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명작으로 뽑힌 닌텐도 스위치 드래곤 퀘스트 11 S 완전판 해외 리뷰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27. 01:23

본문

반응형

명작으로 뽑힌 닌텐도 스위치 드래곤 퀘스트 11 S 완전판 해외 리뷰 정보

 

2019년 9월 27일 출시하는 스퀘어에닉스의 AAA급 대작 JRPG 게임 드퀘11S 한글판.

기존 드퀘11의 닌텐도 스위치 이식작 및 확장팩 추가 요소가 들어간 완전판.

 

결론적으로 닌텐도 스위치 콘솔 플랫폼에 또 하나의 훌륭한 대작 RPG가 추가됐습니다.

기존 드퀘11만하더라도 플레이 타임이 80~90시간정도 된다고 하던데 

이번 2019년 가을은 드퀘11S를 즐겨봐야겠음 ㅋㅋㅋㅋ

참고로 드퀘11S 한글 무료 체험판 있으니까 데모 참고하세요~

 

https://youtu.be/AWs2ZqSQAIc

드래곤 퀘스트 11 S 한글판 초반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영상

 

메타크리틱 드래곤퀘스트11S DE 완전판 23개 비평 평균 메타스코어 90점 머스트플레이 마크 획득.

1. 드퀘11S 유로게이머 리뷰 및 평가

평가 은색 추천 마크 획득

한줄평 향상된 기능 모음은이 전통적 RPG의 미덕에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가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지는 않겠지 만 ... 1 년 전 Dragon Quest 11이 PlayStation 4를 위해 나왔는데, 확실히 즐거웠지만, 나는 그것에 가장 열중하지 않았습니다 . 이것은 화려 함을 넘어서서 너무 많이 제공하지 않는 것처럼 꾸준한 전통 소풍이었습니다 (매우 훌륭해서 내가 지금까지 해본 가장 화려한 RPG 일지라도). 이제 Switch에서 Dragon Quest 11을 두 번째로 플레이하면서 의견을 조금 조정했습니다. 왜 정확히입니까?

어쩌면 그것의 일부는 오래된 오래된 Nintendo fanboyism이며, Nintendo 하드웨어에 속하는 Dragon Quest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보다 조금 더 전문적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이 새로운 판의 경우 많은 부분이 바뀌어 모든 올바른 장소에서 원본을 장식하고 그 외에 공정한 부분을 추가했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11의 기본은 마치 멀리 떨어져있는 것처럼 바뀌지 않고 오히려 그들이 실제로 얻고있는 것을 이해하기가 더 쉬운 시점까지 버프되고 세련되었습니다.

그리고이 드래곤 퀘스트는 실제로 전통에 관한 것입니다. 항상 Enix 시리즈에서와 마찬가지로 11의 본질은이 33 세 프랜차이즈의 방식을 존중하는 것 같습니다. Erdrea의 생생한 기발한 배경에서 Dragon Quest 11은 음소거 주인공이 천천히 세상을 구하기 위해 그들의 운명에 깨어 난 것을 본다. 드래곤 퀘스트의 성격과 대화 (여기서는 영어로 처음으로 일본어로 발음)에 대한 전형적인 감각으로 신선하게 만들어졌으며 시리즈의 과거에 대한 언급으로 활기를 띠었습니다. 특히 하나의 게임에는 고개를 끄덕이며,이 새로운 스위치 버전은 자유로이 공정하게 흩어집니다.

과거 드래곤 퀘스트 게임에서 세트 피스를 플레이 할 수있는 기회는이 스위치 에디션에 포함 된 2D 모드의 확장입니다.이 모드는 3DS 버전에서 해제 된 모드로 서양에서는 현지화되지 않았습니다. Dragon Quest 11 S에서 교회에 들어 서면 모드를 전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챕터의 시작 부분으로 되돌아 가면서 매끄럽지 않다는 점은 가치가 있지만) 모험을 완전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D로. 여기에 포함 된 것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그 영광스러운 창 드레싱을 넘어서 전통적으로 롤 플레잉의 기초가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퀘스트에서 현장에있을 때 파티원을 볼 수있게하는 등 Switch 에디션의 개선 된 기능이 인상적입니다. 아, 그리고 당신은 지금 장면 컷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이것이 두 번째 시간이라면 완벽합니다.


예, 전투는 턴제입니다. 전투 중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전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움직임이므로 완전히 중복 된 느낌입니다. 이제 캠프장 외부에서 사용할 수있는 단조를 통해 제작되는 스킬 보드와 파티원 간의 공격을 연쇄시킬 수있는 펩 파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디에서나 볼 수있는 뭉툭한 가장자리가 없으므로 매우 온화합니다. 답답하게 얕습니까, 아니면 마찰이없는가요? 그것은 모두 개인적 관점의 문제입니다.

Dragon 's Quest의 진행 상황은 모든 어린이의 책 분위기에 맞도록 매끄럽게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오래된 이야기처럼, 그것은 이야기의 세부 사항에 관한 것입니다.이 드래곤 퀘스트는 여기에서 뛰어납니다. 토리 야마 아키라의 작품은 결코 더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해상도는 스위치에서 명쾌하게 맞았지만 핸드 헬드 또는 도킹 할 때 여전히 훌륭해 보입니다), 사운드 트랙은 더 풍부하지 않습니다. PS4 원본의 합성 버전으로 돌아가려면 약간 화가납니다.

다른 변경 사항으로는 새로운 Draconian Mode 옵션, 더 많은 탈것 및 사진 모드가 있으며 그 위에는 훨씬 더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작은 조정이 있습니다.


