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가 많이 떨어진 디비전2 시즌2 에피소드2 펜타곤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0. 10. 11:06

본문

반응형

평가 많이 떨어진 디비전2 시즌2 에피소드2 패치 펜타곤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 발표

디비전1 때도 확장팩 나오면서 유저 평가 올라갔던것 같은데 과연 반전을 거둘 수 있을것인가!

 

https://youtu.be/LJmL1_luUPU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타이틀 업데이트 6과 함께 배포되는 "Episode 2 – Pentagon: The Last Castle" 은 2019년 10월 15일(일반판 구매자 10월 22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주요 임무:

에피소드 2를 시작하려면 펜타곤을 정찰하는 동료 요원의 정보를 조사할 것이다. 생체 반응기를 확보하면 요원들이 타이들 베이슨에서 회수된 항바이러스 샘플을 복제하고 블랙 터스크 기지를 탐색하여 탈환해야 한다. 안전가옥을 확보한 후, 두 개의 주요 임무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첫 번째 주요 임무 – 펜타곤:

요원들은 펜타곤 지하 연구 시설 안에 있는 생체 반응기의 위치를 알아낼 것이다. 블랙 터스크는 이미 실험실에 침투해 원자로를 추출하려 하고 있다.

 

두번째 주요 임무 – DARPA 연구실:

블랙 터스크가 버린 냉전시대 터널의 네트워크를 통해 생체 반응기를 운반해야 하기 때문에 펜타곤을 거쳐 DARPA 연구실로 이동한다.

 

 

새로운 "테크니션" 전문화:

10월 15일부터 이어1패스 소지자는 즉시 전문화가 오픈 됩니다. 소유하고 있지 않은 플레이어는 언락 도전과제를 완료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되면 전문화 의상을 포함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화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시그니쳐 무기: P-017 런쳐 – 멀티 미사일 런쳐. 락온이 가능하여 최대 6명을 멀티샷으로 가능(사용 가능한 탄약에 따라 다름).

버튼만 누르면 6개의 미사일을 발사해 목표물을 찾아낸다.

시그니쳐 권총: 맥심9

스킬 베리어: 기술자 하이브

수류탄 : EMP

 

 

 

두 개의 새로운 기밀임무:(이어1패스 전용)

 

선착장: 아웃캐스트들은 그동안 포토맥 강의 보트하우스로 무기와 보급품을 옮기고 있었는데, 포토맥센터와 루즈벨트 섬으로 거처를 옮기는 과정에서 수송창고로 사용되었다. 요원들은 모든 무기를 조사하고 압수해야 한다.

 

대사관: 보급품을 가득 실은 기동대 헬리콥터가 아웃캐스트들에 의해 격추되었고, 워싱턴 D.C.에 있는 멕시코 대사관 지붕을 통해 추락했다. 요원들은 아웃캐스트가 도착하기 전에 헬리콥터를 찾아 조종사를 구출하고 보급품을 확보해야 한다.

 

 

출처 : https://tomclancy-thedivision.ubisoft.com/game/en-us/hom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