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플스4 독점작 블러드본 PC 스팀 리마스터 이식 출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6. 6. 20:44

본문

반응형

루머 - 플스4 독점작 블러드본 PC 스팀 리마스터 이식 출시???

 

프롬과 소니가 협력해서 발매한 플스4 플스4프로 독점작 블러드본 리마스터 버전이 PC판이 나온다는 루머 떡밥이 나왔습니다.

 

보통 그래픽 성능 스펙이 올라가는 PC판 답게 4K 해상도 및 60프레임, 로딩 시간 등등 여러가지가 파워업 된다고 함.

 

과연 이번 루머가 맞을것인지 ㅋㅋㅋㅋ

 

2020년 여름 오피셜 출시 확정된 호라이즌 제로 던 PC 스팀판에 이어서 블러드본 리마스터 버전도 PC 출시???

이게 소니 사업 판단이 마소처럼 플랫폼 독점 풀고 PC, 콘솔, 모바일 등 멀티플랫폼 활짝 열어 유저풀을 늘릴 전략인건지, 아님 기존 닌텐도, 소니 전통적인 방법으로 독점작은 계속 고수하는데 기존 1편만 PC판으로 출시해 2편은 플스5 차세대 콘솔 플랫폼을 사게 하려는 전략인걸까?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나름 궁금함 ㅋㅋㅋ

 

 

 

 

Q Loc 또는 Bluepoint Games에서 개발한 PC와 PS5 "곧"으로 오는 블러드본 리마스터

질감 및 모델 개선, 로딩 시간 개선, QoL 개선

60 FPS, 4K, 울트라 와이드 


보아하니 스팀으로 오는 것 같다.

 

 

 

다른 PS4게임도 PC로 올 가능성이 있다고 함 

 

 

 

"Bloodborne은 PC 및 PS5 포트에 대한 독점 정보 인 리마스터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소니의 PS5 이벤트는 Demon 's Souls remake (현재는 PS5 전용)로 마감 될 예정이며 다른 소니 독점 게임도 PC 포트를 제공 할 수있다

 

 

 

 

 

                              바이오하자드 유출로 유명한 더스트골렘에 의하면 자신도 블러드본이 PC로 나오는것을 들었다고 언급 

 

 

 

 

 

 

 

 

 

게임 유출로 유명한 트위터 유저는 아니지만 SlothBorne에 의하면 

-PS5 이벤트에서 발표예정 이었음

-블러드본 HD 리마스터(PS5.PC)출시

-프롬소프트 제작이 아닌 다른 믿을만한 회사가 작업 중 실망하지 않을거임

-

 

 

 

 

이 외에도

 

IGN 전 편집장,외국 게임사이트 리셋에라 관리자 등이 블러드본 PC/PS5  소식을 들어 본적있다고 말 함 

 

 

 

 

 

 

 

 

블러드본 루머에 대해 유출로 유명한 기자 제이슨 슈라이어는

아직 블러드본 pc/ps5 소식을 들어본적이 없고

자기도 모르는 정보들도 있다고 하지만

이런 루머들에 대해 항상 소스가 신뢰할 만한 소스인지

먼저 확인하라고 트윗으로 조언 

 

 

 프롬소프트 게임 유출로 유명한 인사이더 Onmi에 의하면 

"다른 사람들이 들은 것과 똑같은 말을 들었다. 내가 직접 알아보려고 노력한 적은 없지만 나는 내가 들은 사람들을 믿는다. 그러니 네가 원하는 대로 받아들이세요"

 

출처 : www.resetera.com/threads/rumor-sony-to-close-ps5-event-with-demons-souls-remake-more-bloodborne-on-pc-ps5-info.220465/page-42

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210466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