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태도 돌변한 위쳐 소설 원작자 넷플릭스 미드 위쳐 헨리카빌 극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2. 27. 08:45

본문

반응형

정보 - 태도 돌변한 위쳐 소설 원작자 넷플릭스 미드 위쳐 헨리카빌 극찬

 

헐리웃 슈퍼히어로 영화 DC 슈퍼맨 캐릭터를 연기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인 헨리 카빌.

게임 덕후로 알려져있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자체 제작 드라마 위쳐 주인공 게롤트 하고 싶다고 직접 제의할 정도.

 

위쳐 미드 자체는 완성도면에서 호불호가 갈릴지 몰라도 전반적으로 헨리 카빌 게롤트 연기면에서는 다들 극찬하는 모양새.

위쳐3 게임에서 게롤트 유명한 밈 대사인 흠 인터레스팅도 나온다나 ㅋㅋㅋㅋ

 

위쳐 소설 원작자 최근 cdpr과 분쟁에서 결국 다시 계약 맺고 돈 받아서 그런가 이번에는 칭찬 모드 ㅋㅋㅋㅋ

 

480p 에디션이라고 까일까? 아님 그래도 명작각? 위쳐3 스위치 게임스컴2019 영상

https://youtu.be/_O1aNNH_gas

 

위쳐 원작자 Sapkowski은 게롤트 역인 헨리 카빌에 매우 감명 받은 것으로 보인다.

 

"헨리 카빌이 게롤트로 등장한 것에 대해 매우 행복했다. 그는 진정한 전문가다. 비고 모텐슨이 [반지의 제왕]에서 아라곤에게 얼굴을 준 것처럼 헨리 카빌은 게롤트에게 얼굴을 주었다."

 

위쳐 시즌2는 내년 2월 첫 촬영에 들어가며, 2021년에 방영된다. 공교롭게도 아마존의 반지의 제왕 드라마와 경쟁을 하게 된다.

Witcher Author가 Henry Cavill의 새로운 Netflix 시리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Henry Cavill은 Netflix의 새로운 시리즈 인 The Witcher 에서 더욱 환상적인 세상을 위해 슈퍼 히어로 세계를 떠났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쇼와 관련하여 이미 2 센트를 제공했지만 폴란드 작가 Andrzej Sapkowski가 8 권의 책에서 수정 한 The Witcher 도 작가 자신으로부터 승인을 받았습니다. Sapkowski는 최근 Netflix 쇼와 Cavill의 역할에 대한 느낌을 공유 했습니다 .

그가 Witcher 에서 Geralt를 연기 한 Henry Cavill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Henry Cavill이 The Witcher 로 등장한 것에 대해 더 행복했습니다 . 그는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Viggo Mortensen이 [ 반지의 제왕 ] 에서 Aragorn에게 얼굴을 준 것처럼 Henry는 Geralt 에게 그의 얼굴을 주었다.

그것은 Witcher 의 저자로부터 큰 칭찬 입니다. 12 월 20 일에 8 개의 에피소드를 모두 삭제 한 Netflix 시리즈는 지금까지 다양한 리뷰를 받았습니다. 일부는 판타지 시리즈를 칭찬했지만 다른 비평가들은 너무 심각 해지면이를 "정말 나쁘다"고 불렀다 . 그러나 Andrzej Sapkowski의 시리즈와 Henry Cavill의 Geralt 에 대한 찬사는 궁극적으로 중요한 문제입니다. Showrunner Tomek Baginski는 Geralt에 대한 Cavill의 약속을 칭찬 했기 때문에 케이크 위에 장식하고 있습니다.

원작의 저자를 기쁘게하는 적응이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데이먼 린델 로프 (Damon Lindelof)는 무어의 파수꾼 들의 HBO 적응에 대한 불만에 대한 완벽한 반응 을 보였지만 앨런 무어 (Alan Moore)가 대표적인 예 이다 .

Andrzej Sapkowski는 Witcher의 예술적 방향 과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 완벽히 괜찮은 것) PEOPLE 에게 청중이 궁극적으로 시즌 1에서 멀어 지길 바라고 말했습니다 .

시청자와 독자가 무언가를 빼앗아 어떤 식 으로든 풍성하게 만들면 기쁠 것입니다. 또한 시청자와 독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가져 주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든 의미에서. 미련하지 않고 미련하지 않습니다.

필자가 Witcher 에서 Henry Cavill의 Geralt의 모든 마법사 누드와 전체적인 화를 언급하고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 인터넷의 반응에 기초하여 시청자들은 이미 열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Andrzej Sapkowski는 그 앞에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Cavill이 이전에 그렇게 훌륭하다고 생각하지 않은 팬이 있습니다. 그러나 Witcher 는 그들의 의견을 변경했습니다.

출처 : https://www.cinemablend.com/television/2487294/how-the-witcher-author-feels-about-henry-cavills-new-netflix-seri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