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1080p fhd 가성비 차세대 게이밍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S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9. 9. 09:09

본문

반응형

마소 1080p fhd 가성비 차세대 게이밍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S 공개

 

20200908 트위터에서 실수로 유출되서 결국 몇시간뒤 공식 공개함.

고의 유출 절대 아니고 개발자들 개빡쳤다고 ㅋㅋㅋㅋ

몇개월동안 쇼케이스 이벤트 준비하던게 다 날아가버렸다나....

게이머들은 일찍 알게되서 좋았지만 실제 실무자들은 진짜 허탈할듯 -_-ㅋ

 

영상까지 준비된걸로 봐서 진짜 9월 안으로 공개이긴 했나봄.

몇일차이인건가? ㅋㅋㅋㅋ

 

2020년 11월 10일 출시 확정에 가격은 299달러.

문제는 한국 정발 출시일과 가격. 1차 출시국, 2차출시국 이런거 없이 전세계 동발했으면 좋겠다 ㅜ

 

디자인은 웃긴 스피커 같다는 평가 ㅋㅋㅋㅋ

 

게임계의 넷플릭스, 혜자패스라고 불리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전용 머신일듯.

 

PC 게이머들도 XSS 엑시스 패드는 꼭 사야지 ㅋㅋㅋㅋ

 

youtu.be/KHLfCFMKxPg

Xbox 시리즈 S-월드 프리미어 공개 트레일러

Xbox Series S를 소개합니다. 가장 작은 Xbox의 차세대 성능. 액세스 가능한 가격대 : $ 299 (ERP)로 차세대 올 디지털 콘솔의 속도와 성능을 경험하십시오. * 11 월 10 일에 출시됩니다. Xbox Game Pass Ultimate (멤버십은 별도 판매)를 추가하면 출시 당일 모든 새로운 Xbox Game Studios 타이틀을 포함하여 100 개 이상의 고품질 게임으로 구성된 인스턴트 라이브러리로 시작하십시오. Xbox 🎮

 

엑스박스 시리즈 S xbox series s 스펙 및 기기 특징 정리

- 보급형 차세대 콘솔 게임기 컨셉

- 물리 디스크 ODD를 제거한 디지털 전용 기기 (이제 콘솔도 PC 스팀 느낌일듯 + 게임패스 클라우드 게이밍 머신 ㅋ)

- 가장 작은 Xbox

- Xbox 벨로시티 아키텍처 기반의 커스텀 NVMe SSD 512 GB가 장착

- 최대 1440p 120FPS, 다이렉트X 레이트레이싱, 가변 비율 쉐이딩(VRS, 화면 기술에 따라 쉐이딩 비율을 조절하는 기술), 가변 리프레시 레이트(VRR), 4K 업스케일링과 4K 스트리밍 미디어 재생 기능

- Xbox Game Pass Ultimate를 구독 중인 사람은 출시 시점부터 100개 이상의 게임을 바로 즐길 수 있다

- 북미 기준 2020년 11월 20일 출시 예정, 가격 299달러

 

출처 :www.xbox.com/ko-KR/consoles/xbox-series-x?xr=shellnav

namu.wiki/w/Xbox%20Series%20S

youtu.be/KHLfCFMKxP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