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라보 커스텀 세팅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9. 14. 16:47

본문

반응형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라보 커스텀 세팅

 

일본에서 현재 미쳤다고 알려진 라보 커스텀 세팅

이번 아이스본에 새로이 추가된..."철갑유탄 속사"를 지원하는 세팅 입니다.

초반부터 제작 가능해서 난이도도 그리 높지 않습니다만...

월드 초기의 참열탄 현상이 다시 나타난 격 입니다.

아무래도 나중에 업데이트로 너프 될 거 같은 느낌 입니다만...그전에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루가 세트의 시리즈 스킬인 "진 탄환절약/업물"을 사용하는 세팅으로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EX나루가 헬름 알파

EX나루가 메일 베타

EX우름 암 알파

엔프레스코일 감마

EX나루가 그리브 알파

각성의 호석

 

이며, 무기는 브라키디오스 소재로 만들 수 있는 디오스샷II 를 사용합니다.

라이트 보우건 커스텀은 회피장전을 세개 붙이고 하나는 원하는 것을 하나 붙이시면 됩니다.

 

장식주는 포술주 1개, 해방주 1개, 공격주 3개, 체력주 1개, KO주 3개 입니다.

 

발동스킬은

회피성능5 / 공격 3 / 체력증강 3 / 속성해방-장전확장3 / KO술 3  / 완전충전 3 / 포술 3 / 풍압내성 1 / 관통탄 강화 1 / 불굴

 

입니다.(불굴은 4슬롯 장식주로 띄운거라...없으면 해방주 하나만 박아도 됩니다.)

 

철갑유탄2레벨의 속사가 가능하며, 저 세트를 사용하면...몬스터가 땅에서 비비고만 있는 걸 체감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피장전에 어느정도 익숙해 지셔야 편하니 회피장전을 연습하시면 됩니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family/4442/board/184513/read/1936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