 컨트롤 리뷰

평점 8.8점 편집자의 선택 마크 획득.

 

평결
제어는 내가 도울 수 없었지만 탐험 할 수없는 엄청나게 이상한 초자연적 인 세상에 세워졌습니다. 제시의 다재다능한 정신 기술과 주 무기는 스릴 넘치는 원거리 전투를 위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강력하게지지하는 캐스트, 잘 쓰여진 대본 및 흥미로운 흥미로운 빵 부스러기 흔적으로 인해 Oldest House의 탈의실을 통해 모험을 즐겼습니다. Jesse의 개인적인 이야기는 그 다음에 생각할 것 같지만, 이야기가 끝났어도 모든 비밀을 밝히는 데 계속 투자 할만큼 Control의 세계에는 충분합니다.


4. PC게이머 컨트롤 리뷰 평점

88점

컨트롤의 얇은 주인공과 갑작스러운 결말은 풍부한 미스터리, 경이, 영광스러운 방 파괴 전투로 인해 생겨납니다.


5. 게임스레이더 컨트롤 리뷰

5점 만점에 4.5점

PC판으로 지포스 RTX 2070 슈퍼로 플레이.

내러티브와 게임 플레이, 일관성 및 이상이 완벽하게 조화 된 Control은 세대를 위해 이야기 할 게임입니다.

 

장점 
아마도 가장 독창적 인 게임 설정
TV와 같은 스토리 텔링
경이로운 캐릭터
때때로 뻔뻔한 본커


단점
이야기가 너무 빨리 끝났습니다

 

게임의 전체 길이에 걸쳐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긴장이든, The Oldest House를 탐색 할 때 끊임없이 놀라게되는 것이 든, Control이 비디오 게임 역사에 대한 오래된 유산을 남길 것임이 분명합니다. Alan Wake와 마찬가지로 전투 탐색과 스토리 사이에 매끄럽게 흐르는 최고의 트립 TV 쇼를 불러 일으킬 수있는 기능은 매 순간마다 즐거움을주는 광경입니다. Nvidia RTX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PC에서 재생하고 광선 추적 기능이 세상을 벗어났습니다.)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으며 더 큰 그림의 힌트와 힌트를 제공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유일한 비판은 Control이 누락 된 절로 매달려있는 문장처럼 마치 완성되지 않은 느낌입니다. 내가 끝내고 난 후에도 여전히 사랑에 대한 답을 얻지 못한 몇 가지 질문이 있지만, 결말은 내가 원했던 것보다 더 빠르고 갑자기왔다. 구제책은 항상 이야기를 끝내기 위해 고심 해 왔으며, 컨트롤은 이와 관련하여 또 다른 희생자입니다. 

그러나 결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이와 같은 게임은 영광스러운 희귀하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정하십시오. 더 이상 Control을 읽으면서 자신을 혼란스럽게하지 마십시오. 인식하지 못하고 광기에 빠져들고 절대 액면가로 복도를 타지 마십시오. 이것이 제어를 제공하고 회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출처 : https://www.pcgamer.com/control-review/

https://www.ign.com/articles/2019/08/26/control-review-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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