Dragon Quest 8의 바닐라 에디션에 대한 나의 큰 문제 중 하나는 유명한 느린 Dragon Quest 7만큼 진전이 얼마나 빙하 였는지에 관한 것이었지만, 그것은 아마도 당신을 기쁘게하는 것입니다. 스탠리 큐브릭 (Stanley Kubrick)이 2001 년 믿음과 지능, 외계 생명체의 문제를 탐구하기 위해 데려 간 것처럼 드래곤 퀘스트 11이 오프닝 타이틀에 도달하는 데 왜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A Space Odyssey. Dragon Quest 11의 시점에서 점프 버튼이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했습니다.

Switch 버전은 전투 속도를 높일 수있는 새로운 옵션으로 모든 종류에 대한 자체 답변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진전을 돕고, 갈아서 고통을 덜어주고, Dragon Quest 11의 긴 여행을 더욱 맛있게 만듭니다. 이것이 최고의 드래곤 퀘스트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믿으며 왜 그런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이 시리즈를 그렇게 사랑하게 만드는 캐릭터, 매력 및 색상이 가장 생생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확신하지 못합니다.이 에디션의 개선 이후에도 드래곤 퀘스트 11이 플레이어를위한 공간을 조금 더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규모와 광경 측면에서 이것은 야생의 숨결의 닌텐도 스위치에서 볼 수있는 위대한 모험입니다.

 

2. 게임스레이더 드퀘11S 리뷰 평점

평점 90점

한줄평 스위치의 모바일 하드웨어에 대한 타협을 최소화하면서 의미있는 방식으로 우수한 기반을 확장하고 향상시킵니다.

장점 

풀 2D 모드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추가 된 스토리 컨텐츠는 강력하고 대부분 의미가 있습니다.
멋지게 보이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단점

무작위 충돌
모든 새로운 이야기 내용이 결과적으로 느껴지는 것은 아닙니다

 

드래곤 퀘스트 11 : 애매한 시대의 메아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JRPG이며, 스위치 포트가 책상에 도착했을 때 PS4에서 80 시간 이상의 플레이 스루를 포장했습니다. 내가 뒤로 물러서기를 기다릴 수 없었던 게임의 품질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Dragon Quest 11은 오늘날의 전형적인 JRPG입니다. 현대 표준에 적응하고 거울로 마무리되고 색상, 실제 감정 및 매력으로 가득 찬 이전 모델의 완고한 진화. 용감한 드래곤 퀘스트 11 S : 어리석은 시대의 에코-결정판은 더 크고 더 나은 버전이며 기술적 인 경이이며 실제로이 세대 최고의 RPG 중 하나를 경험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먼저 2D 모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주로 스위치의 Dragon Quest 11에 대해 가장 흥미로워하기 때문입니다. 3DS 버전에서 이월 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일본어 3DS와 일본어를 구사하지 않는 한 3DS 포트는 옵션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 게임을 2D로 플레이하는 것은 초기 드래곤 퀘스트 게임과 슈퍼 닌텐도 (Super Nintendo)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킬뿐 아니라 이야기를 경험하기에 실행 가능하고 논쟁의 여지가없는 방법입니다. 2D 모드가 스위치 포트에 겸손하게 번들되어 있다는 사실은 개발에 소요 된 작업량에 달려 있습니다. 실제로 자체 릴리스 및 소매 가격이 필요합니다.

충실한 복고풍

2D 모드는 선호도에 따라 더 좋거나 나쁘게 정직한 복고풍의 찬사입니다. 전 세계와 적의 영토에서 무작위로 만나면 일관된 분쇄가 이루어지고, 정적 스프라이트는 원하는대로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며, 무성 대화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대부분의 게임을 2D 모드로 플레이하고 매 순간을 즐겼지만 항상 16 비트 시대의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당연히 Dragon Quest 11의 3D 세계의 풍부한 공간은 2D 형식으로 압축되어 결과적으로 세계가 약간 작아집니다. 그러나 임의의 만남으로 인해 다른 위치 간 이동이 2D에서 3D보다 빠른지 여부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D와 3D간에 원하는대로 전환 할 수 있지만, 큰 이벤트와 저장 후에 바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토리 진행 상황을 사전 정의 된 시작 지점으로 다시 설정하기 때문입니다.

2D의 Erdrea는 시각적 인 걸작품이며, 제 모자는 Square Enix를 사용하여 각 위치가 훨씬 적은 픽셀로 3D에서와 같이 독창적으로 마술처럼 느껴집니다. PS4의 최신 플레이 스루는 여전히 메모리에서 매우 신선하지만, 던전에서 더 복잡하고 구불 구불 한 공간 퍼즐을 얼마나 정확하게 복제 할 수 있었는지 놀랍습니다. 마찬가지로, Hotto와 같은 기이 한 마을은 그 어느 때보 다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Heliodor와 같은 번화 한 도시는 신기 할 것입니다.

Dragon Quest 11 on Switch는 3D 모드에서도 도킹되거나 도킹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찾고 있지 않은 한, 누군가가 화장실에서 PS4 버전을 스위치 버전으로 교체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물론,보고 있다면 텍스처가 조금 더 거칠고 팝인이 훨씬 더 눈에 띄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이 거의 일정한 30 FPS에서 버터처럼 작동하기 때문에 어떤 시각적 양보가 기꺼이 용서됩니까? 내가 만난 유일한 딸꾹질은 게임이 갑자기 충돌했을 때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