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롤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해상도 시야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0. 27. 06:54

본문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 롤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해상도 시야 정보

 

1. 21:9 시네뷰 비율 해상도 롤 시야


2. 32:9 변태비율 해상도 롤 시야

 

단점 : 처음에 미니맵이 적응 안됨

장점 : 적응되면 시야 쌉사기

 

단점 : 대회에서 못씀

장점 : 대회나갈일 없음

 

 

와이드 화면 쓰다가 피씨방가면 화면 개답답함
적응기간이 좀 필요한데 써보면 레알 시야 넓어짐

 

확실히 미니맵은 덜볼것같닼ㅋㅋㅋㅋㅋㅋ

 

미니맵은 듀얼모니터로 따로 출력설정해야

 

정보) 페이커는 이거 안씀

 

실력 오를 수록 오히려 안좋을 듯
미니맵 보기가 어렵네

 

미니맵 위치 옮기면 되지

 

저런거 사려다가 그냥 32인치 일반모니터 wqhd구매했는데 이것도 커서 좀 불편함 특히 총겜할때

 

아니 27해도 커진거 적응안되던데 ㅋㅋㅋ

 

미니맵만 따로 못띄우나 ㅋㅋ 아이패드에다가 띄워두면 좋겟네

 

피파가 재밋울듯
롤은 티어만 좀올라거면 맵보는게 습관이라

 

미니맵이 더 중요함 40인치로 바꾸고 첨에 많이 말림

 

정말 탑을 위한 모니터 ㅋㅋ

 

탑신병자식 모니터네 ㅅㅂ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2042262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