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밸브 PC 스팀 독점작 신작 게임 하프라이프 알릭스 발매일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2. 14. 07:34

본문

반응형

정보 - 밸브 PC 스팀 독점작 신작 게임 하프라이프 알렉스 발매일 확정

 

밸브 자체 제작 하프라이프 시리즈 차기작 하프라이프 알릭스 발매일 2020년 3월 23일로 출시 확정.

가격은 61,000원이고 공식 한글화 한글판 지원함.

 

저번에 밸브가 게임 다시 만들기 시작했다고 하던데 진짜 밸브가 달라진듯?

아티팩트에 이어 신작이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에 이번엔 연기 안하나보네

 

과연 키보드 마우스 패드 버전도 나올까??

 

하프라이프 알릭스 공식 게임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O2W0N3uKXmo

Half-Life: Alyx Announcement Trailer

하프라이프 알릭스 스팀 상점 페이지 사진

제목: Half-Life: Alyx
장르: 액션, 어드벤처
개발자: Valve
배급사: Valve
프랜차이즈: Half-Life
출시 날짜: 2020년 3월

 

하프라이프 알렉스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프로세서: Core i5-7500 / Ryzen 5 1600
메모리: 12 GB RAM
그래픽: GTX 1060 / RX 580 - 6GB VRAM

 

게임에 대해
Half-Life: Alyx는 Valve가 선보이는 Half-Life 시리즈의 새로운 VR 게임입니다. Half-Life와 Half-Life 2 사이에 일어난 일들을 배경으로, 콤바인이라 불리는 악랄한 외계인 종족과의 불가능한 싸움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알릭스 밴스가 된 당신은 인류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입니다. 블랙 메사에서 발생한 사고 이후 지구에 대한 콤바인의 통제는 남아있는 인구를 도시에 몰아넣으면서 더욱 강해져만 갔습니다. 생존자 중에는 지구의 가장 위대한 과학자인 당신과 당신의 아버지인 일라이 밴스 박사가 있습니다.

당신은 신생 저항군의 설립자로서, 중대하고도 위험이 따르는 연구와 조사를 진행하고, 콤바인에 저항할 충분한 용기가 있는 소수의 인간을 위한 귀중한 장비를 개발하며 비밀리에 과학 활동을 계속해왔습니다.

날이 갈수록 당신은 적에 대한 정보를 더 알게 되고, 매일 매일 적의 약점을 찾기 위한 작업을 이어나갑니다.

VR 속 게임 플레이에 대하여:

Half-Life 세계관으로 다시 돌아온 Valve는, 가장 현실을 위해 Half-Life 세계 전체를 기초부터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Half-Life의 핵심 게임 플레이가 VR로 탄생했습니다.

깊이 있는 환경적 상호 작용, 수수께끼 풀기, 세계 탐험 및 본능적인 전투에 자신을 맡기세요.

무너진 벽에 기대어 조준하고 바나클 아래에서 불가능한 사격을 날리세요. 선반을 뒤져 치료용 주사기와 산탄총 탄약을 찾으세요. 외계인 인터페이스를 해킹하는 도구를 조작하세요. 창문 너머로 병을 던져 적을 교란시키세요. 얼굴에 붙은 헤드크랩을 떼어내 창밖으로 던지세요.

VALVE INDEX 헤드셋이나 컨트롤러를 이미 가지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Half-Life: Alyx와 추가 콘텐츠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am에서 Half-Life: Alyx가 출시되기 전까지 Valve Index 하드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20년 초부터 다음과 같은 특별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SteamVR Home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Half-Life: Alyx의 환경
알릭스의 무기를 꾸미는 대체 무기 스킨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용으로 제작된 특별한 Half-Life: Alyx 테마 콘텐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