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피아2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기본 스토리 진행 팁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0. 5. 20. 08:16

본문

반응형

마피아2 공략 정보 초보자 추천 기본 스토리 진행 팁 모음

 

2020년 5월 20일 갑자기 깜짝 출시한 2k 게임즈의 신작 마피아 트릴로지 한글판 ㅋ

2002년작 마피아1은 아예 리마스터 해서 8월 28일 pc 스팀, 콘솔 플스4 엑박원에 출시.

2010년작 마피아2는 그래픽 리마스터해서 마피아2 DE 완전판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당일 출시.

2016년작 마피아3는 기존 원본 + 모든 DLC 확장팩 합본으로 당일 출시. 참고로 보유자들은 무료로 dlc를 주는 완전판으로 무료 업데이트 된다고 함.

개꿀 혜자각 ㅋ

그 중 마피아2 스토리 진행 참고용 공략 정보.

 

youtu.be/u5JPaydHS5E

Mafia: Trilogy - Official Launch Trailer

 

비토와 법

Mafia II는 샌드 박스 범죄 장르 (대부분 Grand Theft Auto IV)의 많은 게임과는 다르게 경찰이 Empire Bay를 통해 많은 불법적 인 십자군에보다 구체적인 방식으로 대응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GTA 게임에서는 자유의 여지가없는 상황에서 자유 로움을 느끼고 리버티 시티 / 바이스 시티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모든 종류의 범죄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피아 II의 엠파이어 베이에서는 그렇지 않다. 차에서 과속하는 행위는 경찰을 전혀 순식간에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사람들을 당신의 차량으로 덮거나 교통 체증으로 자동차를 부수는 것과 같은 다른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경찰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Empire Bay를 통과 할 때 이러한 사항을 명심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다른 유사한 게임의 다른 가상 도시보다 경찰이 엠파이어 베이에서 잃기 훨씬 쉽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찰이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하고 후에도 갈 것이라는 점을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잃는다. 화면에 Wanted Poster 아이콘이 표시되면 경찰이 당신을 볼 경우이를 인식하여 옷가게로 가서 옷을 갈아 입습니다. 마찬가지로, Wanted 번호판 아이콘이 화면에 나타나면 순항중인 (도난당한) 자동차를 인식하게됩니다. 따라서 도랑을 바꾸거나 차고로 가져 가서 번호판을 변경하십시오.

엑스트라를 찾고
Mafia II의 가장 실망스러운 측면 중 하나는 그것이 발생하는 샌드 박스가 ... 아주 조금 슬프다는 것입니다. 엠파이어 베이는 상당히 광대 한 도시이므로 볼거리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아닙니다. 도시는 대부분 비어 있고 15 장 게임의 주요 임무 목표를 벗어나면 스스로 너무 많은 탐험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벌어야 할 트로피 / 업적도 있지만, 처음에는 눈에 띄지 않는 도시를 탐험해야 할 또 다른 큰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Wanted Posters입니다.
엠파이어 베이에는 총 159 개의 포스터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너무 숨겨져있어서 게임 중 하나조차 찾지 않고도 전체 게임을 쉽게 통과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장에서만 볼 수있는 게임의 50 개의 플레이 보이 매거진과 달리 구함 포스터는 도시를 자유롭게 통치 할 수있는 모든 게임 장에서 Empire Bay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 의 Wanted Posters 섹션은 게임에서 각각의 Wanted Poster를 찾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러한 "기타"엑스트라 인 플레이 보이 매거진에 대해서는 연습 을 사용 하여 모든 것을 찾거나 가이드 의 전문화 된 플레이 보이 잡지 섹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활동
이제 마피아 II의 핵심 요소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15 개의 주요 챕터가 있으며, 획득 할 트로피와 업적은 모두 159 개, 구인 포스터 159 개와 플레이 보이 잡지 50 개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Mafia II에서 바쁘게 지낼 수있는 다른 활동이 있습니다. Mike의 폐차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차를 부수고, 선착장에서 Derek에 고급차를 팔고, 모든 종류의 상점과 상점을 강력하게 팔아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피아2 게임 진행 10가지 팁

