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버워치 핵 논란 게구리 선수 해명 영상(자리야 지림 주의)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6. 6. 21. 16: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버워치 핵 논란이였던 게구리 선수 해명 영상(자리야 지림 주의)


한국에서 롤과 치열한 인기 경쟁을 벌이고 있는 블리자드 신작 오버워치.


최근 인터넷 상에서 논란이 되는 대회에서 핵 의심 사건이 터졌음.

UW Artisan의 '게구리' 김세연 선수가 오버워치 넥서스컵 한국 대표 선발전 8강에서 에임(조준)핵을 썼다는 의혹의 글.

리그 오브 레전드(롤,LOL)이 헬퍼, 핵으로 시끄러운 만큼 오버워치에서도 터져서 논란이 컸음.


의혹이 제기된 장면의 느린 재생 짤. 4명의 아군이 있는 위치를 정확히 가리킨다


엄청난 승률을 보이는 게구리 선수의 플레이 기록이 알려지며 논란이 가속됐다



게구리 선수가 직접 플레이 화면으로 해명하겠다고 인벤 방송국에 출연.

5:00분 부터 보면 됨.

첫판부터 안죽고 27킬 노데스 ㅋㅋㅋㅋㅋㅋ

분명 자리야 탱커인데 4금메달 지렸다 ㅋㅋㅋㅋㅋ


첫판 보고 더이상 볼 필요 없다고 껐음.

엄청 떨렸을껀데 직접 나온 패기부터 ㅎㄷㄷ 

거기에 첫판부터 27킬 노데스 4금메달을 찍은 강심장 ㅋㅋㅋ


선수 본인은 억울하겠지만 누구나 핵이라고 오해할 수 있을 정도의 ㅎㄷㄷ한 미친 실력이였음

메시가 여기 있네 ㅋㅋㅋㅋ

게구리 선수 응원합니다~~


인벤 댓글 반응도 웃기네요


방송 전 : 승률 80%가 말이 됨?

방송 후 : 승률 80%밖에 안된다는 게 말이 됨?


게구리 선수 개잘핵 게잘핵 ㅋㅋㅋㅋ


이분 FPS가 이번이 처음이래요.. 그전까진 버블파이터 하고 계셨다던...


버블파이터 >>>>>>>>>>>>>>>>>>> 팀포2


상대에 겐지, 파라가 나오면

자리야로 카운터를 친다.

-교육방송 후기-


80% 승률이 어떻게 나왔는지는 이제 알겠다.

근데 20% 패배는 대체 어떻게 한거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