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작 게임 용과같이7 4가지 직업 및 전직 시스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0. 4. 16:48

본문

반응형

2020년 1월 16일 출시 예정인 세가 신작 게임 용과같이7 한글판.

 

191004에 공개한 용과같이7의 4가지 직업 및 전직 시스템 정보

 

https://youtu.be/0aCUCpOMoEk

세가 대작 게임 용과같이7 한글판 최초 공개 영상

 

직업 전직 시설 : 고용 지원 센터

그 중에서 대표적인 4가지 직업 댄서(약간 수도사 격투가 포지션), 점술가(마법사), 기동대원(기사전사), 지하아이돌(힐러) ㅋ

 

1. 용과같이7 댄서 직업 클래스

춤추면서 경쾌하고 쿨한 공격을 구사하는 유쾌한 직업.

브레이크 댄스를 베이스로 한 회전 공격은, 넓은 범위의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으므로, 집단전에서 대활약할 것이다. 그 외에도 교묘한 기술을 다수 가지고 있으며, 기술의 조합을 고려하여 적절히 사용하면, 절대적인 힘을 발휘하는 직업이라 할 수 있다.

  

2. 용과같이7 점술가 직업 클래스

수정 구를 한 손에 들고 전투에 임한다. 언뜻 보기엔 배틀에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나, 「점술」로 번개 등의 다양한 재해나 신비로운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적에게 강렬한 대미지 또는 상태 이상을 줄 수 있는 무시무시한 직업이다.

난바의 초기 직업인 노숙자보다 더욱 마법사의 신비로움을 지닌 직업이라 할 수 있다.

방어력은 낮으므로, 적과 거리를 두고 기술을 구사하는 전략이 중요.

 

 

3. 용과같이7 기동대원 직업 클래스 정보 

전신 방어구와 커다란 방패가 특징인 직업. 겉모습에 어울리는 방어력과 터프함을 자랑한다. 극기(=필살기)로는 방패를 사용한 공격・방어 기술을 가졌으며, RPG에서의 「중갑 전사」, 「기사」의 역할을 기대할 수 있는 직업.

방어에 특화되어 있으며, 좀처럼 전투 불능이 되지 않는 직업 중 하나로, 체력과 수비력이 낮은 캐릭터는 기동대원으로 육성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4. 용과같이7 지하 아이돌 직업 클래스 정보

여성 캐릭터 전용 직업으로 적을 매료시키고 아군을 치유한다. RPG에서의 「승려」와 같은 역할을 기대할 수 있는 직업.

능력 밸런스가 상당히 좋고 마이크를 사용한 직접 공격 외에, 노래에 의한 공격 기술・회복 기술도 다수 갖추고 있다. 공격 역할 또는 회복 역할, 두 가지 모두 기대할 수 있는 다루기 쉬운 만능 직업이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read/12840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