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블리자드 팬축제 게임쇼 행사 블리즈컨2019 선물 꾸러미 보상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10. 2. 01:52

본문

반응형

정보 - 블리자드 팬축제 게임쇼 행사 블리즈컨2019 선물 꾸러미 보상

 

블리즈컨 2019 게임쇼를 집에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는 권한을 주는 가상 입장권 구매 가격 55,000원.

그리고 이걸 구매한 블리자드 팬들에게는 각종 게임 선물 아이템이 쏟아짐 ㅋ

 

어째 느낌에 이번 블리즈컨2019 오프닝쇼에서 공개할 메인 신작 게임은 와우 신규 확장팩이랑 디아블로 신작일것 같은 느낌??? ㅋ

게임 아이템 선물 꾸러미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리즈컨 기념 디지털 아이템으로 블리즈컨 분위기를 만끽하세요.

 

1.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블리즈컨2019 보상

록두인 애완동물 –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멀바나스 애완동물 – 호드를 위하여!

웬디고 털옷 형상변화 의상

멀록으로 변신한 두 진영의 지도자와 함께 전쟁의 물결에 동참해보세요. 얼라이언스 영웅은 록두인, 호드 영웅은 멀바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웬디고 털옷 형상변환 복장으로 무장하고 꽁꽁 얼어붙은 산으로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세요.

 

2. 오버워치 블리즈컨2019 보상

티란데 시메트라 – 전설 스킨
일리단 겐지 – 전설 스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영웅이 오버워치에 왔습니다. 전설 스킨으로 두 영웅으로 변신해 미래의 지구를 위한 전투에서 아제로스의 25주년을 기념하세요. 일리단 겐지와 티란데 시메트라로 변신할 준비가 되셨나요?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하스스톤 블리즈컨 2019 보상

블리즈컨 2019 카드 뒷면
수수께끼 황금 전설 카드

특별한 블리즈컨 2019 카드 뒷면을 장착하고 즐거웠던 블리즈컨의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그리고 상대가 정신이 팔린 사이 엄청난 카드 연계로 바닥을 다 쓸어버리고 깜짝 놀래키는 겁니다. 추가로 블리즈컨에서 공개될 수수께끼의 황금 전설 카드를 뽑을 준비를 하세요! 곧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블리즈컨2019 보상

천공의 구멍더듬발 – 탈것
블리즈컨 2019 스프레이
블리즈컨 2019 초상화

블리즈컨 기념 스프레이와 초상화를 시공의 폭풍에서 사용하고 천공의 구멍더듬발 탈것에 올라 전장을 질주하세요. 별로 위험해 보이지 않겠지만 집게발 위력이 엄청나답니다.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쓸어버릴 정도로요. 지금 바로 사용하세요!

 

5. 스타크래프트2 블리즈컨2019 보상템

클래식 전투순양함 – 테란 유닛 스킨, 클래식 전투순양함 초상화
클래식 울트라리스크 – 저그 유닛 스킨, 클래식 울트라리크스 초상화
클리식 우주모함 – 프로토스 유닛 스킨, 클래식 우주모함 초상화

다음 전투에는 브루드 워 시절의 유닛 스킨과 초상화 삼총사를 장착해 보세요. 클래식 전투순양함을 타고 저그 매복 공격을 찾아내고, 근육이 탄탄한 클래식 울트라리스크로 먹잇감을 사냥하고, 클래식 우주모함으로 태사다르의 희생을 기념하세요. 지금 바로 사용하세요!

 

6. 디아블로3 블리즈컨2019 보상

이 외에도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들을 위한 날개(PC/Mac 버전 한정) 등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을 위한 더 많은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추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항상 그래왔듯이, 축제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는 블리즈컨 개막식을 통한 성대한 환영식으로 시작하며, 개막식은 11월 1일 금요일 (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한, 올해도 다시 한 번 오버워치 월드컵,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월드 챔피언십, 와우 신화 쐐기돌 던전 인터내셔널,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등의 올해 블리즈컨 e스포츠 대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올해에는 사상 최초로 블리즈컨 메인 패널 무대에서 진행되는 추가 콘텐츠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블리즈컨 전체 일정이 공개된 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블리자드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송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2018년 11월 2일과 3일 오전 2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영어로 생중계됩니다. 신화 스테이지의 일부 콘텐츠는 한국어, 독일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및 브라질 포르투갈어 번역을 제공합니다.
다시 보기는 폐막식 콘텐츠를 제외하고 2020년 3월 31일까지 지원합니다.
오버워치™ 스킨은 블리즈컨 이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II 아이템 및 하스스톤™ 아이템은 2019년 12월 31일 또는 이전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디아블로® III 아이템은 PC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스킨은 콘솔 버전에서 사용하려면 콘솔 계정과 연결된 블리자드 계정이 필요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이템은 WoW 클래식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 기간 - 스트리밍: 2019년 11월 3일 (한국 시간 기준)까지. 가상 아이템: 서비스 종료 시까지
인터넷 연결과 블리자드 계정이 필요합니다.

 

출처 :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blizzcon-virtual-ticket?blzcmp=blizzcon_shop_vtpto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