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게임계의 넷플릭스 게임패스, 대작 레데리2 기어스 택틱스 추가!!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4. 24. 07:54

본문

반응형

정보 - 게임계의 넷플릭스 게임패스, 대작 레데리2 기어스 택틱스 추가!!

 

요약

락스타의 대작 및 명작 게임 2020년 5월 7일 레드 데드 리뎀션 2가 콘솔 게임패스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그리고 GTA 5는 5월 7일까지만 콘솔 게임패스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PC용 엑스박스 게임패스을 가입하면 신작 게임 기어스 택틱스 베타 버전을 플레이 가능하다고 함.

 

요즘 마이크로소프트가 대대적으로 게임에 투자하며 게임 콘텐츠 플랫폼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계의 넷플릭스가 되겠다며 만든 게임패스.

이 게임패스는 똑같이 한달 만원대 월정액 멤버쉽에 가입하면 라인업에 들어있는 모든 게임을 무료 플레이 가능한 서비스.

이 게임패스 라인업에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2 한글판과 4월말에 출시한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신작 게임 기어스 택틱스 한글판이 추가될거라는 내용 ㅋㅋㅋㅋ

 

참고로 게임패스 첫달 천원 행사하니까 해보세요.

대신 한국 특유의 셧다운때매 만든 엑스박스 계정 생성시 성인인증이 필수인건 단점;;;

 

아 PC용 게임패스와 엑스박스원 콘솔 게임패스 두가지가 존재하는건 주의.

PC유저는 pc게임패스 or 합본인 게임패스 얼티밋을 가입해야 함.

 

PC 게임패스 더빙 한글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 완전판 실행 가능 ㅋ

https://youtu.be/FtslutUVEgY

PC 게임패스 더빙 한글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1 완전판 실행 가능 ㅋ

콘솔 용 Xbox Game Pass 출시 예정 : Red Dead Redemption 2

 

당신은 그 제목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야생의 태평양 (태평양) 서부에서 오는 큰 뉴스를 얻었습니다.

5 월 7 일에 Xbox Game Pass for Console : Red Dead Redemption 2가 출시되었습니다 .

Red Dead Redemption 2 는 175 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하고 250 개가 넘는 완벽한 점수 를 수상한 현대 시대의 명예와 충성의 서사시입니다.

미국, 1899 년. Arthur Morgan과 Van der Linde 갱은 도망 친다. 연방 요원들과 전국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들과 함께, 갱단은 미국의 거친 심장부에서 도둑질하고 도둑질하고 싸워 살아남 아야합니다. 내부 부서가 심화되면서 갱이 찢어 질 위험에 처해 있으므로 Arthur는 자신의 이상과 그를 키운 갱단에 대한 충성 중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추가 스토리 모드 콘텐츠와 모든 기능을 갖춘 사진 모드를 갖춘 Red Dead Redemption 2 에는 공유 생활의 Red Dead Online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서 Red Dead Online 은 플레이어가 그들은 현상금 사냥꾼으로 원하는 범죄자를 추적하고, 상인으로 사업을 창출하고, 수집가로 이국적인 보물을 발굴하거나 문 샤인 등의 지하 증류소를 운영합니다. 

곧 떠나

Xbox Game Pass for Console로 Grand Theft Auto V 를 플레이하려면 5 월 7 일까지하세요 .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멤버십 할인을 사용하여 게임이 라이브러리에있는 동안 최대 20 % 할인 된 가격으로 픽업하고 필요한 상어 카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것에 놀랐 음을 안다. 5 월 7 일에 Xbox Game Pass 모바일 앱을 준비하여 컨트롤러를 보관 한 곳을 찾을 필요없이 콘솔에 원격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트위터 와 Instagram 에서 좋아하는 말 이름 (우리는 개인적으로 Harry Trotter를 좋아했습니다)에 대한 모든 최신 정보를 알려 드릴 것 입니다. 에 타고!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으로 즐기는 Gears Tactics

https://youtu.be/CSxzK2nUHto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으로 즐기는 Gears Tactics

Gears Tactics는 가장 유명한 비디오 게임 시리즈 중 하나인 Gears of War의 빠르게 진행되는 턴 기반 전략 게임입니다. 수적으로 열세한 상태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며, 분대를 모집하고 지휘하여 몬스터를 만드는 사악한 지배자를 사냥하세요. 지금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으로 플레이하세요.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 첫 달을 ₩1,000에 이용하세요.* 여기에서 더 알아보기: http://www.xbox.com/pcgamepass.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으로 다음에 좋아하는 게임을 발견하세요. 타이틀은 항상 추가되며, 언제나 새로운 뭔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Gears 5와 같은 새로운 게임과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인디 게임, Hollow Knight 및 Human Fall Flat을 출시일부터 다운로드 및 플레이하고, Metro Exodus 및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등의 최신 출시된 블록버스터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에 가입해서 저렴한 월별 가격으로 마음에 드는 게임을 발견하세요.* 제외 사항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xbox.com/pcgamepass를 참조하세요.  Xbox Game Pass PC용용(베타) 구독은 취소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1,000 혜택: 신규 PC 회원만 해당되며, 조건이 적용됩니다. 게임 카탈로그는 계속 변경되며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단 한국에서 게임패스는 단점이 윈도우10 제어판 국가 설정를 한국으로 하면 모든 게임을 못합니다.
윈도우에서 국가 치고 미국으로 바꾸시면 모든게임 가능.. ㅋ

 

엑박용 나오면 pc용이랑 세이브 연동 되나요?

 

게임 패스 얼티밋에 가입되어있으면 연동 가능합니다 기어즈 4 5 는 다 연동 됐었어요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0/04/23/coming-soon-xbox-game-pass-red-dead-redemption-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