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닝 PES 2020 공략 정보 손흥민 스카우트 스카우터 조합 뽑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10. 3. 11:38

본문

반응형

2019년 9월 10일 출시한 코나미의 축구 게임 eFootball PES 2020 한글판.

이번 작품은 한준희 해설의 음성 더빙 한글화 중계까지 추가 ㅋ

 

위닝 PES 2020 공략 정보 손흥민 스카우트 스카우터 조합 뽑는 방법, 조합법 모음.

 

아무리 코인을 박아도... 아무리 컬박을 돌려도... 아무리 GP를 박아도

 

뽑히지 않는 슈퍼쏘니 ㅠㅠ

 

나는 운이 별로 없고 정직하게 노가다로 뽑아보자 하시는 분은 따라오세요.

 

.

.

.

.

손흥민 100% 조합

 

-스카우트 2장 조합-

 

 

 

 

 

 

 

 

 

 

 

 

 

 

.

.

.

.

.

 

-스카우트 3장 조합- 

 

 

 

 

 

 

 

 

 

 

 

 

 

 

 

 

 

 

 

 

 

 

 

 

 

 

 

 

 

 

 

 

 

 

 

 

 

 

 

 

 

 

 

 

 

 

 

 

 

 

 

 

 

 

 

 

 

일단 제가 찾아본건 이정도 입니다. 

 

이 많은 조합중에 마음에 드는 방법을 정합니다.

 

최대한 싼 스카우트 조합이 좋겠고, 귀찮아서 2장으로 해결할수 있는 스카우트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토트넘 5성 스카우트 1장 + 체이싱 5성 스카우트 1장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약간 피말리는 ㅋㅋㅋ 토트넘 5성 스카우트 경매였습니다.

 

텀이 좀 긴 스카우트 였는데... 처음에는 GP 아끼고 싶어서 20만원에 배팅했다가 

 

23만3천원 입찰하신분에게 뺏깁니다. ㅠㅠ

 

한 이틀후 다시 토트넘 5성 스카우트가 떠서 22만원 입찰했다가 또 빼앗기는 수고가 싫어 25만원 배팅.

 

그사이 컬박으로 GP 탕진하다가 본전 생각해보니 차라리 몇만 GP 더 배팅하는게 차라리 낫겠다 싶어 

 

스카우트 26만원 배팅으로 올렸습니다.

 

최고 낙찰가를 제가 해냈네요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173000원에 가져가신 분 부럽습니다.

 

 

 

 

 

 

 

 그다음 스카우트는 체이싱 5성 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골랐고 토트넘 5성 스카우트에서 흘린 피를 여기서 어느정도 만회 했습니다.

 

8만5천원에 낙찰!!

 

 

총 GP 34만5천원 들었네요. 

 

컬박 한판에 2만5천 GP, 4번 돌리면 10만GP 날아가니까 

 

12번 그리고 한번더 돌릴수 있네요 ㅋㅋㅋ 

 

 

 

총 13번 만에 손흥민 뽑을 자신 없으신분은 경매하세요.

 

 

.

.

.

.

 

자 경매로 스카우트를 획득했으니 진짜 슈퍼쏜 뽑으로 갑니다.

 

조심하실게 매크로나 실제 플레이후 스카우트가 쌓이는데, 

 

보라 친구들 먹이기려고 열심히 카드 까다가 실수로 ㅠㅠ 경매 카드 까시면 안됩니다.

 

이게 잠금 기능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자~ 이제 까봅시다!!!!!!!!!!!!!!!

.

.

.

.

.

.

.

.

.

.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

.

.

.

.

.

 

짜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2개 조합으로
한국 + 더블터치도 있어요 저는 그걸로 뽑음

 

한국 5성 스카우트 가격도 장난 아니더군요.

 

출처 : https://bbs.ruliweb.com/game/85173/read/11476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