1. 자신에게 도전

Mafia II를 처음 시작할 때 알 수 있듯이이 게임에는 설정이 어렵습니다. 샌드 박스 타이틀에서는 흔하지 않은 기능입니다. 문제는 Mafia II가 어려운 난이도 설정에서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즉, 더 가벼운 설정에서 모색하기 쉽습니다. 가장 어려운 난이도에서 처음으로 플레이 할 때 Mafia II를 통해 조언을 구하십시오. 이것은 적들이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더 적게 데려가지만, 거꾸로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전체를 완료하면 몇 가지 훌륭한 트로피 또는 업적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Mafia II를 더 육식적이고 어려운 경험으로 만들 것입니다. 게임은 10 시간 이내에 쉽게 이길 수 있으므로 모험에 약간의 플레이 타임, 난이도 및 길이를 추가하지 않겠습니까?

2. 끈으로 묶기

Mafia II가 한 가지 이상하게 이상한 일을한다면 게임에서 무기와 무기고를 다루는 방식입니다. 종종 권총이나 다른 약한 무기 만 갖추게되므로 무언가를해야합니다. 권총만으로도 게임 전체를 쉽게 통과 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끈을 유지하려고하면 인생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게한다고해서 불법 무기 상점을 항상 방문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쉽게 할 수는 있지만). 다양한 적들이 사용하고있는 무기를 인식하는 것만으로도 괜찮습니다. 예를 들어 산탄 총이나 토미 건을 손에 쥐고 나면 자신의 힘으로 경찰에 도전 해보십시오. 마피아 II를 통해 이동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더 좋은 점은 한 번에 많은 무기를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기고에 이미 제약을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계속 모아라!

3. 자동차 딜러
Mafia II는 꽤 넓은 샌드 박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주요 모험의 과정이나 주변의 소풍을 통해 (게임의 많은 원티드 포스터를 찾을 때와 같이) 탐험하십시오. 가장 효율적이고 확실한 방법은 다양한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차는 당신에게 다른 종류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속도가 빠르고, 대량이며, 그 사이에 모든 것이있는 자동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몇 대의 자동차가 있을지는 의심 할 여지가 없지만, 가능한 한 많은 차를 운전해야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차를 찾으면 어떻게됩니까? 잘...

 

4. 자동차 수집가
물론 당신은 그 차를 저장합니다. Mafia II를 사용하면 게이머는 Empire Bay 전역에 흩어져있는 다양한 차고에 제한된 수의 자동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차고는 여러 가지 이유로 활용해야합니다. 차를 보관하면 나중에 즉시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매우 구체적인 상황에 적합한 자동차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량의 순양함이 모바일 건 전투를 견딜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반면, 도주 등을위한 빠르고 가벼운 자동차를 원할 수 있습니다. 차고에서 자동차를 수리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므로 자동차의 상태 나 통계가 정체되지 않습니다. 이 차에 매달리면 결국 당신을 잘 섬길 것입니다.

 

5. 컷 신을 건너 뛰지 마십시오
이야기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Mafia II와 같은 게임은 단순히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범죄 장르의 많은 영화, TV 쇼, 서적 및 게임과 마찬가지로 마피아 II는 잘 알려진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Mafia II는 게임의 모든 컷씬을 볼 때도 일부 동시대 인에 비해 이미 짧은 경험입니다. 따라서 컷 신을 건너 뛰면 짧은 경험을 훨씬 더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너머로, 당신은 마피아 II에서 영혼을 잘라낼 것입니다. 컷신에주의하십시오. 멋진 음성 연기와 재미있는 캐릭터를 즐기십시오. 그리고 왜 당신이 게임에서하고있는 모든 일을 처음에하는지 느끼십시오. 이야기를주의 깊게 살펴보면 게임을 기하 급수적으로 즐기게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빈 경험이 될 것입니다.

