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엑시엑으로 출시할 용과같이7 한글판 차세대 버전 그래픽 차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0. 26. 09:11

본문

반응형

PC 엑시엑으로 출시할 용과같이7 한글판 차세대 버전 그래픽 차이

 

2020년 1월 16일 플스4 플랫폼으로 출시했던 세가 용과같이 스튜디오의 차기작 용과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한글판.

원래 턴제rpg로 장르를 바꿔서 신용과같이라고 불리다가 막판 용과같이7로 출시된 작품임.

기존 팬들의 우려가 있었지만 변신은 성공적이였다는 평가.

그리고 이제 2020년 11월 13일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엑시엑 및 PC 윈도우10 마소 플랫폼으로 차세대 버전을 출시한다고 함.

여러 DLC가 포함되고 그래픽이 올라가는 용과같이7 완전판이라고 볼 수 있겠음.

 

디파 분석을 요약하면 3가지 모드가 들어가는데

1. 일반 그래픽 모드 1440p 평균 60프레임 기준

2. 해상도 그래픽 모드 4K 2160p 30프레임 기준

3. 프레임 모드 1080p 60프레임 모드 (일반모드에 비해 60fps가 안정적으로 나온다고 함)

 

확실히 프레임은 반토막나도 4K모드 그래픽이 제일 좋아보이네요.

다만 디파는 프레임까지 생각해서 일반 모드를 추천한다고 함.

 

개인적으로 이게 게임패스에 바로 풀렸으면 좋겠는데 그건 아닐꺼 같아서 아쉽 ㅜ

다른 용과같이 시리즈들처럼 나중에 게임패스에 들어오려나???

youtu.be/RxkWMQzPpak

약 거하게 빤 야쿠자 용사 RPG 용과같이7 한글판 체험판 게임플레이

 

Yakuza : Xbox Series X의 용처럼-차세대 하드웨어가 세대 간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
까다로운 엔진은 해상도와 프레임 속도를 업그레이드합니다.

Yakuza : Like a Dragon에는 세가의 많은 사랑을받은 시리즈가 있습니다. Xbox 시리즈 X 출시 타이틀은 그 힘을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예, 최근 Dirt 5 미리보기와 마찬가지로 지금까지 Series X의 라인업이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플레이 방법을 제공하는 경향이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나쁜 일이 아닙니다. Ryu Ga Gotoku Studio에서 개발 한 Like a Dragon (일본에서 Yakuza 7이라고도 함)은 일반적인 3D 난투 메커니즘을 턴 기반 RPG 배틀로 대체하여 실험적인 새로운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지금은 정밀 검사가 필요한시기이며 지금까지 시리즈 중 가장 대담한 재창조입니다. 또한 4K 지원 추가, 60fps 제공, 로딩 시간 단축 등 기존 콘솔에 비해 뚜렷한 부스트로 Series X에 상륙합니다. 그러나 모든면에서 전적으로 제공됩니까? 그리고 이것이 출시를 위해 Series X를 어느 정도까지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까?

흥미롭게도 Like a Dragon은 이미 일본에서 PS4 용으로 만 제공되고 있지만 곧 출시 될 서양 릴리스는 Xbox 시리즈 S, X 및 PC를 포함한 모든 형식으로 한꺼번에 전환됩니다 (신기하게도 PS5는 내년으로 연기 됨). 우리가 가지고있는 미리보기 빌드는 5 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게임에 어떤 방식 으로든,하지만 새로운 캐스트와 요코하마 설정을 알기에 충분한 진전이 있습니다. RPG 영역으로의 이동은 대담합니다. 사실, 싸움꾼에서 턴제 형식으로의 전환은 충분히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엔진 기본은 이전의 Yakuza Judgment와 동일하므로 턴 기반 전투로의 전환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전략을 추가하더라도 세계 탐험은 Yakuza 팬들에게 친숙 할 것입니다. 각 팀원에게 작업을 할당하여 모든 캐릭터 스탯 부스트 및 너프 또는 다른 능력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플레이어 포지셔닝 요소도 고려해야합니다. 자전거를 지나쳐 달리면 추가 공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들은 위치에 따라 이동을 방해 할 수 있지만 직접 이동은 제어 할 수 없습니다.

