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한국닌텐도 e샵 스토어 및 마인크래프트, 포트나이트 출시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2. 3. 12:12

본문

반응형

정보 - 한국닌텐도 e샵 스토어 및 마인크래프트, 포트나이트 출시 확정

 

191203 한국닌텐도에서 나름 대량 새로운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ㅋ

 

1. 닌텐도 스위치 한국 e숍 디지털 다운로드 스토어 런칭일 확정.

2019년 12월 17일.

DL 구매 금액의 5%씩 포인트 적립금 골드포인트 획득 가능.

근데 아직 가장 간편한 신용카드 결제는 안된다고 함 -_-ㅋ

현금 포인트 카드 구매해서 결제하는 방식만 지원.

 

2. 대작 신작 게임 2종 정발 출시 공지.

하나는 마인크래프트 스위치 플랫폼 한글판.

나머지 하나는 포트나이트 스위치 플랫폼 한글판.

사실 기존 해외 dl 스토어 등을 이용하면 플레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국내 정발 DL 패키지 출시인듯 ㅋ

 

늦었지만 일단 하나하나 지원하는거에 대해서 응원 ㅋ

(대신 해외 스토어 최저가 구매는 막힌다고 함 -_-)


닌텐도 e숍의 업데이트 예정일이 12월17일(화)로 결정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직접 콘텐츠의 구입이 가능해지고,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도 모을 수 있게 됩니다.

2019년 12월17일(화)에 닌텐도 e숍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1. 닌텐도 e숍에서 직접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Nintendo Switch 본체에서 접속하는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에 잔액을 충전하여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 등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체험판의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잔액은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 한국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닌텐도 선불 번호
· 편의점이나 마트, 게임 전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닌텐도 선불 카드
※ PayPal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 신용 카드를 이용한 잔액 충전은 대응하지 않습니다.
닌텐도 e숍에서 신용 카드를 이용한 소프트웨어 구입이나 잔액 충전은 추후 대응 예정입니다.

2.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가, 쇼핑하면 쌓이고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골드 포인트는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를 구입하면 쌓이게 됩니다.
구입 금액에 따라 아래의 %에 상당하는 포인트가 쌓입니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 추가 콘텐츠5%
패키지 버전(발매 1년 이내의 소프트웨어만)1%

※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 구입해도,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번호와 해당 콘텐츠를 교환할 때에 골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상품은 포인트 부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쌓인 골드 포인트는 다음부터 닌텐도 e숍의 쇼핑 결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 골드 포인트로 결제한 금액은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3.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 이용권을 닌텐도 e숍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12월 17일 이후에는 닌텐도 e숍에서 7일간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서비스를 먼저 체험해 보고 싶다면 이용해 주십시오. 또한,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를 닌텐도 e숍에서 직접 구입할 수도 있게 됩니다.

※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 중에는 무료 체험을 할 수 없습니다. 

 


포트나이트 발매 기념 이벤트

Nintendo Switch 시리즈 본체 구매자에게 포트나이트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 증정

2019년 12월 17일부터 2020년 1월 31일의 기간 동안 전국의 온・오프라인 닌텐도 제품 취급점에서 Nintendo Switch 또는 Nintendo Switch Lite를 구매하는 분들께 포트나이트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제작한 3인칭 슈팅 게임으로, 글로벌 1위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12월 17일부터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유료)에 가입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Nintendo Switch 사용자와는 물론, 모바일, 콘솔, PC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Nintendo Switch 시리즈 본체를 구입하신 분들은 「더블힐릭스 번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에 기재되어 있는 다운로드 번호를 닌텐도 e숍에 직접 입력하여 「더블힐릭스 번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발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picgames.com/fortnite/ko/news/nintendo-switch-preannouncement

● 포트나이트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 증정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19년 12월 17일 ~ 2020년 1월 31일
- 쿠폰 증정 대상 : Nintendo Switch 혹은 Nintendo Switch Lite 구매자

※ 이 이벤트는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쿠폰을 받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의 발매일 발표 및 예약 판매 실시

한국닌텐도㈜(https://www.nintendo.co.kr)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를 2020년 1월 16일(목)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 Nintendo Switch에서 Minecraft의 세계를 즐겨보자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Minecraft』가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을 담아 발매된다.

『Minecraft』는 블록을 배치하고, 모험을 떠나는 등 자유로운 플레이가 특징인 소프트웨어다. 얼음산, 늪지대, 광대한 목초지 등, 무한으로 생성되는 완전히 열린 지형의 세계는 비밀과 경이로움, 모험으로 가득 차 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세계를 탐험하거나, 작은 집부터 호화로운 성까지 다양한 건물을 짓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하는 방법도 정해져 있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어 스스로가 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면 된다. 무엇이든 만들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자원을 이용해 여러 가지 세계를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 스스로 만든 무기와 장비로 적을 물리치며 세계를 탐험하는 ‘서바이벌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고, 친구들과 자신들만의 규칙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컬 통신 및 온라인 통신으로 최대 8명이 함께 즐길 수도 있다.

 

한 대의 Nintendo Switch로 플레이 하는 경우, 인원수만큼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나눔 플레이에는 대응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이 필요합니다(유료).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Nintendo Switch로 즐기는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

 

 

『Minecraft』에는 전투 및 야수 스킨 팩, 자연 텍스처 팩 등 4개의 기본적인 콘텐츠 팩 외에도,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이 포함되어 있다.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으로는 마리오, 루이지, 피치공주, 쿠파 등 40 종류의 『슈퍼 마리오』를 테마로 한 스킨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쿠파 성이나 부끄부끄의 호러 하우스 등, 마리오의 세계를 자유롭게 모험할 수도 있으며, 『슈퍼 마리오』 테마의 텍스처나, 『슈퍼 마리오 64』의 스킨과 음악도 즐길 수 있다.

 

「슈퍼 마리오 매시업 팩」을 제외한 콘텐츠 팩은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 Nintendo Switch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

Nintendo Switch로 즐기는 『Minecraft』에서는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과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1 또한, 게임 내 스토어인 마켓플레이스에서는 Minecoin을 이용해 커뮤니티에서 만들어진 월드와 스킨 등의 콘텐츠를 구입할 수도 있다.2 새로운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Update Aquatic도 무료로 제공된다.3

 

1 일부 대응하지 않는 기종이 있습니다. Microsoft 계정이 필요합니다.

2 Minecoin은 닌텐도 e숍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 패키지 버전을 구입한 경우, 업데이트 데이터의 적용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는 2020년 1월 16일(목), 희망소비자가격 37,900원에 발매된다. 『Minecraft』의 예약 판매는 2019년 12월 27일(금)에 개시된다.

▣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Minecraft』발매일:2020년 1월 16일(목)희망소비자가격:37,900원메이커 : Mojang AB/Microsoft Japan게임 장르:액션/어드벤처/전략/시뮬레이션플레이 인원수:TV 모드 및 테이블 모드 1~4명, 휴대 모드 1명대응 언어:한국어

 


 

출처 : https://www.nintendo.co.kr/news/view.php?idx=36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