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새 확장팩 군단의 사전 패치인 소군단 적용 완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7. 21. 07: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우 새 확장팩 군단의 사전 패치인 소군단 적용 완료


블리자드의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2004).

이번에 6번째 확장팩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2016)이 9월 1일에 출시함.


WOW 전통적으로 새 확장팩이 나오기전 유저들을 적응시키려는 목적인지 확장팩에 들어갈 새 시스템을 항상 미리 본섭에 적용시켰음. 이번에도 역시나 군단 사전 패치(일명 소군단)가 2016년 7월 21일 적용됐음 ㅋ



블리자드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 소군단 패치 안내 영상(한글 자막)


군단 사전 패치와 함께 찾아오는 주요 변화와 새로운 요소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소군단 사전 패치 내역


1. 악마 침공!

군단이 다가오기 전, 아제로스의 하늘에서 성난 침략자들이 내려오기 시작할 것입니다.

악마 침공은 4가지 단계로 진행되며, 각 단계가 종료될 때마다 보상으로 황천의 파편, 그리고 일정 확률로 상자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황천의 파편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상변환 장비(천, 가죽, 사슬, 판금 총4가지 복장이 제공됩니다), 목걸이, 반지, 망토, 장신구 또는 이벤트 기간 내에만 얻을 수 있는 새끼 지옥박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악마 침공 중에 발견하는 상자들은 꼭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니스카라 모닝스타 나 또는 심문의 지팡이를 비롯해 이벤트 기간 내에만 획득 가능한 16가지 무기 중 하나가 들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형상변환 옷장

옷장의 문을 열고, 형상변환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 외형을 멋지게 꾸며봅시다!

디아블로3의 수집품 옷장 같이 업데이트 됨. 템 먹으면 형상변환이 추가되는것 같음.


3. 표현 거리 확대

그래픽 사전 설정에 기존의 '아주 높음'보다 더 높은 수준의 세 가지 단계를 포함하여, 다섯 가지 단계가 추가되었습니다.

더 높은 고사양 그래픽 옵션 효과를 추가해서 더 멀리 볼 수 있게함.

날탈 타고 날아갈때 답답해보였는데 배경, 풍경보는데 더 좋아질듯 ㅋ 그래도 더 멀리 지평선이 펼쳐보였으면 좋겠음.


캐릭터 직업별 특성 변화.

예들들어 사냥꾼 근접 딜러가 생김 ㅋㅋㅋㅋ



와우 확장팩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 2016) 소개


2015년 블리즈컨에서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함께 공개한 새 확장팩 군단.

일리단 님이 살아계신다~ ㅋㅋㅋ

(뭐 이러다가 아서스도 살아나고 다 나오겠어 -_-;;; 1타락 or 1부활)


불타는 군단이 내년 여름 아제로스를 침공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오프닝 시네마틱을 통해 다가오는 침공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군단이 돌아왔습니다.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부서진 섬으로 집결해 다시금 모험을 시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군단을 물리치기 위해 110레벨까지 성장하고, 강력한 유물 무기를 손에 넣고, 새로운 PvP 명예를 쌓고, 직업 별 조합으로 집결할 뿐만 아니라 악마 사냥꾼이라는 완전히 새로운 직업도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개발, 유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장르 : MMORPG

플랫폼 : PC 배틀넷 앱
출시일 : 2016년 9월 1일
가격 : 30일 정액제 19,800원 or 30시간 정량제 14,900원 등등

스킨팔이 군단 디지털 디럭스 버전 보상:
1. 일리다리 지옥사냥개 탈것(와우)
2. 냠냠이 애완동물(와우)
3. 지옥사냥개 탈것(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4. 일리단, 군단 초상화(스타크래프트2)
5. 배신자의 날개(디아블로3)
가격은 45,000원에 정액제 별도 -_-;;;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