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새로운 체감형 운동 게임 링 피트 어드벤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27. 14:09

본문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새로운 체감형 운동 게임 링 피트 어드벤쳐 정보

 

2019년 10월 18일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조이콘을 나워서 하나는 링콘 상체 운동 기구에 끼우고 나머지 한쪽은 레그 스트랩 하체 운동 기구에 끼우는 체감형 운동 게임 ㅋㅋㅋㅋ

게임 + 운동기구가 포함된 한국 정발 가격은 84800원.

 

링콘에는 힘을 감지하는 센서가 들어있다고 함.

조이콘의 가속도 +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피트니스 운동 게임.

맥박 측정도 해준다고 함.

 

링콘과 스트랩을 사용한 새로운 피트니스를 체험

 

 

 

 

링 피트 어드벤처」에는 게임 소프트웨어 외에도 「링콘」과 「레그 스트랩」이라는 두 개의 새로운 주변기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콘」은 양손으로 잡고 조작하는 링 형태의 컨트롤러입니다. 스프링과 같이 원래대로 돌아가는 소재에 고정밀의 「힘 센서」를 탑재해서, 조이거나, 당기는 힘을 인식합니다. 또한, Joy-Con의 「가속도 센서」와 「자이로 센서」를 사용해서 돌리거나 기울이는 등의 다양한 움직임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레그 스트랩」과 「링콘」. 양쪽 다 Joy-Con을 끼운 상태입니다. 

「레그 스트랩」은 Joy-Con의 「가속도 센서」와 「자이로 센서」를 활용한 또 하나의 컨트롤러입니다. 왼쪽 허벅지에 장착하면, 제자리걸음이나 무릎 굽히기 등, 하반신의 움직임을 인식합니다.

이들 2개의 컨트롤러를 이용해 팔과 어깨, 가슴, 배, 등, 엉덩이 다리 등, 각 부위의 움직임을 인식해서 게임에 반영합니다.

모험하면서 피트니스

「링 피트 어드벤처」는 온몸을 움직이며 즐기는 피트니스 어드벤처입니다.

 

 

 

 

 

 

 

 

다양한 필드를 모험하는 「어드벤처」 모드는 제자리에서 걷거나 뛰면, 레그 스트랩이 움직임을 감지해서 게임 안의 주인공이 전진. 

경치를 즐기며 조깅을 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적과 만나면 배틀에 돌입합니다.

 

 

 

 

 

 

 

 

 

배틀에서는 링콘과 레그 스트랩을 사용해서 실제 온몸을 움직이는 것으로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공격 기술인 「피트 스킬」로 적과 맞서 싸웁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복근에 힘을 넣어 가드를 해야 대미지가 경감됩니다. 그야말로 전신을 사용하는 배틀입니다.

배틀에서 승리하거나, 코스를 클리어해서 엑서사이즈 포인트를 모으면, 레벨이 올라서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피트 스킬은 총 40종류 이상이 있어서, 천천히 익숙해지며 새로운 운동에 도전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어드벤처」 모드에서는 제자리에서 걷거나 달리면 코스 안을 나아가지만, 층간 소음이 신경 쓰이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사일런트 모드를 선택하면 제자리걸음을 하지 않고 무릎을 굽혔다 펴는 동작을 반복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으니 안심하고 즐겨주세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퀵 플레이 모드

「어드벤처」 이외의 모드도 소개합니다. 단시간에 플레이할 수 있는 「퀵 플레이 모드」에서는 신경 쓰이는 부위를 핀 포인트로 단련할 수 있는 「심플」이나, 많은 사람이 왁자지껄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을 즐기면서 전신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심플」의 「대흉근 챌린지」. 20초 동안 링콘을 반복해서 조여서 그 횟수를 경쟁합니다.

 

 

 

 

 

미니게임」의 「물레 돌리기」. 스쿼트와 링콘을 조여서 견본에 가까운 형태를 만듭니다. 

확실히 트레이닝을 하고 싶은 분들은 「세트 메뉴」에서 요통의 개선이나 코어 강화 등 테마에 따른 메뉴를 선택해서 간편하게 엑서사이즈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발매는 10월 18일. 오늘(9/27)부터 예약 판매 시작!

집중해서 모험을 즐기면서, 혹은 간단하게도 엑서사이즈를 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링 피트 어드벤처」는 2019년 10월 18일, 희망소비자가격 84,800원에 판매되며, 발매에 앞서 일부 온라인 몰에서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