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치 작가와 소닉팀이 만들었다는 신작 게임 신 사쿠라 대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0. 1. 15:39

본문

반응형

블리치 작가와 소닉팀이 만들었다는 신작 게임 신 사쿠라 대전

 

블리치 작가와 소닉팀이 만들었다는 세가 신작 게임 신 사쿠라 대전. 

 

서드파티 세가 게임이지만 의외로 플스4 독점작으로 2019년 12월 12일 공식 한글화 한글판 출시 예정. 

요즘 세가 게임 세가코리아 지사까지 만들어서 유비소프트처럼 한글화 잘해주는데 PC판이나 스위치 플랫폼은 이후에 이식판 나오려나? 굳이 플스4 독점작 할 이유가 없어서 기간 독점작으로 예상.

 

2020년 1월 16일 출시하는 용과함께7 한글판과 함께 세가의 대작 원투펀치 작품.

물론 제작비가 때려박은 AAA급 투자 블록버스터 타이틀인지는 모르겠음 ㅋㅋㅋㅋ

https://youtu.be/0aCUCpOMoEk

세가 대작 게임 용과같이7 한글판 최초 공개 영상

워낙 오래동안 유지된 프렌차이즈라서 시리즈 알못이라도 이번껀 한번 예구 예판 질러볼까 고민중인 작품 ㅋ

2019년 11월 라인업까지는 대작 빵빵해도 항상 12월은 공백 ㅋㅋㅋㅋ

대신 12월은 국내외 PC 온라인, 모바일 게임 등 연말 이벤트가 빵빵 ㅋ

 

https://youtu.be/3pFRGNo-Mas

세가 신작 게임 신 사쿠라 대전 한글판 발매일 트레일러 영상

다시 휘몰아치는 낭만의 폭풍
『신 사쿠라 대전』은 가공의 1940년 제도 도쿄를 무대로 악과 맞서 싸우는 「제국 화격단」의 활약을 그리는 드라마틱 3D 액션 어드벤처.
메인 캐릭터 디자인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 발간)에서 연재된 만화『BLEACH』의 저자 Taito Kubo씨를 기용. 음악은 기존 시리즈에서도 다수의 악곡을 제공해온 Kohei Tanaka씨가 담당한다. 그리고 스토리 구성에는 게임 · TV 애니메이션 · 영화 등 미디어의 테두리를 넘어 활약하는 Jiro Ishii씨를 맞이했다.
세가가 총력을 기울여 선사하는 『신 사쿠라 대전』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