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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첫번째 패치 1.0.4버전 패치노트 및 업데이트 일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1. 26. 0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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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첫번째 패치 1.0.4버전 패치노트 및 업데이트 일정

 

이번 어크발할라 업데이트 패치 요약

1. 설치용량 약 5기가, 일정은 2020년 11월 26일~27일

2. 콘솔판의 경우 그래픽 모드 옵션 추가 60프레임에 맞추는 성능 프레임 모드 / 30프레임에 맞춰 해상도가 올라가는 품질 모드.

3. PC판 메모리 누출 문제 해결 및 안정성 성능 버그 보즈 AI 등 해결함.

 

Assassin 's Creed Valhalla-타이틀 업데이트 1.0.4

안녕하세요

, Xbox 콘솔 제품군,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Ubisoft Connect, Epic Games Store, Stadia 및 Amazon Luna에 내일 11 월 26 일 타이틀 업데이트 1.0.4를 배포 할 예정입니다. , 2020.

패치 크기 및 배포시기 :
Xbox 시리즈 X | S : ~ 5.3GB @ 1pm CET | 오전 7시 EDT | 오전 4시 PDT | 오후 11시 AEDT
Xbox One : ~ 4.9GB @ 오후 1시 CET | 오전 7시 EDT | 오전 4시 PDT | 오후 11시 AEDT
PlayStation 5 : ~ 2.5GB @ 1pm CET | 오전 7시 EDT | 오전 4시 PDT | 오후 11시 AEDT
PlayStation 4 : ~ 4.1GB @ 1pm CET | 오전 7시 EDT | 오전 4시 PDT | 오후 11시 AEDT
PC : ~ 4.3GB @ 1pm CET | 오전 7시 EDT | 오전 4시 PDT | 오후 11시 AEDT

이 시간은 추정치이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youtu.be/cOjh_eDgSu4

차세대 신작 AAA급 대작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인게임 그래픽

 

아래 1.0.4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함유량
그래픽 / 성능 모드 소개

플레이어가 성능 또는 시각적 품질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기능 분석 :

이 옵션은 Xbox Series X | S 및 PlayStation ®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성능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해상도와 그래픽 설정을 조정하여 60FPS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품질을 선택 하면 게임에서 30FPS를 유지하면서 최대 해상도와 그래픽 설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출시 이후의 기본값 은 다음과 같습니다.
Xbox Series X / PlayStation ®5 : 성능
Xbox Series S : 품질

여러 가지 잡다한

타이틀 화면에 새로운 배경 이미지를 추가했습니다.
비주얼 향상을 위해 다양한 VFX를 추가했습니다.
중앙 기술을 습득 할 때 경로에있는 모든 노드를 자동으로 할당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룬 메뉴에 룬 카테고리를 추가했습니다. 모든 룬은 이제 무기 및 방어구 룬으로 분류됩니다.
TTS를 지원하는 언어에서 지원하지 않는 언어로 전환 할 때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이제 M & K 및 컨트롤러에서 왼쪽 / 오른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슬라이더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패브릭 제한이 82로 증가했습니다.
정착지가 레벨 6에 도달하면 상인에게 직물을 추가했습니다.
세계지도에 제단 요구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균형

장비 품질과 장비를 올바른 값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캐릭터 통계 페이지에 암살 피해 통계를 추가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중복 장비를 제거했습니다.
이제 습득 한 스킬 노드에 따라 헤비 및 라이트 공격 통계가 올바르게 조정됩니다.
무거운 공격 수정자는 더 이상 범위 공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게임 개선

성능 및 안정성

안정성과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Xbox 시리즈) Xbox 시리즈 S의 향상된 경험 | 화면 찢어짐을 포함한 X 콘솔
(PC) 데스크톱으로 alt 탭을 할 때 VRAM / RAM 누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저장

게임 불러 오기가 저장 게임을 제대로 표시하지 않는 일부 인스턴스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저장과 구별하기 위해 클라우드 저장의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전에는 클라우드 저장이 클라우드 아이콘으로 만 강조되었습니다. 이제는 "Manual Save Cloud"와 같이 이름이 지정됩니다.
저장 메뉴에서 클라우드 저장을 제거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실수로 덮어 쓸 수 없습니다.
클라우드 저장 검색이 실패했을 때 알림을 추가했습니다.

그래픽, 오디오, 애니메이션

전반적으로 다양한 그래픽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FX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클리핑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Eivor의 망토와 관련된 다양한 시각적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 또는 NPC 애니메이션 문제의 다양한 인스턴스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오디오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조명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높음의 그림자 해상도는 이제 올바른 값을 사용합니다.

