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C 슈퍼히어로 신작 영화, 게임, 만화가 공개되는 DC 팬돔 2020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8. 20. 09:13

본문

반응형

DC 슈퍼히어로 신작 영화, 게임, 만화가 공개되는 DC 팬돔 2020 정보

 

8월 23일 새벽 3시 WB 몬트리올 게임즈의 배트맨 신작 공개 예정
8월 23일 오전 9시 락스테디 스튜디오 수어사이드 스쿼드 게임 공개예정

 

DC팬돔을 소개합니다!

24시간동안  현실에서 DC유니버스를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온라인 팬 이벤트로

DC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스타들과 제작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DC의 역사를 지닌 콘텐츠, 배우들, 소식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에 

전세계의 팬들과 함께 참석해주세요.

youtu.be/9qlrGOeYqRY

[DC팬돔] 트레일러 한국판

이제껏 본적 없는 글로벌 이벤트 #DC팬돔 #슈퍼히어로의_전당 을 만나세요! 8/23 새벽 2시부터 24시간동안 아래 링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

 

날이 다가온다. 코스프레를 준비하라! 워너브러더스에서 준비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 DC팬돔은 팬이라면 전세계 어디에서나 참석 가능하다. 한국시각으로는 8월 23일 일요일 새벽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가 있다고 상상해보라. DCFanDome.com에서는 24시간 내내 WB 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도 듣고, 배우와 제작자가 직접 전하는 작품들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아쿠아맨>, <더 배트맨(The Batman)>, <배트우먼>, <블랙 아담>, <블랙 라이트닝>, , , , , , , <저스티스 리그> 잭 스나이더 감독판, , , <샤잠!>, <수어사이드 스쿼드>, , , <틴 타이탄스 고!(Teen Titans Go!)>, , ,  그리고 올 가을 극장가를 찾아올 <원더 우먼 1984>까지!

 

DC팬돔에서는 가장 궁금한 소식들, 최신 뉴스, 단독 공개 영상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TV, 게임, 코믹스 팬 모두에게 흥미로울 테마존들로 꾸며져있다. 전세계 모든 국가의 팬들이 참가할 수 있는 특별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여러분만의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각국의 호스트를 통해 모국어로 온라인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사는 지역, 나이, 팬심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만의 이벤트를 경험하라.

 

워너브러더스CEO인 앤 사노프에 따르면, “DC팬 같은 팬은 없다. DC의 히어로들과 이야기는 지난 85년간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이번 거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DC 유니버스를 각자의 방법대로, 국경의 제한도 티켓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DC팬돔을 통해 전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

 

DC 팬돔의 모든 

DC팬돔의 정중앙부에는 ‘슈퍼히어로의 전당’이 위치할 예정이다. 특별한 프로그램과 패널들, 그리고 영화, TV시리즈, 게임에관한 특별 콘텐츠들이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불어, 독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추가로 5개의 섹션에서도 해당 언어들로 다양한 콘텐츠와 특별한 액티비티를 제공하여 팬들이 DC 멀티버스에 푹 빠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 DC WatchVerse: 방구석 1열에서 온라인 이벤트에 참석하라. 놓쳐선 안될 콘텐츠들을 몇시간동안 만날 수 있다. DC영화, TV시리즈, 홈엔터, 게임들과 관련하여 지금껏 공개한 적 없는 푸티지 영상들, 제작진과 배우들의 이야기, 참석 패널들의 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 DC YouVerse: 전세계 팬들의 코스프레, 팬아트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팬을 위한, 팬이 주인공인 섹션이다. 당신의 작품이 그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 DC KidsVerse: 집에 있는 아이들도 함께 해야한다면? 아이들을 위한 DCKidsFanDome.com도 마련되어 있다.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준비되어 있다.
  • DC InsiderVerse: 이 섹션에서는 창작에 참여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DC의 CCO이자 발행인인 짐 리, DC영화 제작 책임자인 월터 하마다, DC TV시리즈 를 제작한 책임 프로듀서 그레그 벨란티가 함께 하여 DC멀티버스 입문 소개를 할 예정이다. 게다가 영화, TV, 게임, 코믹스 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굿즈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DC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다.
  • DC FunVerse: DC팬돔에서의 체험과 함께 코믹스 리더기, <원더 우먼 1984>의 황금 수트, 배트모빌 키트, 온라인 경품들, 한정판 굿즈로 가득한 가게 등 상품들도 공유할 수 있다. 

 

블러드 부지 하우스

모든 덕후들과 괴짜들은 파티를 하기 위해 모여라! 흑인들을 위한 덕후 문화인 제2회 ‘블러드 & 부지 하우스’가 DC팬돔에서 열린다. 작년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열렸던 DJ D-Nice와 함께 하는 ‘블러드 & 부지 하우스’ 보트 파티처럼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모든 팬들이여 모여라!

DC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팬 여러분입니다. 소셜 회사인 “탤런트하우스”와 함께 DC팬돔에서 팬아트&팬덤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니 코스프레, 메이크업 및 타투 시연 등등 마음껏 보여주세요! 배트 케이브를 지으셔도 됩니다! 당신의 출품작을 create.DCFanDome.com 제출해서 전세계의 수많은 관객들이 당신의 작품을 볼 수 있도록 해보세요! DC의 진정한 팬으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티스트 작가들은 각각의 대회에서 행사 당일에 투표로 심사위원들과 함께 최종 선정될 예정입니다. 선정된 아티스트 작가들은DC와 탤런트하우스로부터 어마어마한 경품을 받게 될 예정입니다.

행사에 대한 업데이트는 DCFanDome.com 통해 체크하면 된다. “데일리스타” 블로그에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DC 코믹스 발행인 겸 편집장 짐 리의 웰컴 레터도 볼 수 있다. 다양한 업데이트를 위해 SNS 채널들도 구독, 팔로우 잊지마세요!

 

#DCFanDom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c/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ccomics/

트위터: https://twitter.com/dccomics

 

<저스티스 리그>에 대하여

<저스티스 리그> 대본은 제리 시겔과 조 슈스터가 창작한 DC캐릭터인 슈퍼맨에 기반하여 크리스 테리오가 대본, 크리스 테리오와 잭 스나이더가 스토리에 참여했다. 영화의 프로듀서는 찰스 로븐, 데보라 스나이더고, 책임 프로듀서는 크리스토퍼 놀란, 엠마 토마스, 짐 로웨, 벤 에플렉, 웨슬리 콜러, 커티스 카네모토, 크리스 테리오였다.

 

DC에 대하여

DC 코믹스는 가장 코믹스 & 그래픽 노블 출판사 중 하나이며, 전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캐릭터들을 보유하고 있다. 워너 미디어에 소속되어 있으며,  DC 코믹스는 다양한 캐릭터와 스토리를 영화, TV, 제품, VOD, 게임, DC 유니버스 구독 서비스 등등 수많은 제품에 연결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dccomics.com와 dcuniverse.com를 방문해 주세요. 

 

 


DC 코믹스의 작가이자 CCO인 짐 리(이용철)가 올린 DC 팬돔 아트

DC 리버스 버전의 히어로 그림체나 틴 타이탄즈 고, 영 저스티스, DC 슈퍼히어로 걸즈, 드라마 타이탄즈/둠 패트롤, CW 애로우버스의 슈퍼걸, 시티즌 스틸, 화이트 카나리, 비보 인형과 CW 오리지널인 흑인 배트우먼(라이언 와일더)이 그려진 것을 확인이 가능함.

 

출처 : https://www.dccomics.com/node/45257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