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2020년 대작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데모 체험판 배포 일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 9. 20:43

본문

반응형

정보 - 2020년 대작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데모 체험판 배포 일정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 데모 출시 날짜, 게임 플레이, 차이점 및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것

Final Fantasy 7 Remake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과 고급 수집가 에디션으로 2020 년 3 월에 출시됩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가 진행되고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 Final Fantasy VII 개통에 대한 기술 데모가 E3 2005에서 시연 된 후, 팬들은 항상 가장 인기 있고 사랑받는 RPG 중 하나가 완전히 현대적인 리메이크가 될 것이라는 전망에 열광했습니다. 그때도 1997 년은 영원 전처럼 보였다.

그러나 Square Enix는 오랫동안 우리를 기다렸습니다 .S3 2015까지는 Sony가 공식적으로 완전한 리메이크가 진짜라고 발표 한 것은 아닙니다. 이 시리즈는 요시노리 키타 세 (원작 FFVII의 감독 겸 공동 저자)가 제작 한 테츠야 노무라 (Tetsuya Nomura)와 나오키 하마 구치 (Naoki Hamaguchi)가 공동 지휘하며 에피소드로 발표 될 예정이다.

우리는이 게임이 처음부터 만들어진 오리지널 게임을 완전히 현대화 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팬들이 기억하는 동일한 캐릭터와 위치로 같은 이야기를 전할 것입니다. 그러나 원래 게임에는 고정 카메라와 턴 기반 배틀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지만 리메이크는 무료 로밍 카메라와 실시간 전투가 포함 된 3 인칭 게임 형태를 취합니다.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재건 시나리오에서 단지 빠른 엿봄을 얻었지만 2019는 우리에게 매우 기대되는 게임을 훨씬 더 잘 볼 수있게했습니다. 이 게임은 마침내 엑스포에서 플레이 할 수 있었고 새로운 전투 시스템에 대해 심도있게 살펴 보았으며 이제 첫 번째 릴리스에서 얼마나 많은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파판7리메이크 한글 자막 일본어 음성 버전 도쿄게임쇼2019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mwD5j35f0cs

발표 및 예고편
언급했듯이 Final Fantasy VII Remake는 E3 2015에서 시네마틱 공개 트레일러 를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 그 해의 또 다른 예고편은 그해의 PlayStation Experience에 이어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꽤 오랫동안 라디오 침묵이었습니다. 우리는 Square가 Final Fantasy 7 Remake의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 한 2019 년 5 월 Sony의 State of Play 프리젠 테이션 까지 게임을 다시 볼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Aerith의 첫 번째 모습과 개조 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E3 2019 기간 동안 Square Enix는 Final Fantasy 7 Remake의 새로운 전투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으며 게임의 초기 섹션을 통해 Cloud와 Barret을 이끌고 Guard와의 보스 싸움을 끝내는 플레이 가능한 데모를 직접 체험 할 수있었습니다. 전갈 . 이 게임은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이 형성되고 있음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

A의 도쿄 게임 쇼 2019 동안 출시 트레일러 , 우리는 파티 구성원으로 행동 티파와 에어리스 살펴뿐만 아니라, 게임의 초기 소환 생물, 얼음 시바와 뿜는 이프리트의 몇 가지를 살펴 얻었다. 우리는 또한 영어 음성 연기를 맛보고 Shinra의 히트 스쿼드 The Turks 의 새로운 반복을 처음으로 살펴 보았습니다 .

가장 최근 에는 2019 Game Awards 에서 Cloud Strife의 시원하고 차분하고 차분한 성격에 중점을 둔 새로운 예고편을 얻었습니다 .

출시일
Final Fantasy 7 Remake는 2020 년 3 월 3 일에 PlayStation 4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2021 년 3 월까지 소니 콘솔 전용 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PC 및 Xbox One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도 적용됩니다. 그때까지는 PS5와 Xbox One Series X에서도 출시 될 수있었습니다!

