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와우 15주년 한정판 흑요석 세계파괴자 데스윙 탈것 얻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11. 5. 13:33

본문

반응형

정보 - 와우 15주년 한정판 흑요석 세계파괴자 데스윙 탈것 얻는 방법

 

2019년 11월은 블리자드의 대작 PC MMORPG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출시 15주년 기념일임.

그래서 와우 15주년 기념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뿌린다고 함.

 

일정 : 아시아 한국서버 기준 2019년 11월 7일부터 2020년 1월 9일까지 진행함.

데스윙 탈것 얻는 방법 요약 : 이벤트 레이드 총 9지구 클리어 보상템.

 

https://youtu.be/yvPCPw_027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5주년 기념 선술집 뮤지컬 느낌의 공식 영상

1. 와우 15주년 기념 신규 레이드 이벤트 아제로스의 기억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크로미가 시간의 흐름을 분리하여 불타는 성전, 리치 왕의 분노, 대격변의 서사적인 공격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기간 한정 공격대는 3개의 지구가 있고 각각 3명의 상징적인 보스가 있습니다. 

해당 공격대는 파티 찾기를 통해 각 지구에 갈 수 있습니다.
공격대에 들어가려면 최소 장비 스펙 조건으로 380의 아이템 레벨이 필요합니다.

3개의 지구를 모두 환료한 플레이어는 지옥, 냉기 및 화염의 기억 위업을 달성하여 데스윙에게서 영감을 얻은 흑요석 세계파괴자라는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와우15주년 기념 이벤트 한정판 데스윙 탈것 모습.

 

2. 와우 15주년 기념 로그인 접속 선물 네파리안 펫 보상

 

15주년 와우 스타일을 축하할 준비를 하십시오! 

이벤트 기간동안 로그인을 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우편으로 기념 선물을 받게 됩니다. 

여기에는 꼬마 네피라안 전투 애완동물과 이벤트 내내 경험치와 평판 획득량을 늘리는 축하 상자, 기념일 동안만 사용가능한 폭죽, 이벤트 기간 동안 시간의 동굴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아이템 등이 포함됩니다.

"품 안에 쏙 들어가는 이 검은바위의 군주는 너무 작아서 어떤 직업의 용사와도 싸울 수 없지만, 모욕적인 말만큼을 잘 뱉는답니다."


3. 와우 15주년 기념 이벤트 - 구 알터렉 계곡 업적 보상 탈것 획득 가능

구 버전 알터렉 계곡의 귀환.
적을 쓰러뜨리고 요새를 공격하고 시체에서 획득한 화폐를 교환하여 코라크의 복수에서 강력한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는 오랜 추억 속의 알터렉 계곡에서 영감을 얻은 전장이 돌아옵니다.
코라크의 복수에 참여하고 그때 그 시절 알터렉 업적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스톰파이크 전투 산양(얼라이언스), 서리늑대 야수(호드) 두 가지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9795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