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최근 돌고 있는 플스5 플스5프로 동시 출시 썰 및 가격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16. 20:39

본문

반응형

루머 - 최근 돌고 있는 플스5 플스5프로 동시 출시 썰 및 가격 정보

 

제목 그대로 갑자기 몇일전부터 뜨고 있는 소니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스5 새로운 루머.

투트랙 두가지 보급형 고급형 모델 동시 출시썰.

플스4슬림 / 플스4프로 두가지 모델 유지가 나름 쏠쏠한건지 아예 차세대 콘솔은 동시에 런칭 발매한다고 함.

이게 나름 신빙성 있게 들리는 이유가 위에 언급한 슬림 프로 모델 동시에 운영해봐서 최적화 자신감이 있을것 같고 거기에 마이크로소프트 차세대 엑스박스도 원래 두가지 모델 동시에 개발했음. 물론 여기는 살짝 다르게 저가 보급형 모델은 무설치 스트리밍 머신, 기존과 비슷한 비싼 고급 성능형 모델이긴 했는데 결국 하나로 통합하긴 함.

그리고 또 다른 루머로 돌았던게 그래픽카드 성능이 라데온 RX 5700 xt급이라는 소리가 있어서 다들 가성비가 말이 안되서 개소리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가격 80만원짜리 콘솔이 나오면 진짜 그럭저럭 저 성능이 맞을지도???

 

PS5 / PS5 PRO 예상 가격

PS5 가격 400유로
PS5 PRO 가격 600유로

2019년 9월16일 환율 기준 한국 가격
400유로 = 약 525000원
600유로 = 약 787000원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5의 공식 출시는 내년 이 될 것이지만 , 일본 전자 그룹은 5 세대 출시를 위해 젠지 니시카와 젠 지에 따르면 두 가지 버전의 콘솔을 출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두 콘솔의 차이점은 전적으로 성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PS4와 유사하게 일반 및 프로 버전 인 PlayStation 5와 동의어입니다. 

과거에는 인터넷에 다양한 보고서가 등장하여 새로운 PlayStation의 소매 가격이 약 600 유로가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PS5 Pro의 시작 가격 일 것입니다. 따라서 새 콘솔의 표준 버전은 약 400 유로가 될 수 있습니다.

차세대 PlayStation 콘솔의 동시 출시로 일본 회사는 PlayStation 세계로의 진입 장벽을 낮추려는 의도를 추구 할 수있었습니다. 콘솔에 약 600 유로의 가격이 캐주얼 게이머를 방해합니다. 이것은 경쟁 제품에 의지 할 것이다. 더 많은 힘이 필요한 게임 애호가에게는 프로 버전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PlayStation 5 Pro는 PC 게이머에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고성능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콘솔보다 우수하기 때문에 프로 버전이 최소한 출시 직후 게임용 PC와 보조를 맞추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현재 이중 릴리스의 소문이 사실로 입증되고 일본 전자 회사가 실제로 새로운 PlayStation 5의 일반 및 프로 버전을 게시하고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600 유로의 구매 가격이 판매량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Sony 및 Microsoft 차세대 콘솔의 하드웨어 기반은 맞춤형 AMD 프로세서입니다. 8 개의 Zen2 코어와 RDNA 아키텍처 기반의 통합 그래픽 장치가 있습니다. 소니와 AMD는 이미 첫 번째 기술적 세부 사항을 확인했다 . 최근 몇 주와 몇 달 동안 두 콘솔 모두 광선 추적 기술을 구현할 것이라는 소문도 증가했습니다 .

출처 : https://www.hardwareluxx.de/index.php/news/consumer-electronics/konsolen/50842-playstation-5-sony-plant-zum-launch-angeblich-zwei-modelle.htm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