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시 미워할 수 없는 유황숙 유비소프트 2020년 광복절 이벤트 내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8. 16. 10:04

본문

반응형

역시 미워할 수 없는 유황숙 유비소프트 2020년 광복절 이벤트 내용

 

톰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에서 스페셜 이벤트로 광복절 첼린지 보상 아이템을 만들어 줌.

한국 광복절을 축하한다면서 한국 캐릭터 도깨비로 5승하면 반짝이는 무궁화 훈장 보상템을 준다고 함 ㅜㅜ

 

그저 유황숙

 

 

레식 일본이 훨씬 더 잘나가는데 이상하게 한국 신경 엄청써줌 얘네

 

전세대 콘솔때 한글화 가뭄일때 항상 한글화 해줬었지

 

어제 독립한 나라 많을텐데 우리나라만 신경써주는겨? 신기하네 ㅋ

 

?국기 보이잖아 짤에 최소 10국가는 넘는데

 

설명보면 도깨비, 비질로 5라운드 이겨야되는데 도깨비 비질이 한국캐릭터임 ㅋㅋ

 

이번 년도는 인도도 챙겨줌
내가 알기론 작년은 안 챙겨주고 광복절 될때마다 이런 이벤트 간헐적으로 해줬음

 

하긴 8.15에 독립한 나라는 한국 인도가 제일 메이저하지

 

 다른 나라들도 이런 의미있는 기념일 많이 챙김. 브라질 독립 기념일 같은 거

 

히비스커스 부적?

 

난 이미 깼는데 저번에 소고 모양이 더 예쁘더라

 

계속 이러니 ㅋㅋ 유비사장 첫사랑이 한국인썰이 도는거임 ㅋㅋ 한국 되게 잘해줌 ㅋㅋ

 

조맹덕는 절대 못하는 업적이지 그저 유황숙

 

그저 유황숙

언제나 최고의 개발사였다

 

한국 서울 맵 목멱타워 !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서 한국 캐릭터인 도깨비랑 비질로 5승 하면 받을 수 있는 부적. 저러한 이벤트는 한국시간 매주 수요일에 새로운 이벤트로 갱신 되고 있다.

 

일잘할땐 유황숙소프트고
그럼 일 못할때는 귀큰놈소프트 ㅋ

 

이미 발할라 예구로 혼내줬습니디

 

정보)히비스커스=무궁화

 

들어오든데? 나지금 달고 있음 ㅋ

 


위쳐3 사이버펑크2077 제작사 CDPR 코리아 광복절 축전 이미지 ㅋㅋㅋㅋ

 

폴란드도 다시 일어나길

 

태극기마저 사이버펑크틱하네

 

 

까먹고 있다가 이거보고 스틸북 예약판 사펑2077 다시 예약했다~ㅎㅎ

 

폴란드의 게임 회사가 한국의 광복절을 기념해서 축전을....
사펑 연기한 건 아쉽지만 칭찬 할 건 해야지 잘했다

 

이런것도 좋은데 한국어 더빙을 해주면 더 좋겠어...

 

외국인이 보면 펩시광고인줄 알겠다 ㅋㅋㅋㅋ

 

조니 뒷배경으로 커다란 태극에 선글라스에도 태극이 비쳐ㅠ 아예 광원 자체가 태극이네
이러니 CD프로젝트를 안 좋아할 수 있나 흑흑 사펑 잘 완성되길 기대합니다!

 

 

ㅋㅋㅋ
나중에 스팀세일 할때나 살라고 했는데 
이러면 안되지~~
감히 국뽕을 건드려?

 

역시 비슷한 아픔을 겪었던 폴란드

 

사펑 나오기만해봐 돈으로 혼내줄테니깐

 

 

출처 : https://twitter.com/CDPRKR/status/1294469047581433861

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20764

www.fmkorea.com/303870727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