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한국 아니고 본토 북미 와우 클래식 서버 상황 근황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8. 28. 07:44

본문

반응형

유머 - 한국 아니고 본토 북미 와우 클래식 서버 상황 근황 사진 ㅋㅋㅋㅋ

 

새치기하면 죽인다

 

한국이랑 다를바없음 ㅋㅋㅋㅋㅋ

 

 

양키들 반응

허 대기자 대기표 순번 허 10만??? 미첬네ㄷㄷ

700분을 어케 기다리냐 ㅋㅋㅋㅋ

 

그나마 듀로타는 양반이던데 언데드로 시작했으면 진작에 빤쓰런했을듯 ㅋㅋ

 

새치기 하면 썰어버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죽임 ㅋㅋㅋㅋ 예전에도 얼라가 빡치게 하면 그냥 죽이면 됨. 근데 호드가 빡치게 하면 사사게가서 정치질하는 수밖에 없슴.
내가 리니지와 와우로 정치를 배웠다 ㅅㅂ 언플과 정치질 더러움.
얼라로 계정하나 더 파서 /누구 아이디 치면 어느 지역에 있는지 알 수 있슴.
그거 확인하고 얼라로 접속해서 조지는 방법이 있긴한데 보통 와우 계정 2개 만들어도
피시방용 투계정으로 친초용 부캐 및 창고로 쓰지. 보통 얼라 키우는데 쓰진 않음

 

줄왜서있는거임?

 

퀘스트 몹 리젠 땜에 ㅋㅋㅋ

한명씩밖에 클리어 못햐

 

근데 개신기하네 질서가 유지가 되네 ㅋㅋㅋㅋㅋ

 

때로는 저런 불편함이 추억을 만드는거 같다 ㅋㅋ 뭔가 사람 북적북적대는 맛 ㅋㅋ

 

블리자드가 저 몇몇 불편함들 이랑 오리지널 기존오류들 고쳐서 낼려고했는데
북미덕후새끼들이 뒤져도 싫다고 불편함과 오류마저 감성이라고 공홈에 지랄해서
블리자드가 오리지널 그대로 내버림 근데 내고나니 다시 공홈에 패치좀해주세요 ㅠㅠ 이지랄하고있음

 

옛날 와우랑 지금 와우랑 뭐가 다름?? 그래픽은 똑같잖아

 

편의성 랩스케일링
요즘처럼 퀘동선이 친절하지 않아서 ㄹㅇ 개빡침
이동하는 시간이 겜 시간의 절반인듯
몹한마리 잡을때마다 일기토 하는 느낌 듬

 

저거 서버 대기중 인건 한국이나 북미나 같네 
그리고 클래식 나오면 잘 안될거나 추억은 가슴으로 간진해야지 등등 하면서 
막상 나오니까
한국이든 북미든 그냥 다하네 ㅋㅋ 

북미는 애초에 오리지널 사설서버가 굉장히 흥했다고 함. 아마 계속 잘 될 거 같음

 

와우 클래식 지금됨??

 

ㅇㅇ 예전 클래식 감성대로
대기열도 오짐
예전에 레이드 시간때만 되면 대기열 오졌는데
내가 다니던 레이드길드는 안퀴라즈 쌍둥이까지 잡고 낙스 도전중에 불타는 성전 나와서 레이드길드 쫑나버림
나도 나중에 대기열 좀 빠지면 다시 해봐야지

 

그냥 와우서버는 20레벨까지 무료체험 가능한데
클래식은 결제해야 가능하니 피방에서 체험해보셈
5시간 30시간 이런 종량제 결제도 사라짐

 

한 일주만 지나도 만렙돚거들와서 칼춤출듯

 

블리자드 와우 팬은 전세계 다 똑같은 문화인가보네 ㅋㅋㅋㅋ

 

똥맛 보려고 대기자 줄선다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213309367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