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블리자드 신작 와우 클래식 서버 근황 짤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8. 27. 10:34

본문

반응형

유머 - 어메이징한 블리자드 신작 와우 클래식 서버 근황 짤 ㅋ

 

와우 클래식 서버 오픈 한국 첫날 상황 ㅋㅋㅋㅋ

오리지날때 구닥다리 시스템 때문에
퀘 몹 먼저 친놈만 퀘완돼서 줄서서 퀘하는중...
젠도 느림....

개인적으로 요즘 온갖 과거 명작 리마스터 게임들이 많이 나오는데 추억팔이는 잠깐일뿐 시스템도 과거면 진짜 노답노잼임. 리메이크 급은 아니더라도 그래픽 리마스터에 게임 시스템은 요즘 최신버전으로 적용시켜야 할만함.

한국에서 대표적인 흥행 사례가 리니지m 이런 느낌?

전반적인 그래픽이나 느낌은 비슷하게 가지만 안의 시스템은 자동사냥 등을 도입해서 편하게 만들어야....

와우 최신버전도 요즘 게임에 비해 답답한데 블리자드가 아예 오리지널 시스템을 들고올줄이야 ㅎㄷㄷ;;

(참고로 블리자드가 리마스터 반 리메이크 반으로 만들고 있다는 워크3 리포지드 기대한다.....)

 

혼돈속의 질서

 

사람들이 원하는 클래식은 저런게 아닌데 ㅋㅋㅋㅋ

 

그래도 으른이라고 줄서네

 

저게 그리웠다자나...
난 ㅈㄴ 싫어서 매형이 하자는거 거절 함

 

ㅋㅋㅋㅋ그래도 시민의식 땜에 줄서서 하나부네. 
예전엔 선점 몰라서 남껀데도 치고 어쩌다 운좋게 선점하면 템 먹고 그랬는데 ㅋㅋ

 

으이구 호드 언데드 수준 ㅋㅋㅋㅋ

 

아무것도 안바꾸고 완전히 그대로 내버렸네... 뭐 그걸위한 게임이긴 하지만

 

그시절 그 ㅈ 같은 시스템 그 그래픽 그대로 하라고 하면 나는 절대로 할생각이없다
리얼 개 틀딱전용게임 그시절 불편함까지 모두 감수가능하다면 하셈

 

현재 와우 클래식 상황

아침부터 사람 개많음 ㅎㅎ

벌써부터 군침도네

 

블쟈 망겜테크 추억팔이..얼마나 다급했으면

 

이거 어짜피 우리나라 위한거 아님
북미/유럽 사람들위해서 만든거

 

이게 성공할까? 블쟈도 대단하다

 

블쟈도 부정했다가 사설섭 성공사례를 보고 맘을 바꿈.

 

옛 분위기 살려낸건 좋은데...불편한것도 그대로....이런걸 돈 받아 가며 서비스 하다니...대단하다...

 

출처 :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37872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