스토리와 캐릭터 / 리메이크에 원본이 얼마나 포함됩니까?
Final Fantasy 7 Remake는 원래 게임의 한 부분으로 구성된 여러 부분으로 나뉩니다. PlayStation에서 오리지널 Final Fantasy VII를 연출한 요시노리 키타 세 프로듀서는 이전 에 팀이 리메이크가 얼마나 많은 게임을할지 모른다고 말했다 .

그러나 Cloud가 에코 저항 조직인 Avalanche와 만나면서 Midgar시에서 열리는 Final Fantasy VII의 첫 번째 부분이 첫 번째 부분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이 단체는이 신라 전력 회사가 소유 한 도시에 전력을 공급하는 원자로를 파괴하려하고있다. Kitase는 "우리는 Midgar에서이 게임에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Midgar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결정하기로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인용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 이후의 미래 게임에 대해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

지금까지 공개 된 예고편에서 파티 멤버 인 Barrett, Tifa 및 Aerith 의 새로운 해석 과 게임의 주요 길항제 인 Sephiroth를 살펴 보았습니다. 오리지널 게임을 해본 팬들은이 모든 정보를 감안할 때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배틀 시스템
Final Fantasy 7 Remake의 전투 시스템은 원래 게임의 요소와 최신 항목의 실시간 역학을 결합한 완전히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작동 원리는 실시간으로 표준 공격으로 이동하고 공격하는 것이므로 활성 시간 배틀 게이지를 채울 것입니다. 게이지가 충분히 충전되면 행동을 늦추어 마법을 시전하거나 특수 능력을 발동 시키거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inal Fantasy 7 Remake에는 이동 및 공격이 자동화되고 ATB 게이지가 자동으로 채워지 는 "클래식"전투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당신이 걱정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할 수있을 때 실행 명령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원래 게임에서 볼 수있는 메뉴 기반 전투 시스템에 대한 직접적인 해석을 가능하게합니다.

게임은 얼마나 클 것인가?
게임의 다운로드 크기가 디지털 다운로드에 얼마나 큰지 또는 PS4의 하드 드라이브에 설치하는 데 필요한 공간이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실제 버전은 두 개의 블루 레이 디스크에 걸쳐 있습니다 . Square Enix에 따르면.

데모는 언제 나오나요?
PS4에서 Final Fantasy VII Remake 데모가 3 월 3 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근의 유출 로 인해 게임 주변에 많은 세부 정보가 등장하고 있으므로 망치고 싶지 않다면 데모와 관련하여 원격으로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스 아트
Final Fantasy 7 Remake의 서양 박스 아트는 PlayStation에서 Final Fantasy VII의 원래 미국 박스 아트의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초기 출시를 앞둔 팬들에게 호소력을 발휘하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반갑게도 표지 아트는 반대편에 일본 상자 아트로 뒤집을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에서 Final Fantasy VII의 일본어 및 PAL 릴리스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평범한 배경에 로고가 있습니다.

 

선주문 및 수집 가용 에디션
Final Fantasy 7 Remake에 대한 여러 가지 판과 선주문 주문이 있습니다. 모든 프리오더는 Chocobo Chick Summon Materia DLC를 얻게되는데, 이것이 희망적으로 들리는 것처럼 귀엽습니다. Square Enix Store에서 사전 주문하면 회원 리워드 포인트가 두 배가됩니다. Best Buy는 My Best Buy 멤버에게 10 달러의 보상 크레딧을 제공하며, 평소와 같이 PlayStation Store는 모든 선주문과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FF7 Remake PS4 테마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은 $ 80이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기본 게임 및 선주문 보너스
미술 책
미니 사운드 트랙
스틸 북
선인장 소환 물질 DLC
탄수화물 소환 물질 DLC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퍼스트 클래스 에디션 한정판 소장판

1 등석은 Square Enix 스토어 전용이며 330 달러입니다. 이 버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기본 게임 및 선주문 보너스
Arts Kai Cloud Strife & Hardy Daytona 박스 세트
미술 책
미니 사운드 트랙
스틸 북
선인장 소환 물질 DLC
탄수화물 소환 물질 DLC

출처 : https://www.gamespot.com/articles/final-fantasy-7-remake-demo-release-date-gameplay-/1100-6472408/#comments-block-3347755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