 

6. 치료를 위해 먹는다

게임이 초기 게임 자습서에서이 기능에 여러 번 적용되어 있지만 게임에서 식사의 요점을 놓치는 것은 여전히 ​​쉽습니다. 결국, 당신이 피해를 입으면 결국 건강을 회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느 정도 사실이지만, 간과하기 쉬운 다소 중요한 경고가 있습니다. 아파트의 냉장고 또는 다른 곳에서 음식을 먹으면 Vito가 이용할 수있는 최대 건강 상태가 재설정됩니다. 그는 자신의 건강을 잃으면, 그는 다시 생성 일부를그것의 최대 건강 미터는 더 낮은 것으로 재설정됩니다. 점점 더 많은 데미지를 입으면 계속됩니다. 샌드위치 나 햄버거를 먹어야 만 건강을 충분히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작업은 지속적으로 수행하려는 것이 아니지만 각 장의 끝에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당신은 어쨌든 각 장의 끝에서 아파트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자기 전에 냉장고에서 샌드위치를 ​​문지르십시오 (그리고 그 후에 장을 끝내십시오).

7. 조심스럽게 운전
Mafia II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주변 사람들이 운전을 인식하는 방식에 현실적으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Grand Theft Auto IV와 같은 게임에서는 시간당 125 마일로 경찰차에 빨간불을 날려 버릴 수 있으며 아무도 두 번 보지 않을 것입니다. Mafia II의 경찰은 실제로 이러한 종류의 위반에주의를 기울이므로 운전 방법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차량에는 속도 제한 기가 장착되어있어 사용하지 않아도 필요할 때 제한 속도를 깰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경찰이 티켓을 발행하기 위해 당신을 끌어 당기고 실제로 감옥에 가지 않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조심스럽게 운전하고, 필요한 조건이 요구되는 경우에만 속도와 주행을 원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쉬워 라. 불은 어! 어?!

 

8. 플레이 보이를 찾아라!
마피아 II에는 두 가지 유형의 수집품이 있습니다. 소장 가능한 한 가지 유형은 Playboy Magazine의 문제입니다. 예-실제 Playboy Magazine (여기서 스폰서 계약이 있습니다). 게임의 미션 주위에 50 명의 플레이 보이가 흩어져 있으며,이를 찾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또는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에는 과도한 노출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성인 전용입니다. 그러나 빈티지 플레이 보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 ... 이러한 항목은 특정 장으로 강등되므로 각 장을 찾을 때마다 각 장을 문지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챕터 1-플레이 보이 잡지 없음
2 장 -2 개의 잡지.
챕터 3-5 잡지.
챕터 4- 잡지.
챕터 5- 세 잡지.
챕터 6- 세 잡지.
챕터 7-4 장 .
챕터 여덟 -세 잡지.
챕터 나인 -네 개의 잡지.
챕터 10-4 매거진.
챕터 11- 다섯 잡지.
챕터 12 – 세 개의 잡지.
13 장 -3 개의 잡지.
Chapter 14- 세 잡지.
챕터 15- 네 개의 잡지.

 

9. 원했다!
게임에서 소장 할 수있는 다른 유형은 Wanted Posters입니다. 이들은 Playboy Magazine보다 훨씬 많으며 그 중 159 개가 샌드 박스에서 모두 발견됩니다. 이것들에 대한 최선의 방법은 메인 게임 자체를 통과하면 수집하는 것입니다. 이 안내서는 컬렉션을 시작하는 데있어 훌륭한 자산이 될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Wanted Posters는 시간에 민감 할 수 있으므로 생각해야 할 곳에서 포스터를 찾지 못하면 잘못된 시간이 아니라 잘못된 장소에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0. 트로피 / 업적 사냥

Mafia II는 엄청나게 어려운 게임이 아니므로 특히 트로피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트로피 또는 업적을 얻는 것이 어린이의 놀이가되어야합니다

 

출처 : www.ign.com/wikis/mafia-ii-collectors-edition/Ten_Tip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