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치독스 리전 공략 정보 초보자 꿀잼 추천 동료 npc 영입 캐릭터 모음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20. 10. 28. 09:04

본문

반응형

와치독스 리전 공략 정보 초보자 꿀잼 추천 동료 npc 영입 캐릭터 모음

 

2020년 10월 29일 출시 예정인 유비소프트의 신작 게임 와치독리전 한글판.

ign에서 정리한 와치독스 리전 동료로 영입을 추천하는 런던 시민 캐릭터 모음 ㅋㅋㅋㅋ

일단 컨셉은 모든 사람이 영웅이 될 수 있다고 함.

참고로 PC 유플레이 런처판의 경우 지포스 rtx 3080을 사면 무료 게임키 쿠폰을 준다고 함.

 

무정부주의자

연막탄, 못달린 몽둥이를 사용합니다.

반다나를 착용하여 모든 가스 공격으로부터 면역 상태가 됩니다.

변호사

감옥에 갇힌 동료를 빠른 시간 내에 석방시킵니다.

양봉가

벌 떼를 활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과충전기라는 특수 무기를 사용합니다.

특수복장으로 인해 충격 피해에 한해 면역 상태가 됩니다.

도주 전문 운전기사

커스텀된 도주 차량을 활용해 현장에서 빠르게 벗어납니다.

도주 시 다른 차량을 해킹해 길을 만들 수 있고,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드론으로부터 안전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EPL 훌리건

동료를 불러 함께 적에게 대항합니다.

술을 마시면 받는 피해가 줄어드며, 상대방을 빠르게 녹다운 시킬 수 있습니다.


알비온 계약직 요원

접근이 제한된 알비온(본작의 주요 적대 세력) 시설을 드나들 수 있습니다. 

시위 주동자

메가폰을 활용해 최대 4명의 임시 동료를 시민들로부터 모집합니다.

적에게 혼란을 주는 최루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

P9 소음권총를 특수무기로 사용합니다.

스파이 손목시계를 통해 적의 무기에 잼(탄 걸림) 현상을 유발하며, 소환 가능한 스파이 차량은 클로킹과 미사일 발사가 가능합니다.

드론 전문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쇼크 드론을 사용합니다.

상대방 드론을 해킹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고, 자동 추적 장치가 달린 폭탄 드론을 적에게 날려 피해를 줍니다.

 

youtu.be/P5H1qFWhYmU

가까운 미래의 런던은 테러리스트, 민간 군대 및 조직 범죄 조직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핵 티비 스트 그룹 인 DedSec이 런던 시민들을 집결하여 반격 할 수 있습니다. Watch Dogs : Legion에서 모집 할 가치가있는 일부 캐릭터를 살펴보십시오. Ubisoft 및 Xbox Series X에서 후원합니다.

 

존윅 캐릭터 ㅋㅋㅋㅋ

 

영웅캐릭터로 왓독1 에이든,왓독2 렌치도 포함되있어서 기대되더라구요

 

필요없고 암살자 할머니!

 

암살단원도 예정되있긴 합니다

이런 컨셉으로 현대 암살단 게임 나와줬음 좋겠어요 정말 기대됩니다

 

흠 동료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겠군
안죽게 신경도 써야되겠고

 

에이든 피어스로 끝내고 싶다

 

양봉가 ㅋㅋㅋㅋ

 

어세신 크리드랑 와치독스가 같은 세계관이란 말이 있으니 어세신들이 있어도 이상하지는 않지

 

육성 게임이네

 

유비식 용과같이7느낌....

 

EPL 훌리건이면 어딜까 ㅋㅋㅋㅋ

 

출처 : youtu.be/P5H1qFWhYmU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