 


Yakuza는 분해되고 재건되었지만 결정적으로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메뉴가 명확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환영 할만한 변화입니다. 실제로 기술 목록에서 동작을 선택하면 시리즈에서 가장 뛰어난 아이디어 중 일부를 실제로 사용할 수있는 스튜디오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무대를 설정하는 도시는 또한 혁명의 무언가를 봅니다. 이 외출을 위해 Like a Dragon이 새로 렌더링 된 요코하마 지역으로 이사하는 것을 봅니다. 새로운 리더 이치 반 가스가에게 신선한 캔버스를 빌려주기 위해 도쿄에 대한 시리즈의 일반적인 초점에서 벗어나 환영받는 도약을 만들고 분명히 시리즈의 신인을위한 좋은 점프 포인트입니다.

올해 시리즈 S 및 X에 도착한 개발자는 Yakuza 6, Judgement 및 Kiwami 2에 소개 된 기존 Dragon Engine을 활용할 수있는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PS4를 위해 처음부터 디자인되었으며, 캐릭터에 대한 대폭 업데이트 된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기반 렌더링 및 고급 조명. 이 업그레이드 비용은 콘솔에서 30fps로 성능이 낮아 졌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PC에서도 Dragon Engine은 그렇게 말하기가 어렵지만 PS4 Pro는 1080p30을 목표로하고 종종 성능 수준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Dirt 5와 마찬가지로 차세대 질문에 대한 스튜디오의 대답은 간단합니다. 추가 마력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사용자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 고해상도 및 높은 프레임 속도의 세 가지 모드가 제공됩니다. 먼저 일반 모드를 처리하는 Series X는 동적 해상도 조정없이이를 기본 1440p로 렌더링합니다. 진정한 네이티브 4K를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한 절충점은 모든 것이 완전한 v-sync로 60fps를 목표로한다는 것입니다. 한편 해상도 모드는 기본 3840x2160을 목표로하지만 절반 속도의 새로 고침을 사용하여 동작을 30fps로 낮 춥니 다 (드문 프레임 간격 문제). 마지막으로 프레임 속도 모드가 있습니다. 이 경우 해상도가 기본 1080p로 떨어지더라도 유동적 인 60fps로 돌아갑니다. 아이디어는 일부 성능 저하를 완화하기 위해 일반 모드보다 해상도를 훨씬 더 낮추는 것입니다.

일반 모드는 최상의 경험을위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 가지 옵션간에 시각적 인 차이가 없으며 궁극적으로 해상도와 프레임 속도 목표로 요약되며 1440p60은 신뢰할 수있는 중간 지점입니다. 대부분의 게임 플레이는 도시 여행이든 대부분의 전투이든 60fps로 펼쳐 지므로 거의 중복되는 완벽한 잠금을 위해 해상도를 1080p로 낮춰야합니다. 또한 Judgement의 모든 최신 렌더링 기술과 결합되었지만 Yakuza 0과 함께 있던 곳으로 돌아갑니다. 1080p 프레임 속도 모드는 당연히 존재합니다. 일반 모드에서는 가끔씩 떨어집니다. 항상 큰 스킬 공격과 관련이 있습니다. 알파 헤비 이동 중에는 50 초로 몇 번의 요동이 예상되며, 매우 드물게 낮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정적을 감안할 때 큰 산만은 아닙니다. 턴 기반 게임 플레이 특성. 최악의 상황에서는 카메라가 거의 움직이지 않습니다. 모든 도시 여행은 가장 분명하게 즐길 수있는 60fps로 고정되며, 이러한 이유로 다른 모드보다이 모드를 선택합니다. 그건 그렇고, 120Hz 화면을 완전히 활용하기 위해 프레임 속도 모드에서 잠금 해제 된 성능을 원하는 사람들은 실망 할 것입니다.이 구성에서 콘솔을 실행하더라도 프레임 속도는 60fps에서 최고입니다.

