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엑스박스 FHD 1080p 보급형 차세대 콘솔 록하트 정보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7. 3. 08:47

본문

반응형

루머 - 엑스박스 FHD 1080p 보급형 차세대 콘솔 록하트 정보 모음

 

거실 4K UHD 대형 디스플레이가 아닌 FHD 모니터에서 게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굳이 오버스펙이 아닌 엑스박스 시리즈 에스, XSS 프로젝트 록하트를 구매하시는것도 가성비 괜찮아보입니다.

게임계의 넷플릭스 혜자패스라고 불리는 엑스박스 게임패스랑 조합하면 꽤나 훌륭한 게이밍 콘솔이 될것 같음 ㅋ

 

루머 스펙에 따르면 CPU는 엑시엑과 똑같고 그래픽카드만 FHD 급으로 낮춘다고 함.

 

'Xbox Series S' Lockhart :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것

더 작고 저렴한 Xbox 시리즈 S 'Lockhart'는 실재합니다.

 

X 박스 시리즈 X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따르면 ", 휴일 2020"에서 나중에 출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콘솔로 설정됩니다. 같은 시간대에 출시 된 코드는 "Lockhart"라는 Xbox 시리즈 "S"가 될 것입니다.

테스트 장치가 내부 테스터로 배송되므로이 콘솔의 공식 공개가 임박했을 것입니다. 또한 주요 기술 사이트의 다양한 기자들이 록 하트가 마지막으로 공개되었을 때의 모습을 사진으로 작성했으며, 여기에는 독자적인 소스 및 검증과 함께 최신 소문을 모두 정리했습니다.

Xbox 시리즈 S Lockhart는 얼마나 강력합니까?

작년에 우리는 Lockhart의 크기 가 약 4TF로 Xbox Series X 또는 Xbox One X의 12TF보다 훨씬 작게 들리지만 Lockhart는 최신 NVME SSD를 자랑합니다. Xbox Velocity Architecture를 활용하는 동시에 Xbox One X보다 훨씬 강력한 CPU를 자랑합니다.

우리가 작년에 보았던 마케팅 자료는 Lockhart를 예산이 적은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엔트리 레벨 차세대 콘솔 또는 자녀들이 최신 게임을 경험할 수 있기를 원하지만 반드시 4K 해상도는 아닙니다. 실제로 Lockhart는 주로 HDTV 및 모니터에서 현재 세대의 Xbox One S보다 훨씬 뛰어난 1080p 시스템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학생이나 어린이의 침실에있을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직전의 톰 워렌은 최근 조롱 록 하트는 X 박스 하나 S의 12 개 CU를에서 최대 20 개의 CU를 자랑 할 수있다. 우리는 이전에 록 하트가 입증 된 정확한으로 올릴 수의 CPU 코어와 함께 팔 개은 3.4GHz의 CPU 코어가 들었 우리가 보여 작년에 X 박스 시리즈 X에 대한합니다. 정확한 속도는 이전 정보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이 시점에서는 꽤 오래된 것이지만 공유하기에 안전한 내기라고 생각합니다.

 

youtu.be/JE3WolFKkYo

Xbox Series X - Optimized for Xbox Series X Trailer



Xbox 시리즈 S Lockhart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우리는 Xbox One S보다 작게 끝날 수도 있다고 들었지만, 참조 프레임이없는 글로 정확한 크기를 결정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름에 관해서는 "Xbox Series S"와 "Xbox Series ES"라는 이름이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따라서 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회색은 프로파일을 기존 One S의 프로파일과 구별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S"라는 이름은 사용자에게이 전체 세대의 규칙에 따라보다 강력한 "X"와 비교할 때 더 경제적 인 옵션임을 사용자에게 상기시켜줍니다.

Lockhart는 Xbox Series X를 '지체'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게임 개발자는 문자 그대로 수십 년 동안 매우 다양한 하드웨어 프로필을 목표로 해왔으며, 게임을 이식하고 별도의 하드웨어 수준에 맞게 게임을 최적화하는 도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아졌습니다.

GameCore는 PC와 Xbox 개발을 그 어느 때보 다 긴밀하게 연결하는 동시에 개발자는 가능한 한 최소한의 코드 변경만으로 다양한 Xbox 하드웨어 프로필을보다 쉽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출시 예정인 Xbox 시리즈 X 타이틀 중 일부는 Microsoft가 일반적인 가용성을 위해 시스템을 개선하고 개선함에 따라 GameCore를 초기 형태로 사용한 최초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Microsoft는 언제 Xbox 시리즈 S Lockhart를 공개합니까?

 

 Lockhart가 6 월에 공개 될 예정이며, Microsoft가 5 월과 4 월에 제한된 용량이지만 테스터와 장치를 공유하기 시작했다는 우리의 정보와 확실히 일치한다고보고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그 공개는 일어나지 않았다. 내 생각 엔 가격 공개없이 "강력한"콘솔에 대한 이야기가 약간 방해가되기 때문이다.

 

Eurogamer는 현재 Lockhart가 8 월에 공개 될 것

 

Xbox 시리즈 S Lockhart는 언제 출시됩니까?

록 하트는 10 월에 출시 할 계획으로 시리즈 X는 원래 8 월에 출시 할 계획되었다. 흥미롭게도, Series X가 9 월에 출시 될 예정이고 Series S가 11 월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조금 들었습니다. 따라서 Sams가 정보를 얻은 후 그 날짜가 바뀌 었는지 궁금합니다. COVID-19 전염병.

내가 가지고있는 정보는 상당히 오래되었지만 Microsoft 가이 콘솔을 동시에 시작할 계획이 아닌 것처럼 들립니다. 하드 코어를 목표로 Series X가 먼저 출시되는 것처럼 들립니다. Series S Lockhart는 나중에 출시 될 예정이며, 휴가 기간이 깊어 다음 세대 콘솔에서 좋은 거래를 원하는 부모와 젊은이를 대상으로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을 겪고있는 경기 침체가 다가 오면서 Xbox Game Pass 제안 가치가 높은 저렴한 콘솔은 현재 Microsoft의 현명한 플레이처럼 들립니다.


XBOX 시리즈 S (Lockhart) CPU가 PS5보다 빠름, GPU 20 CU 및 레이트레이싱 지원


소식통에 따르면 이달 말 발표 예정인 Microsoft의 보급형 XBOX 시리즈 S (Lockhart)는 PS5보다 빠른 CPU를 갖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더 빠른 100~200MHz 정도 더 높은 클럭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버클럭이 라이젠 3000 칩의 게임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면 이것이 실제 성능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Lockhart에 대한 VPU 사양도 표시되었습니다. Lockhart의 경우 20 CU 또는 1280개의 스트림 프로세서 (셰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리즈 S가 주로 1080p 60FPS로 제한되고 업스케일링과 함께 특정 타이틀에서는 1440p 30FPS로 제한된다는 것을 거의 확인시켜  줍니다. 또한 보고서에서는 Lockhart가 레이트레이싱 지원을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이 사양들을 보면 언리얼 엔진 5에서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이 될 것이 분명합니다.
 
 하이엔드 시리즈 X(암호명 아나콘다)는 Lockhart보다 약 2-2.5배 빠를 것이며 52 CU는 1.825GHz (정적 클럭)로 동작합니다. 시리즈 X의 경우 500-600달러 이상의 가격과 399달러의 시리즈 S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www.hardwaretimes.com/xbox-series-s-lockhart-cpu-to-be-faster-than-ps5s-gpu-w-20-cus-and-ray-tracing-support/

www.windowscentral.com/xbox-series-s-lockhar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