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4 한국 스토어 2019 할로윈 세일 및 추천 게임 정보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9. 10. 24. 23:28

본문

반응형

플스4 한국 스토어 2019 할로윈 세일 및 추천 게임 정보

 

이번 한국 2019 할로윈 플스4 게임 세일 일정은 2019년 10월 31일까지 진행함.

 

할로윈 시즌을 맞이하여
PS Store에서 진행되는 2019 할로윈 세일!

2019년 10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타이틀을 선정하여
최대 85% 할인을 진행합니다.

더 다크 픽처스 : 맨 오브 메단, DARK SOULS™ III,
플래그 테일: 이노센스, Little Nightmares 등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으스스한 타이틀 총집합!

2019 할로윈도 PlayStation과 함께 하세요♬

PSN 2019 할로윈 세일, 최대 85% 할인!

이번 할인 추천 게임으로

 

1. 다크소울3 디럭스 에디션 한글판

70% 할인 가격 26880원

다크소울3 원본 + DLC 시즈패스 합본 제품

-2015년 게임즈컴 "최고의 RPG" 상 수상과 35개가 넘는 상을 E3 2015에서 수상-
DARK SOULS™ III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과 시즌 패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즌 패스에 포함된 새로운 맵, 보스, 적들과 추가 무기, 방어구로 게임 경험을 더욱 확장해보세요.
DARK SOULS™ III에서, 장르를 새로 개척했다는 평가를 들으며 많은 좋은 평가들을 얻고 있는 다크 소울 시리즈가 계속해서 한계를 넘어서, 더욱 야심찬 단계에 도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불꽃이 사라지고 세계가 폐허로 변하여, 더욱 악랄하고 위험해진 적들과 환경 속으로 여행을 떠나십시오.
한 번 더 준비를 하고 어둠을 밝히십시오!

 

2. 콜 오브 듀티 월드워2 한글판

70% 세일 가격 19440원.

원래 콜옵 시리즈 할인률 별로인데 이건 신작 발매 기념인가 폭망인건지 2017년 11월 3일 출시한 작품인데 70% 할인 때림.

Call of Duty®가 Call of Duty®: WWII - 새로운 게임 세대에게, 제2차 세계 대전을 새롭게 정의할 숨 막히는 경험을 토대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D-Day날 노르망디에 상륙하고 역사상 가장 기념비적인 전쟁에서 상징적인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유럽 전역에 걸쳐 전투를 벌이세요. 클래식한 Call of Duty의 전투, 동지애, 세계를 독재 정권으로 몰고 가려는 국제 세력과 대항하는 무자비한 전쟁의 본성을 경험하세요.
Call of Duty®: WWII는 세 가지 게임 모드를 통해 제2차 세계 대전 다음 세대의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캠페인, 멀티플레이, 그리고 협동 플레이. 놀라운 비주얼이 특징으로, 캠페인은 플레이어를 유럽으로 안내합니다. 멀티플레이어는 실전 보병 전투식 Call of Duty 게임플레이를 다시 한 번 소개합니다. 실존하는 무기와 전통적인 달리고 총을 쏘는 액션이 제2차 세계 대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지역들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3.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한글판

70% 세일가 18600원

마블과 레고의 콜라보 게임 작품. 로컬 2인용도 지원하는 등 친구와 가족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액션 + 퍼즐 컨셉의 레고 게임.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 영화 버전 + 마블 코믹스 만화책 버전 총출동인데 이정도 가격대면 꽤나 괜찮은듯? ㅋ

드디어 시작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오리지널 어드벤처 LEGO® Marvel Super Heroes 2를 플레이하여 다양한 시대와 세계의 영웅과 악당의 편에 서서 시간을 여행하는 정복자 Kang과 맞서세요! Guardians of the Galaxy, Spider-Man, Thor, Hulk, Black Panther, Captain Marvel, Doctor Strange, Green Goblin 등 수십 가지의 마블 수퍼 히어로와 악당들을 플레이하고 시간이 뒤틀린 도시 크로노폴리스에서 벌어지는 우주 전투에 참여하세요! 고대 이집트에서 미국 서부시대, 사카, 그리고 2099년의 뉴욕까지, 시공간을 초월해 캐릭터와 물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전투 모드에서 친구와 가족끼리 여러 주제의 도전 과제와 전투 구역에서 겨뤄볼 수 있습니다!

 

4.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 한글판

80% 할인가 2980원

인디 게임 수작으로 최근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으로 젤다 X 네크로댄서 콜라보 작품까지 나올정도 ㅋ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는 각종 상들을 수상한 하드코어 로그라이크 리듬 게임입니다. 음악에 몸을 맡겨 비트에 맞춰 적들을 쓰러뜨리세요! 최고의 작곡가 Danny Baranowsky가 만든 사운드트랙, 또는 4가지 다른 사운드트랙 중 하나를 선택하여 리듬 액션을 즐기세요!
이 게임을 구매하시면 PS4™와 PS Vita 버전을 모두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