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190902 와우 클래식 힐스브래드 첫번째 대규모 필드쟁 내용 정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3. 14:27

본문

반응형

유머 - 190902 와우 클래식 호드 vs 얼라이언스 힐스브래드 첫번째 대규모 필드쟁 내용 정리

 

힐스브래드에서 첫 대규모 필드쟁이 있었습니다

필드쟁의 시발점

1. 유명 스트리머 풍월량(얼라)이 소풍왔니(호드) 라는 스트리머 한대 치고 감

2. 소풍왔니가 풍월량 죽이고 방종

3. 소문을 들은 얼라이언스가 행동 개시


4. 얼라 도적 유저가 계속 소풍왔니를 죽이면서 퀘스트 진행을 방해함

5. 동료 스트리머 서새봄(호드)에게 하소연하다가 안되겠는지 얼라 죽이러 가자고 합심함

 

6. 양쪽 진영에 소문듣고 찾아온 사람들이 공대를 구성하게 되었고
4시간동안 싸웠다고 함

유명 스트리머 쉐리, 서새봄, 유민상, 장지수 등이 참여 

 

얼라 유저인 장지수(Akaros) 의 오더로 광견이라는 법사 유저가 호드를 썰어버림
장지수는 여성유저로 전세계 죽기(와우 직업) 1위였으며 오버워치 전 프로게이머며 현재 해설가이기도 함

 


유머포인트

1. 필드쟁의 원인이었던 서새봄, 소풍왔니는 중간에 토낌

2. 시발점인 풍월량은 이날 대기열 때문에 접속조차 못했음

 

재밌었겠넼ㅋㅋㅋ

 

힐스브레드 300 대 300 전투 ㅋㅋㅋㅋ

 

근데 뭐가 문제 되는거임? 원래 지ㅈ대로 싸우고 복수하는 게임인데

 

문제될꺼 없음
그냥 스트리머랑 유저들이랑 지들끼리 이슈생겼다고 다같이 논건데
그과정에서 특정 여성 스트리머 빠느라 쟁 안하고 헛지랄 하는 호드놈들때문에 얼라가 압도적으로 이기니까
호드안쪽에서 지랄나고 그걸 보는 얼라가 팝콘 먹으면서 놀림

 

이건 찐들이 과몰입하면서 논쟁해야 잼있음ㅋㅋ

 

대기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맛에 쟁섭하는거지 머 ㅋㅋㅋ

 

풍월량 : 자고 일어났는데 쟁을 한다네..기다려라 지금 바로 접속해서...6시간만 기다려라!

 

https://clips.twitch.tv/ColdbloodedEnergeticAmazonDerp

 

아라시의 푸른늑대 출..진? - Clip of 풍월량 - Twitch Clips

Clip of 풍월량 Playing World of Warcraft - Clipped by 캐슬유

clips.twitch.tv

트위치 풍월량 필드쟁 언급 클립 ㅋㅋㅋㅋㅋㅋㅋ대기열 만명

 

와알못인데
이게 당연한 게임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말 많던데 문제가 뭐야??

 

그냥 우리팀 지면 개빢쳐서 범인 찾고 그거임 ㅋㅋㅋㅋㅋㅋ

진 호드진영에서 범인찾기중 ㅋㅋ

 

이런 필드쟁이 꿀잼이지 이런거 한번하고나면 소속감 존나 생김 ㅋㅋㅋ

 

맨 처음 죽은 풍월량이 참가도 못함ㅋㅋㅋㅋㅋ

백색의 뚱달프 참전실패!

 

모든 사건의 시초인 풍월량은 접속도 못했네ㅋㅋㅋㅋㅋ

 

이게 와우 맛인가?ㅋㅋㅋ
친한형이 절대 하지말라했는데
존나 재미있어보이네ㅋㅋ

 

정리 똑바로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둘이 도망가 소풍왔니는 35시간 넘게 하고 있어서 서새봄이 자러 보냈는데도 안가고 끝까지 있었고 서새봄도 끝까지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풍왔니 죽이던 뷰지털이 중간에 튀었겠지

 

출처 : https://www.fmkorea.com/215281875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