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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차세대 콘솔 게임기가 현세대에 비해 발전된 기술 5가지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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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0. 4. 1. 2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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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 차세대 콘솔 게임기가 현세대에 비해 발전된 기술 5가지 정리

 

1. SSD 기술

2. AMD CPU 젠2 라이젠 장착

3. 컨트롤 입력 렉 감소

4. 레이트레이싱 그래픽 지원

5. 4K 해상도 및 60프레임 게임 지원

 

 

Xbox Series X가 Xbox One 및 PlayStation 4보다 나은 5 가지 주요 방법
Xbox 시리즈 X는 짐승 같은 기계이며 차세대 파워 크라운을 갖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콘솔에서 차세대가 정확히 무엇을 의미 합니까?

X 박스 시리즈 X는 그래픽 연산 능력의 12TF 게임에 전원에 충실 차세대 디자인 된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는 마이크로 소프트의 짐승 같은 차세대 콘솔입니다. Xbox 시리즈 X는 차세대 비주얼과 관련하여 가장 강력한 PC를 제외한 모든 PC의 파워 크라운을 빼앗는 것처럼 보이지만 픽셀 수는 이야기의 일부일뿐입니다.

Xbox Series X가 올해 후반에 예정된 출시 창에 도달하면 Xbox One 본체와 PlayStation 4를 완전히 지원할 수있는 모든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1. SSD 기술

차세대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SSD 기술이 파이프 라인에 적용되는 것입니다. PlayStation 5의 SSD는 더 빠르지 만 Xbox 시리즈 X도 늦지 않아 보드 전체의 로딩 속도가 엄청나게 향상되었습니다. 로딩 화면, 새로운 영역 로딩 또는 "빠른 이동"을 기다려야하는 게임의 모든 순간 또는 게임 내 장애물로 인해 캐릭터 속도가 느려져 자산이 스트리밍 될 수 있습니다. 차세대에서 제거되거나 최소한 크게 줄어 듭니다.

SSD의 또 다른 이점은 소프트웨어 상태를 스토리지에 직접 유지하여 콘솔을 완전히 끄더라도 여러 게임을 실제로 닫지 않고도 빠르게 재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Xbox Velocity Architecture 및 기타 고급 API를 통해 개발자는 SSD로 작업을 오프로드하여 하드웨어 워크로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느린 기계식 HDD로는 불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빠른 로딩 시간으로 더욱 역동적이고 상세한 세계를 기대하십시오. 이 기술이 로딩 속도 밖에서 완전히 활용되는 것을 볼 때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일단 도착하면 영광 스러울 것입니다.

 

2. 더 강력한 처리


현재 세대 콘솔을 유지하는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CPU 제한이었습니다. Xbox One, S 및 X는 모두 Jaguar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복잡성이 상당히 큰 병목 현상을 일으켰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CPU는 콘솔의 "두뇌"이며 속도는 속도와 주어진 시간에 발생할 수있는 계산 횟수를 결정합니다.

SSD 및보다 강력한 GPU와 함께 Zen2 CPU 아키텍처는보다 복잡한 AI 작업, 더 많은 AI 전투원을 잠재적으로 화면에 표시 할뿐만 아니라 기타 여러 가지 개선 기능을 통해 더 크고 역동적 인 세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 CPU는 또한 물리 처리에 도움이되며, 사용되는 엔진과 미들웨어에 따라 시각적 효과도 있습니다.

 

3. 보다 반응적인 플레이를위한 지연 시간 감소

 

과거 세대 콘솔에 비해 Xbox Series X 게임의 또 다른 이점은 입력 및 시각적 반응에 대한 개선 된 파이프 라인입니다. Microsoft는 Xbox 컨트롤러가 콘솔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수정하여 평소처럼 컨트롤러 입력과 콘솔간에 2ms 미만의 입력 대기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자동 감지 및 TV에서 게임이 출력되는 방식에 대한 최적화를 포함하여 HDMI 2.1을 기준으로 개선 한 덕분에 콘솔 게임은 그 어느 때보 다 반응이 좋았습니다.

 

4. 광선 추적 초점

 

차세대 콘솔은 게임 업계 전체에서 광선 추적을 표준 조명 및 반사 방식으로 만들 수있는 충분한 성능을 제공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광선 추적은 물리 기반 조명, 그림자 및 반사 표면을 장면에 추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현재 조명, 그림자 및 반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종류의 트릭을 사용하여 다양한 결과와 함께 이러한 것들 의 환상 을 만듭니다 . 그러나 레이트 레이싱은 이러한 시각적 효과를보다 역동적으로 만들어보다 생생하게 보일뿐만 아니라보다 실감 나고 역동적으로 보이게하여보다 사실적으로 장면에 반응합니다. 이것이 바로 Xbox One 또는 PS4 세대 콘솔을 통해 Xbox Series X에서 게임을 더보기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5. 4K 60FPS 베이스 라인, 최대 120FPS

 

레이 트레이싱 외에도 모든 게임의 기본 표준으로 4K 해상도와 60FPS를 약속합니다. 4K로 렌더링 된 게임은 더 선명하고 세밀한 디테일이 더 선명하고 선명 해 어떤 장면에도 깊이를 더 해줍니다.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볼 때, 높은 해상도를 사용하면 예를 들어 비슷한 1080p 디스플레이보다 4 배 더 많은 픽셀이 화면에있어 성가신 스나이퍼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Xbox One X의 많은 게임은 4K로 실행되지만 다른 곳에서는 효과 나 개체가 줄어든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다른 게임들은 해상도를 희생하여 때때로 흐릿하게 보일 수있는 "동적"해상도 스케일링을 선택합니다. Xbox 시리즈 X는 타협없이 4K를 표준으로 약속합니다.

해상도 외에도 초당 60 프레임을 표준으로 약속합니다. 특히 싱글 플레이어 타이틀과 같은 많은 게임은 세부적인 환경에서 초당 30 프레임을 선택하여 영화 품질의 부드러움을 희생합니다. 차세대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Gears 5의 멀티 플레이어가 빠른 테스트에서 초당 최대 100 프레임을 조정하여 초당 120 프레임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일부 게임은 초당 최대 120 프레임까지 도달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물론 출력과 일치하려면 120Hz 디스플레이 패널이 필요하지만 멀티 플레이어 경쟁 게임의 가능성은 매력적입니다.

다른 작은 개선점들

 

Xbox Series X는 또한 다양한 작은 개선 사항을 보완합니다. 콘솔은 스트리밍 용으로 설계된 매우 조용하게 작동하므로 콘솔을 켜거나 집에서 방해받지 않고 게임을 원격 장치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는 좀 더 촉각적인 경험을 위해 약간 다른 모양과 질감의 트리거로 세련되고 조정되었습니다. 또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및 Xbox Game Pass 덕분에 하루에 수백 개의 게임을 구매할 수 있으며 Xbox One의 라이브러리 (및 Xbox 360 및 Xbox)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Xbox 시리즈 X에 대한 휴가 2020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기다릴 수 없습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5-biggest-ways-xbox-series-x-beats-playstation-4-and-xbox-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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