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하스스톤 다음 모험모드는 울두아르? 카라잔???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7. 14. 06:2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하스스톤 다음 모험모드는 울두아르? 카라잔???


하스스톤 차기 모험모드 루머가 떴네요.

중국 유저인데 자기 삼촌이 이야기 해줬다고 주술사 멀론 스킨나온다고 정확히 예언을 해서 주목받고 있음.

다음 모험모드로는 카라잔 or 울두아르 or 영원한 봄의 정원 or 높은망치 중에 하나로 예상하고 있음.

과연 삼촌썰이 맞을것인가?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2016)과 연계하기 위해 카라잔??



[하스스톤]중국발 루머)다음 모험모드 장소 유출?


2일 전에 见崎_鸣라는 유저가 tieba 홈페이지에 (http://tieba.baidu.com/p/4663558903) "NetEase에서 일하는 우리 삼촌이 내게 말해줬는데..."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주술사 스킨이 곧 나올 예정이며, 모르글이 될 것이고 친구 초대를 통해 얻을 수 있다는 글을 올렸었습니다.


원문: 近期会有傻馒新皮肤,大家来猜一猜是哪个人物 ;) 还有获取方式. 麻蛋 不放干货没人看了 摩戈尔 招募。 粑粑闪了.


중국시간으로 월요일 아침에 올라왔던 글이지만 관심을 못받았는데, 실제 패치 이후로 재평가를 받자, 유저들이 따봉을 날리며 그 밖에 삼촌이 다른말 안했냐고 물어보자, 글쓴이는 "다음 모험 모드는 3글자의 한자로 이루어진 WoW 레이드"라고 답변했습니다.


원문: 下一个冒险是三个字的团队副本 :)


한자 3글자로 이루어진 레이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卡拉赞 카라잔

奥杜尔 울두아르

永春台 영원한 봄의 정원

悬槌堡 높은망치


이 말이 정말 맞다면,


영원한 봄의 정원은 네임드가 4마리, 높은망치는 7마리밖에 안되서


네임드 숫자가 13+1마리인 울두아르와 11마리인 카라잔 중에 한 곳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문 링크 : https://www.reddit.com/r/hearthstone/comments/4sn50r/next_adventure_to_be_themed_after_a_wow_raid/



카라잔


저승바람 고개 너머 높게 솟아오른 탑, 카라잔은 마지막 수호자였던 메디브의 거처였다. 인간 종족의 수호자이자 당대 최고의 마법사였던 메디브는 아무도 모르게 만물의 파괴자 살게라스의 어두운 영혼에 사로잡혀 있었다. 메디브를 통해 살게라스는 어둠의 문을 열었고, 그렇게 오크와 아제로스의 왕국 간 전쟁이 시작되었다.


전쟁이 계속되면서 메디브는 살게라스의 지배에서 벗어나고자 싸웠다. 메디브의 마음속에서 생겨난 맹렬한 혼돈 때문에 그는 결국 돌이킬 수 없는 광기에 사로잡혔고, 어릴 적 친구인 안두인 로서는 메디브의 젊은 제자 카드가와 함께 카라잔을 습격하여 자신의 옛 동료를 처단했다. 그날 이후로 가공할 저주가 메디브의 탑과 주변 영토에 스며들었고, 어둠의 장막이 저승바람 고개와 그늘숲이라 알려진 지역에 드리웠다.


최근 몇 년 사이 어둠골의 귀족들이 인근 지역에 퍼진 저주를 조사하려고 죽음의 고개로 모험을 떠났지만, 어둠의 탑에 들어간 자들은 아무도 빠져나오지 못했다.



울두아르


오랜 시간 동안, 울두아르는 필멸의 존재들이 벌이는 다툼이나 걱정과는 동떨어져 있었다. 그러나 최근 울두아르가 발견된 이래 많은 이들이 이 구조물이 원래 어떤 목적으로 만들어졌는지에 호기심을 품었다. 어떤 이들은 창조주의 영광을 알리고자 건설된 도시라고, 또 어떤 이들은 강대한 티탄의 유물일 수도 있는 무수한 보물로 가득한 저장실이라고 믿었다. 하지만 이러한 추측은 모두 틀렸다. 울두아르의 문 너머에는 도시도, 보물로 가득한 저장실도, 티탄의 불가사의에 대한 결정적 해답도 없다. 감히 울두아르에 발을 들여놓은 자들을 기다리는 거라곤 공포뿐이다. 티탄들이 없앨 수 없었고, 없애려 하지도 않았던, 단지 가두어 두었던 악 말이다.

고대 울두아르 아래에는, 죽음의 고대 신이 속삭이면서 누워 있다. 발걸음을 조심하지 않으면 그의 감옥이 당신의 무덤이 될 것이다.



영원한 봄의 정원


영원한 봄의 정원은 비취 숲과 영원꽃 골짜기에 걸친 산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수천 년 동안 신성한 쉼터였고, 그 안의 잔잔한 샘에서 솟는 물에는 치료와 회복의 힘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포의 샤가 공격해 오자, 정원의 수호자들은 공포에 사로잡혀 서로에게 등을 돌렸습니다.



높은망치


고리안 제국의 권력자들인 높은망치 부족은 드레나이가 이 세계에 도착하기 전까지 대대로 드레노어 대륙을 지배하던 오우거 문명의 후손들입니다. 난폭한 바보라는 오우거의 평판이 무색하리만치 붐비는 시장과 부유한 귀족들이 가득한 거대 도시 높은망치에는 원형경기장의 관중들이 내지르는 함성이 뒷골목 구석구석까지 메아리치고 있습니다. 도시의 성벽 안 어느 곳이라도 볼 수 있는 높은군주 마르고크의 성채는 커다란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어, 감시의 눈과 철권의 힘을 떠오르게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