세계

다양한 텍스처 또는 개체 배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에 갇힐 수있는 일부 인스턴스를 해결했습니다.
노르웨이의 물고기는 이제 악천후에서 스폰됩니다. 그래, 우리도 이걸 두 번 읽어야 했어.
까마귀는 더 이상 Asgard에서 하늘에서 무작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 나쁜 징조, 응? *

게임 플레이, 전투, AI

다양한 활 조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전반적으로 NPC 및 보스 행동이 개선되었습니다.
NPC는 이제 플레이어가 훔치는 것에 반응 할 것입니다. 훔치기 전에 두 번 생각하십시오!
Eivor가 개를 쓰다듬 기 시작할 때 개가 공중에 뜨기 시작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pringald 발사체를 막 으면 의도 한대로 체력이 소모됩니다.
수면 다트에 맞은 열심은 이제 기절 공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잘 자.
열광자는 더 이상 플레이어 근처에서 스스로 치유되지 않습니다.
Eivor가 아군을 쏘는 것을 분명히 본 경비원은 이제 적대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 비상 버튼 누르기 *
이제 경비원은 시체가 땅에 떨어지는 소리를 듣게됩니다.
휘파람에 대한 가드 반응이 개선되었습니다.
불신 영역의 변장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Longship에서 활을 쏘면 이제 화살이 소모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잠자는 NPC를 공중 암살 할 수 있습니다. *야만인...*
개선 된 물고기 떼기 행동.
말이 전투에서 갤럽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군중은 이제 음주 게임 중에 환호합니다. * 당신은 더 좋습니다. *
재 작업 된 슬라이딩 메카닉.

퀘스트, 세계 이벤트, 부대 활동

일부 대상에 대해 암살 시퀀스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컷신 중 다양한 텍스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게하는 퀘스트 또는 월드 이벤트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Tewdr과 함께 음주 산책 중에 낚시 도구 또는 경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은 취 했으니 집에 가십시오. *
이제 하위 퀘스트에 올바른 상위 퀘스트 "부분"이 표시됩니다.
Hold Alternative 옵션이 ON으로 설정된 경우 새 게임을 시작할 때 메모리 스트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여행자의 증가 된 빈도.

사용자 인터페이스 / HUD

사용자 인터페이스 / HUD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현지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다양한 마우스 및 키보드 관련 입력 문제 해결
이제 뷰 포인트를 동기화 할 때 비밀이 발견됩니다. (패스 파인더 난이도에는 적용되지 않음)
경험이 많은 여행자는 이제 세계지도와 나침반에서 강조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숙련 된 여행자로부터 정보를 받으면지도가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Odin의 시야 반경이 증가하고 적이 더 오랫동안 강조 표시됩니다. 👁️ 👄👁️
Synin이 열쇠를 드러내는 반경을 개선했습니다.
Synin의 재료보기 거리를 줄였습니다.
대물 빔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Odin 's Sight를 사용하여 정착지 건물 빔을 볼 수 있습니다.
적의 표적 잠금 메커니즘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모든 장신구가 판매 된 후 "모든 장신구 판매"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차칭! *
보스의 파워 레벨이 이제 체력 게이지에 표시됩니다. 일반 적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반 밝기 설정은 더 이상 HDR 노출 설정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코덱스는 더 이상 일부 이벤트를 예고하거나 망치지 않습니다.
(A11y) 이제 메뉴 내레이션이 켜져있을 때 Layla의 노트북에있는 데스크탑 항목과 콘텐츠가 내레이션됩니다.
(A11y) 이제 미니 퀘스트 로그 및 레이드 튜토리얼에 색맹 필터가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능력과 기술

Dive of the Valkyries 능력이 중단되었을 때 플레이어가 더 이상 능력을 사용할 수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동맹 NPC 또는 말은 더 이상 신체 함정을 트리거 할 수 없습니다. * 어떤 사람들은 그저 세상이 타오르는 것을보고 싶어 하죠? *
Synin을 사용한 후 유독 가루 트랩이 보이지 않는 표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체인 암살 행동을 조정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땅에 태클 한 대상을 암살 할 수 없습니다.
양손 무기가 장착 된 경우에는 더 이상 Secondary 핸드 슬롯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리 헤비 쌍수 스킬).
이제 화약 함정이 화살 위를 걸을 때 폭발합니다.

레이드

이제 근처 아군이 전투 중이더라도 "Force Open"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아군이 레이드 중에 Eivor가 문을 열도록 도와주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공격대가 완료되면 동맹군은 이제 롱쉽으로 돌아갑니다.
플레이어가 방금 완료된 레이드를 다시 시작할 수있을 때까지 타이머를 추가했습니다.

사진 모드

이제 화살표 키 또는 WASD로 효과 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필터 없음 옵션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영역 패널은 더 이상 사진 모드에서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제 필터 변경이 의도 한대로 작동합니다.
세계지도에서 사진을 볼 때 일시적으로 온라인 서비스 오류가 발생할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Snow FX는 이제 사진 모드에서 플레이어 대신 카메라 중앙에 위치합니다.

체계

(PC) 올바른 PC 사양을 표시하도록 readme 파일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일부 보스 전에 체크 포인트를 추가했습니다.
컨트롤러가 지속적으로 진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작으로 메뉴를 닫은 후 플레이어가 검은 색 화면에서 멈출 수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PC) Nvidia Geforce 1650 S의 자동 감지 구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출처 : discussions.ubisoft.com/topic/84566/assassin-s-creed-valhalla-title-update-1-0-4?lang=en-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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