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점 영역을 넓혀가는 라이엇 게임즈, 싱글 게임 위주의 라이엇 포지 설립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2. 6. 11:47

본문

반응형

점점 영역을 넓혀가는 라이엇 게임즈, 싱글 게임 위주의 라이엇 포지 설립

 

요약하자면

리그오브레전드 롤 IP 세계관을 이용한 엔딩이 있는 게임을 발매하는 곳이라고 함.

롤이 멀티 대전형 게임이니까 그 반대쪽의 싱글 스토리 게임을 위주로 PC, 모바일, 콘솔 플랫폼 종류 안가리고 나올거라고 ㅋ

대신 라이엇이 직접 만드는게 아니라 서드 파티 외부 게임 개발 스튜디오를 지원해 발매하는 유통사가 라이엇 포지.

 

저번 롤 10주년 행사 때 신작 개발 게임 엄청나게 발표하더니 그거의 연장선인가 봄 ㅋㅋㅋ

 

그리고 라이엇포지의 첫작품이 2019년 12월 12일 더게임어워드2019 시상식에서 월드프리미어 공개한다고 함.

롤 10주년 행사에 공개한 롤스스톤 카드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 소개 영상

https://youtu.be/PMlU9dHQP5E

 

 

RIOT FORGE 소개

"Riot Forge(라이엇 포지)는 플레이어와 개발사 중심적인 퍼블리셔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경험과 역량이 풍부한 전 세계의 개발사와 협력해 새롭고 멋진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하는 것이죠.

 

리그 오브 레전드의 유니버스와 챔피언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는 열정적인 파트너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엮어내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세계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하고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어떤 유형의 플레이어든 리그 오브 레전드를 새롭고 신나는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게끔 하는 독특한 게임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고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경험을 만들어나갈 개발사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들

 

1. Riot Forge와 라이엇 게임즈는 어떻게 다른가요?

 

Riot Forge는 라이엇 게임즈의 R&D 프로그램을 보완해주는 내부적인 게임 퍼블리싱 레이블입니다. 저희는 경험이 풍부한 외부 스튜디오와 협력해 소위 ‘엔딩이 있는’ 형식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의 제작과 개발은 파트너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며 퍼블리싱은 Riot Forge에서 진행합니다. 앞으로 Riot Forge에서 출시할 모든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를 확장해주고 플레이어가 전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2. Riot Forge는 개발사와 어떻게 협력하나요?

 

저희는 파트너 스튜디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에서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힘을 보태줍니다. 지난 10년 동안 쌓인 풍부한 지식을 공유해줄 뿐만 아니라 파트너 스튜디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안에서 독창적인 이야기를 풀어나갈 공간을 찾고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내어 기존 세계관을 따르거나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죠. 게임이 출시되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존 팬과 잠재적인 팬 모두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개발 여정에 걸쳐 품질 보증, 현지화, 음성 대사, 시장 조사, 홍보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3. Riot Forge는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게임을 출시하는 곳인가요?

 

Riot Forge는 외부 스튜디오가 개발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퍼블리싱합니다. 저희의 훌륭한 파트너는 모두 독립적인 스튜디오이며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에 대한 열정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4. Riot Forge는 어떤 플랫폼에서 게임을 출시할 예정인가요?

 

Riot Forge의 게임은 PC, 콘솔, 모바일 등 플레이어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출시됩니다. 저희는 최대한 많은 사람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추구하지만, 각 게임이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은 아닙니다. 각 게임이 플레이어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위해 개발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5. Riot Forge는 어떠한 개발사와 협력하고 있나요?

 

훌륭한 파트너들을 공개하기에는 아직 너무 이르지만,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파트너들의 노력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은 이유는 파트너들이 개발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죠. 하지만 정말 굉장하고 뛰어난 스튜디오와 협력하고 있다는 점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파트너들이 엄청난 게임을 만들 예정이라는 점 역시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6. Riot Forge의 게임은 언제 플레이해볼 수 있나요?

 

개발사들이 만들고 있는 멋진 게임들은 아직 제작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개발이 조금 더 진행되었을 때 발표할 예정입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구독 신청을 하시면 새로운 소식과 더 자세한 정보를 하나도 빠짐없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7. Riot Forge와 함께 일하고 싶은 개발사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관심 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잠재적 파트너와 대화하고 전 세계의 스튜디오와 교류할 기회는 언제나 환영이죠. 연락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검토 후 저희와 잘 맞는다고 생각되는 분들께 다음 절차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답장을 드리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릴 수도 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