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팀 PC 명작 갓겜 게임 세일 정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등등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9. 3. 09:54

본문

반응형

스팀 PC 명작 갓겜 게임 세일 정보,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등등

 

이번주 세일은 기간은 다 다르지만 역대급 명작 PC 게임으로 평가받던 작품이 많네요 ㅋㅋㅋㅋ

바이오쇼크인피니트, 위쳐3, 어크오디세이, 멀티쪽은 레인보우식스시즈 등등


뱀선생 이번주 스팀 세일 PC 게임 추천작

 

1.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한글판

75% 세일 가격 8000원

그냥 명작 겟겜 중 하나. 메타스코어 94점. 싱글 캠페인 스토리가 좋은 슈터 게임.

단점이 공식 한글화 패치가 퀄리티가 떨어져서 유저 한패 깔고 하는게 더 좋다고 하는것.

참고로 전작 바쇽12 리마스터 버전이 튕김버그가 많아서 스토리는 나무위키 보고 하는게 좋다고 함 -__-;;;

여자 주인공 엘리자베스가 엄청 유명한 작품이기도 함 ㅋㅋㅋㅋ

제목: BioShock Infinite
장르: 액션
개발자: Irrational Games, Virtual Programming (Linux)
배급사: 2K
프랜차이즈: BioShock
출시 날짜: 2013년 3월 25일

 

2.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 한글판

60% 세일 가격 8800원,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제공. 

스팀 2018 함께 즐기는 게임 상을 수상했고 지금도 흥행 유지 중인 유비소프트의 5 대 5 팀전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

각국 특수부대 캐릭터를 골라 각종 무기 장비 세팅 + 특수 능력을 팀원들과 조합해서 상대팀을 이겨야함.

한국에서도 나름 흥했는지 최근 따로 pc방 서비스도 만들어줬다고 들었음 ㅋ

다만 단점이 적응하는데 오래걸림. 벽이 뚫리는 게임이라 온갖 더러운 자리에서 공격이 들어오기 때문에 맵 파악이 필수 ㅋㅋㅋㅋ

참고로 비싼 에디션은 추가 발매 dlc 캐릭터 포함 ㅋ

https://youtu.be/uCF-eB6hFQo

 

3.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한글판

70% 세일 가격 10440원. 개인적으로 스토리 확장팩 2개 포함된 16440원짜리 고티 에디션 구매 추천.

뭐 말이 필요 없는 RPG 대작 게임. 2015년을 제패한 최다 고티 1위 게임을 뿐만아니라 라오어1의 수상 갯수 기록을 깬 올타임 역대급 명작. 덕분에 폴란드 게임 개발사 CDPR은 탑티어 개발사로 올라 차기작 사이버펑크2077은 전세계 각종 게임쇼에서 최고 기대작 1위 작품으로 뽑히고 있음.

지금도 많이 팔린다고 하고 최근 닌텐도 스위치 이식작 출시 준비중.

스토리 rpg 좋아하면 아마 무조건 해봐야할 명작. 분량도 혜자스러워서 엔딩까지 플레이타임 100시간 필요 ㅋㅋㅋㅋ

https://youtu.be/fCA-E9C8AFU

위쳐3 고티판 스토리, 드레스 입은 트리스와 가면 무도회

 

4. 쓰론브레이커 더 위처 테일즈 한글판

50% 세일 가격 16700원

내 개인적인 관심 찜목록에 들어있는 작품으로 위쳐3 이후 그 세계관을 재활용한 외전 작품. 다만 장르가 스토리 카드게임으로 바뀜 ㅋㅋ 원래 궨트 온라인 게임의 싱글 모드로 개발하다가 사이즈가 커져서 아예 단독 작품으로 만들었다고 들었음. 

역시나 cdpr 특징답게 플레이 타임 30시간 ㅎㄷㄷ;; 그리고 음성 더빙 한글화까지 해줌.

메타 평점은 85점 정도 받아서 나쁘지 않은데 이게 별로 안팔려서 사이버펑크2077 더빙 한글화가 취소됐다는 말이 있음....

 

5.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한글판

50% 세일가 32500원. 최신 게임이라 가격대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스토리 DLC 확장팩이 모두 포함된 골드 에디션 44000원짜리를 구매하길 추천함.

유비소프트의 대표적 인기 프렌차이즈 어크 시리즈를 살린 명작. 오랜 반복으로 평가가 떨어지던 시리즈를 아예 위쳐3 스타일의 rpg를 혼합해서 새로운 게임으로 만들어냄. 역시나 위쳐3처럼 오픈월드 rpg 장르로 플레이타임 70시간이 넘어감 ㅋㅋㅋ

2018년 스팀어워드 최고의 대체 역사 게임상을 수상한 작품.

https://youtu.be/IPX-wE-hteY

어크오디세이 스토리, 카산드라 출항과 이별 그리고 과거 가족의 비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