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게임즈 스토어 배트맨 80주년 기념 아캄나이트 등 6종 무료 배포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9. 20. 07:11

본문

반응형

190920 에픽게임즈 스토어 배트맨 80주년 기념 아캄나이트 등 6종 무료 배포 이벤트 시작

 

배트맨 80주년 기념, 총 6개의 무료 게임 증정!

2019. 9. 20.

가을 무료 게임 잔치, 배트맨 컬렉션!

80년 전, 망토 두른 십자군이 정의의 사도로서 처음 등장한 이후로, 많은 이들이 그의 용기와 신비로움에 매료되었습니다. 이번 80주년을 맞이하여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으로 총 6개의 배트맨 제품이 준비되었습니다. (꿀혜택! 총 6개 게임 무료 증정!) 9월 26일 23:59까지 놓치지 마시고 다음 무료 게임들을 받아가세요!
 

Lego Batman 3부작

  • LEGO® Batman™: The Videogame

  • LEGO® Batman™ 2: DC Super Heroes

  • LEGO® Batman™ 3: Beyond Gotham 

Batman Arkham 컬렉션

  • Batman: Arkham Asylum

  • Batman: Arkham City

  • Batman: Arkham Knight
     

어서 배트맨 동굴...이 아니라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들어오세요!

 

다른건 몰라도 락스테디의 2015년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액션 게임 배트맨 아캄나이트 한글판은 꼭 해보세요 ㅋ

강력 추천 합니다.

엑스박스원 버전은 월정액제 게임패스로 진작 풀렸고 최근 플스4 PS+ 기간 한정 무료게임으로 풀리더니 PC판은 에픽스토어 런처에서 기간 한정 무료 게임으로 풀리네요 ㅋㅋㅋㅋ

https://youtu.be/rJnDOKjAcXY

 

1. 락스테디의 명작 배트맨 아캄 콜렉션 3부작 무료 게임

Rocksteady Studios의 수상작 아캄 3부작 시리즈가 Batman™: Arkham Knight에서 웅장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차세대 플랫폼용으로 독점 개발된 Batman: Arkham Knight에서는 Rocksteady가 독창적으로 설계한 버전의 배트모빌이 등장합니다.

 

Batman Arkham Knight

Rocksteady Studios의 수상작 아캄 3부작 시리즈가 게임 Batman™: Arkham Knight에서 웅장한 결말을 맞이합니다. 차세대 플랫폼용으로 독점 개발된 Batman: Arkham Knight에서는 Rocksteady가 독창적으로 설계한 버전의 배트모빌이 등장합니다. 엄청난 기대를 모았던 이 전설적인 차량의 등장과 더불어 호평을 받은 아캄 시리즈의 게임플레이에 배트모빌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고담시 전역의 거리를 누비고 고담시 상공을 활공하며 가장 완벽한 배트맨으로 거듭납니다. 장엄한 배트맨 시리즈의 최종회에서는 배트맨을 영원히 제거하기 위해 스케어크로우가 고담의 슈퍼 빌런들과 힘을 합쳐 다시 돌아오고 이에 배트맨은 도시 위협 세력에 맞서 싸웁니다.


상품 정보:
"배트맨이 되어 보세요" - 다크 나이트가 되어 Rocksteady의 아캄 3부작 시리즈 최종회를 플레이하며, 완벽한 배트맨이 되어 보세요. 배트모빌 차량의 프리플로우 전투, 스텔스 은신 기능, 포렌식, 내비게이션 등 최첨단 기능을 통해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되어 플레이합니다.


배트모빌의 도입 - 배트모빌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다양한 최첨단 장비를 갖춘 내부 설계로 전혀 새로운 차량으로 탄생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항상 주행 가능하며, 고속 추격 모드에서 군용급 전투 모드까지 변신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이 전설적인 차량은 본 게임 디자인의 핵심적인 요소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플레이어는 고담시에서 가장 위험한 악당들을 놀라운 속도로 추격하며 거리를 누빌 수 있습니다. 배트맨의 상징 카 배트모빌은 내비게이션, 포렌식으로 독창적인 전투 방식과 퍼즐 해결까지 배트맨의 능력을 모든 면에서 향상시킵니다. 차량과 한 몸이 되어 기지를 발휘하세요.

 

Rocksteady 아캄 3부작 시리즈의 웅장한 결말 - Batman: Arkham Knight는 고담시를 상대로 한 전면전입니다. Batman: Arkham Asylum의 기습적인 소규모 충돌이 Batman: Arkham City에서 수감자들을 상대로 한 엄청난 음모로 확대되었으며, 이제 고담의 미래를 건 최후의 결전으로 막이 내립니다. 스케어크로우가 배트맨 유니버스의 완전히 새롭고 독창적인 캐릭터인 아캄 나이트와 할리퀸, 펭귄, 투페이스, 리들러 등 다른 악명 높은 악당들과 손을 잡자 고담시의 운명은 엄청난 위기에 처합니다.

 

고담시 구석구석을 탐색 - 드디어 개방된 자유로운 게임 세상에서 처음으로 고담시의 모든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Batman: Arkham City보다 5배 이상 큰 크기를 자랑하는 고담시는 지금까지 발매된 아캄 시리즈 중 가장 현실적이고, 손으로 직접 만든 것 같은 세밀함을 자랑합니다.

 

지명 수배 보조 임무 - 플레이어는 고담시의 거리에서 벌어지는 혼란 속에 완전히 빠져들게 됩니다. 세간의 이목을 끄는 거물 범죄자들과 마주치게 되며, 모든 악당을 처치하는 데 집중할 수도 있고 핵심 스토리만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전투 및 도구 기능 -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다양해진 전투 기술과 최첨단 장비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활공 중 도구" 기능으로 배트맨은 활공 중 배트랑, 그래플링 건, 줄 발사기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더 업그레이드된 배트맨의 도구 벨트로 이 모든 도구를 소지할 수 있어 증거 수사, 은신 후 급습, 전투 기술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트맨 아캄나이트 PC 한글판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및 권장 사양

 

2. 레고 배트맨 게임 시리즈 3부작 무료 배포 다운로드 이벤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