 


일반 텍스트에서는 이러한 숫자 중 일부가 실망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다시 한 번 모든 내용을 맥락에 담는 것이 중요합니다. Dragon Engine은 역사적으로 매우과세. 그 대가는 실제 경험에 있습니다. 픽셀이나 프레임이 몇 개인지가 아니라 엔진이 실제로 렌더링하는 것입니다. 도시는 당신이 돌진하면서 물리학의 규칙에 굴복하는 군중과 교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품질의 물리적 기반 재료는 거리에 실제와 같은 조명을 제공합니다. 상점의 모든 품목, 의류 및 피부, 모든 차량-모든 재료는 상태에 관계없이 일관된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캡처됩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낮에 상점 스탠드 아래에있는 간접 조명이든 밤에 도로의 반사광이든 항상 일관성있는 톤이 있습니다. 심판과 마찬가지로 낮 / 밤주기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대신 설정된 간격으로 점프하지만 항상 믿을 수있는 세계를 탐험 할 수있는 단계를 설정합니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Like a Dragon의 세계는 작은 세부 사항으로 번성합니다. 포스트 이펙트는 눈에 띕니다. 도시의 불빛을 가로 지르는 렌즈 플레어, 전투 중 공격의 모션 블러. 웅덩이와 유리창에 화면 공간 반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충분히 잘 섞이긴하지만 여기에는 광선 추적이 없습니다. 얼굴 표정은 그 어느 때보 다 예외적입니다. 메이저 컷 신은 영어와 일본어 보이스 오버에 잘 어울립니다. 캐릭터의 피부, 심지어는 머리카락의 품질까지도 리얼리즘에서 돋보입니다. 특히 난바와 같은 주요 캐스트 멤버의 머리 전체가 컬입니다. 물론 미니 게임도 있습니다. 아케이드를 추적하면 Virtua Fighter 2와 같은 전체 아케이드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상 아케이드에는 Fantasy Zone과 OutRun을위한 캐비닛이 있습니다.

 


모든 구석은 흥미롭고 새로운 것으로 가득 차 있으며 Like a Dragon은 시리즈의 다양성에 대한 명성을 이어갑니다. 각각의 새로운 영역이 당신에게 던지는 것을 보는 것은 매혹적입니다. 직원, 이익 및 주식 가치를 주시하면서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택시로 돌아 다닐 때도 로딩 시간이 거의 즉각적이라는 것입니다. Series X의 약속은 빠른 NVMe 스토리지 액세스를 활용하는 것이며, Yakuza의 경우지도 영역 사이를 이동할 때 마찰없는 경험으로 변환됩니다. 로딩 화면은 몇 초 내에 깜박이며 바 애니메이션을 볼 시간을 거의주지 않습니다. 공정하게 중단없이 대부분의 세계를 탐색 할 수 있지만 Series X는 다운 타임을 더욱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Yakuza Like a Dragon의 가장 큰 강점은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진정으로 실현 된 도시를 탐험 할 수있는 자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번화가의 구석 구석, 모든 상점과 아케이드는 발명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이 PS4-Xbox One 시대 타이틀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근본적으로 핵심 게임은 동일하며, 크로스 세대 영역에 그대로 두었습니다. Series X 버전의 트위스트는 다시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4K가 제공되지만 진정한 하이라이트는 콘솔에서 표준으로 초당 60 프레임으로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Yakuza 타이틀의 모든 시각적 발전으로 무장하여 세계를 탐색하는 간단한 작업에서 프레임 속도를 두 배로 늘립니다. Dragon이 Series X 하드웨어를 처음 사용하는 것처럼, 지금은 발가락이 조금씩 떨어지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그레이드는 환영합니다.

출처 : eurogamer.net/articles/digitalfoundry-2020-yakuza-like-a-dragon-xbox-series-x-first-loo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