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플스4 세가 신작 독점작 게임 용과같이7 한글판 30% 기간 할인!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20. 3. 4. 22:58

본문

반응형

정보 - 플스4 세가 신작 독점작 게임 용과같이7 한글판 30% 기간 할인!

 

2020년 3월 4일 세가 게임즈에서 용과같이7 일본 포함 아시아 판매량 40만장 돌파했다고 흥행 기념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2020년 3월 10일 저녁 11:59까지 약 일주인간 입니다.

 

원래 액션 게임이던 용과같이 시리즈를 7편에 이르러 주인공도 바꾸고 신 용과같이로 나갈려고 하면서 아예 장르를 턴제 RPG로 바꿔버려서 기존 팬들에게 발매전 호불호 논란이 있던 작품.

발매후 뚜껑열어봤더니 시리즈 역사상 탑급 완성도로 꼽히며 호평 받음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재미있어 보여서 체험판까지 바로 즐겼는데 시간이 없어서 예구는 패스했었음.

거르고 선택한게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였던가....ㅜㅜ

 

망설이신다면 일단 체험판부터 즐겨보세요 ㅋ

 

약 거하게 빤 야쿠자 용사 RPG 용과같이7 한글판 체험판 게임플레이

https://youtu.be/RxkWMQzPpak

약 거하게 빤 야쿠자 용사 RPG 용과같이7 한글판 체험판 게임플레이

 

 

장르 RPG
파일 크기 35.1 GB

 

『용과 같이』 시리즈의 완전 신작이 마침내 등장!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고, 거대한 악을 깨부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뜨거운 인간 드라마 등, 최신작에 어울리는 내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없었던 규모의 무대, 『용과 같이』 시리즈를 통해 성장한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등, 시리즈 최대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룬 본작에 많은 기대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